하와와 여자의 유전자(DNA)가 다른 사실을 아십니까?(1) 강사 이영권 후사
(창2:5-7 여호와 하나님이 땅에 비를 내리지 아니하셨고 땅을 갈 사람도 없었으므로 들에는 초목이 아직 없었고 밭에는 채소가 나지 아니하였으며 6.안개만 땅에서 올라와 온 지면을 적셨더라 7.여호와 하나님이 땅의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되니라)
저는 성령님 인정하고 환영하고 모셔드리고 의지합니다. 지금도 함께 하십니다. 신앙생활의 승리는 성령충만으로 그리스도의 할레를 받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그리스도이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로 저의 죄 때문에 저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셔서 저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며 만왕의 왕으로 재림하실 전지전능하신 예수님은 머리가 되시고 저는 지체입니다.
모든 인류 가운데에는 영존하는 하나님을 인지하는 DNA유전자를 가진 조상과 하나님을 인지하는 DNA 유전자가 없는 조상의 혈통에서 나온 두 부류의 사람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하나님은 이 두 부류의 조상 가운데 한 조상인 여자의 후손으로 오실 메시야의 표상으로 지은 아담은 그의 코에 영생하는 언약의 말씀인 생기를 불어넣어 혼이 살아나는 생령이 되는 첫 사람으로 지으셨습니다. 반면에 다른 한 부류의 조상으로는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이미지만 닮은 겉 사람의 육체를 가진 사람이 영생하는 영혼의 생명이 없는 사람 곧 짐승과 같은 사람 네피림이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인들 가운데 하나님의 말씀을 인지하는 DNA 유전자를 가진 아담의 자손들과 하나님을 인지하는 DNA 유전자가 없는 네피림의 자손들이 현대인들 가운데에서도 존재하고 있는 놀라운 사실입니다. 모세는 하나님이 모든 생명체들을 창조하시는 역사를 (창1-2장)에 기록할 때 창조의 순서를 다르게 언급해 놓았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 까요? 그 이유가 놀랍게도 인류의 두 조상 아담의 아내로 창조한 하와와 여섯째 날에 남자와 아내로 지은 여자의 DNA 유전자가 서로 다르게 지은 것을 밝혀주기 위한 것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전하고자 합니다. 먼저 창세기 1장에 여섯째 날에 지은 남자의 아내로 여자를 창조한 기사와 창세기 2장에 셋째 날에 지은 아담의 아내로 하와를 창조한 기사에서 하와 그리고 여자의 DNA 유전자가 서로 다르게 지은 사실적인 증거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창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이 말씀은 여섯째 날에 지은 남자와 그의 아내로 지은 여자는 본질이 동일한 이 땅의 흙으로 하나님의 겉 사람 이미지만 닮은 사람으로 같은 시간에 같은 장소에서 지으셨다는 것입니다. 이들을 지을 당시의 환경은 첫째 날부터 여섯째 날까지 모든 만물을 창조한 후에 사람이 생존할 수 있는 지구 환경의 여건이 조성된 여섯째 날에 마지막으로 이 땅에서 지으셨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의 코에는 영생하는 언약의 말씀인 생기를 불어 넣어서 혼이 살아나는 생령이 되는 사람으로 짓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들은 하나님이 임재하시는 에덴 동산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에덴동산 밖에서 생존하게 하셨습니다. 그러면 아담을 지을 때 지구환경 상태를 살펴 보겠습니다. 본문에 초목도 없었었고 채소도 나지 않았다는 의미는 사람이 생존할 수 없는 지구 연대의 시기였다는 것을 나타내고자 기록해 놓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7절 아담과 그의 아내 하와는 지구가 창조되던 셋째 날에 바다에서 올라 온 최초로 정경한 흙으로 아담을 먼저 지으시고 그의 코에 생기를 불어 넣어서 혼이 살아나는 생령이된 구원의 표를 받은 첫 사람으로 지으셨습니다.
셋째 날에 이땅의 정결한 흙으로 짓고 그의 코에 생기를 불어넣어 생령이된 아담을 8절 동방에 에덴을 창설하시고 사람이 생존할 수 없는 지구의 환경에 지으신 아담을 거기에 두신 것을 모세가 기록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창2:22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아담과 하와는 같은 장소 같은 시간이 아닌 곧 아담은 에덴동산 밖에 있는 땅의 흙으로 아담을 먼저 짓고 그의 아내 하와는 에덴 동산안에서 아담의 갈빗대로 서로 다른 시간에 지었다는 사실을 모세가 정확히 구분하여 성경에 언급해 놓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셋째 날에 지은 아담의 아내 하와와 여섯째 날에 지은 남자의 아내로 지은 여자의 본질은 아담의 갈빗대와 이 땅의 흙의 재료로 성분이 서로 다르게 지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하와와 여자를 창조하는 시기와 장소 그리고 갈빗대와 흙으로 지은 생명의 본질을 나타내는 DNA 유전자가 서로 다른 사실적인 증거를 여섯 가지로 요약해 보겠습니다.
1. 하와와 여자를 지은 시기가 다른 사실입니다.
지구가 창조되던 셋째 날에 모든 생명체들이 생존할 수 없는 지구 환경의 초기 단계의 시기에 하와의 남편인 아담을 먼저 짓고 나서 바로 하나님이 에덴 동산을 창설하셔서 그곳에 아담을 두시고 그의 갈빗대로 하와를 지으셨습니다. 그런데 남자와 여자는 첫째 날부터 여섯째 날까지 만물이 창조되고 모든 생명체들이 생존할 수 있는 지구환경의 여건 조성이 되고 난 후에 여섯째 날에 마지막으로 남자와 여자를 동일한 흙으로 에덴동산 밖에서 지으셨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모세가 하나님이 그들을 셋째 날과 여섯째 날까지 지은 시기가 다른 사실을 알고 (창1-2장)에 그들을 구분해서 언급해 놓았던 것입니다. 지구촌 대특종 제1편에서 지구가 창조된 셋째 날과 여섯째 날에 인류의 두 조상으로 아담과 짐승같은 사람 네피림을 창조하신 역사를 전하였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하와와 여자를 짓는 에덴동산의 안과 밖의 실체를 보겠습니다.
에덴동산은 하나님이 자기 땅으로 예비한 지구땅에 임재하신 장소로 창설하신 태초에 거룩한 성전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곳은 시간이 존재하지 않은 영적 세계이기 때문에 아담과 하와가 에덴동산에 사는 동안의 시간을 아무도 측정할 수 없습니다. 그 사실적인 근거로 아담이 에덴동산에 들어가서 그의 갈빗대로 여자를 지은 시기부터 그들이 에덴동산 밖으로 나왔을 당시 대략 기원전 4천년에서 6천년경인 신석기 시대까지 그들이 그곳에서 얼마나 생존했는지를 측정할 수가 없습니다. 현대 과학이 지구 나이로 추정하는 45억년 동안 이들이 그곳에서 살았는지 아무도 정확히 알 수 없지만 고고학이 추정하는 지구 나이와 연관된 인류기원의 역사를 하나님이 모세를 통해 성경에 이미 기록해 놓았다는 사실입니다. 아담과 하와는 에덴동산에서 나올 당시에도 똑 같은 원형 상태로 늙지도 않았으므로 죽음이나 질병으로 고통받지도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물질 세계인 에덴동산 밖으로 나와서야 가인, 아벨, 셋으로 육의 자손들도 낳고 번성하였으며 나이가 들게되고 늙어서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첫 아담과 하와를 왜 영생하는 성전인 에덴동산에 두셨을까요? 그것은 첫 번째 인간과 모든 생명체들이 생존할 수 있는 지구환경의 여건이 조성되는 하나님이 정한 때까지 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 증거로 아담과 하와가 에덴 동산밖으로 나왔을 당시 주위 환경은 신석기 시대로서 아담과 하와를 지을 당시에 사람이 생존할 수 없는 지구환경과는 대조적으로 아담의 자녀인 가인과 아벨이 농사도 짓고 양도 칠 수 있는 지구환경의 여건이 이미 형성되어 있었다는 것입니다. 아담과 하와가 에덴 동산 밖으로 나올 당시 상황을 보면 이미 이땅에는 원시인 인류조상 네피림의 자손들이 고고학에서 증거하는 고대 선사시대의 인류 문명을 이루며 신석기 시대에 이르기까지 이땅에서 번성하며 살고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3. 태초에 물세례를 받은 정결한 흙으로 지음을 받은 아담의 코에 영생을 약속하는 언약의 말씀인 생기를 불어넣어 주시므로 혼의 생명이 살아나는 생령이된 구원의 표를 받은 첫 사람을 이 땅에 임한 거룩한 성전으로 인도함을 받은 하나님의 구속사를 계시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여호와의 칠절기 중에서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오순절을 성취하기 위해 여자의 후손으로 초림하시는 메시야의 계보를 예비하도록 아담과 하와가 이 땅에서 자손들을 번성할 수 있는 지구환경의 시기가 이루어질 때까지 에덴 동산에서 보호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에 나팔절과 속죄절과 초막절을 성취하고만왕의 왕으로 다시오실 그리스도의 재림때 정결한 육신의 몸을 예표하는 구원의 표를 받는 사람들만 하나님의 성전으로 인도함을 받을 수 있는 구속사의 실체를 입증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생명체들이 생종할 수 있는 지구환경의 여건이 조성된 후에 여섯째 날에 마지막으로 지은 남자와 여자의 코에는 왜 영생하는 언약의 말씀의 생기를 불어넣지 않으시고 그들을 에덴동산 밖에서 살게한 것일까요? 이는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이미지만 닮은 겉 사람의 모양으로 지은 짐승같은 영생하는 혼의 생명이 없는 원시 인류 사람 네피림으로 짓기 위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들에게 (창1:28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의 말씀으로 언급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아담과 하와가 에덴동산 밖으로 나왔을 때 이 땅에서 아담의 자손들을 번성하며 생존할 수 있는 환경을 네피림의 자손들을 통해 번성하게 하기위한 목적입니다. 그 증거로 신석기 시대에 아담과 하와가 에덴동산 밖으로 나와서 낳은 아들 가인과 아벨이 농사를 짓고 양을 사육할 수 있었던 것은 여섯째 날에 지은 원시 인류 네피림의 자손들이 고고학에서 증거하는 고대 선사 시대에서 신석기 시대에 이르러서는 농경 목축 사회를 형성하며 촌락을 이루며 살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에덴동산의 안과 밖의 실체는 영적 세계에서 하나님이 임재하시는 거룩한 성전이 이 물질 세계에서 자기 땅으로 창조한 지구 땅에 최초의 성전을 에덴의 동편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함께 공존하고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모세는 하나님의 성막의 구조와 성막의 기구들을 통해서 구속사의 비밀을 담아놓은 사실을 깨닫고 창세기 태초에 성전으로 창설하신 에덴동산의 구속사 실체를 기록해 놓았던 것입니다. 앞으로 에덴동산에 감추어 놓은 구속사의 비밀이 드러나게 될 때 창세전에 하나님안에 감추어져 있는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완성하는 창조론과 구원론과 종말론의 실체가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4. 하와를 짓는 아담의 갈빗대와 여섯째 날에 여자를 짓는 이 땅의 흙의 본질이 다르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하와의 몸을 만든 아담의 갈빗대의 본질이 무엇일까요? 하나님이 어떤 생명체도 순종할 수 없었던 에덴 동산밖에 지구 환경을 통해서 지으실 때 영생할 수 있도록 그의 코에 생기를 불어넣어 생령이 되는 첫사람입니다. 여기서 생령이라는 의미는 킹제임스 영어 성경에 보면 ‘혼이 살아나는 생명(a living soul)’으로 표기해 놓았습니다. 그 의미는 영생하는 하나님의 성전인 에덴동산으로 들어갈 수 있는 구원의 표를 인침을 받은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시간이 존재하지 않은 아담이 하나님의 성전으로 에덴동산으로 인도함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담의 갈빗대에는 영생하는 혼이 살아나는 생명이 되는 DNA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의 갈빗대로 지은 하와 역시도 생령이 되는 유전자를 가지게 되므로 하와도 영생하는 생명을 소유한 자로 에덴 동산안에서 영의 양식을 먹고 생존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여섯째 날에 지은 여자의 몸은 남편인 남자의 몸과 동일하게 이땅의 흙으로 지었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이땅의 흙의 본질이 무엇일까요? 이 흙은 토기장이 하나님이 흙을 빚어 사람의 몸을 만들었던 재료의 본질이었던 것을 알게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할렐루야!
- 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