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가 유명인 되고 부자가 될려고 노력하고 대형교회는 자식에게 세습을 하고 인본주의 황금우상이 교회에 세워지고 성도들이 세상에서 성공하기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기독교가 개독교가 되고 카톨릭처럼 된다면그리스도의 나라를 이땅에 세우기 위하여 쓰러져간 순교자들과오래전 선지자들이 외치던 복음이헛되고 헛될것입니다.
그러나 천지만물 지으시고 진실무위하신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약속하신 말씀을 반드시 이루실 것입니다. 이 역사를 진행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손그늘안에 숨어있는 종들을 일으키실 것입니다.
애굽땅에서 신음하고 고통받는 이스라엘 백성을 위하여 40년동안 광야에서 양을 치던 모세를 준비했듯이 양을 치던 산중 목자 다윗에게 기름을 부으셔서 이스라엘을 통일하여 통일왕국을 건설하게 했듯이 엘리야를 일으켜서 바알과 아세라 선지자들과 싸우게 하셔서악의 세력을 진멸시켰듯이
천국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무식한 어부들을 갈릴리에 숨겨두었다가 사도들로 부르신 역사가 있었듯이 마지막에 주님 오시기전에 대부흥의 역사가 숨어있는 진실한 종들을 통하여 일어날 것을 믿습니다.
지금까지 알지도 못하고 듣지도 못했던 무식한 사람들을성령으로 일이키시어 하나님의 말씀을 햇빛같이 밝히고 하나님의 영광으로 세상을 진동시킬것입니다.
주님 오시는 길을 예비하는 엘리야의 역사가 다시 일어날 것입니다. 초림의 주님은 침례요한을 통하여 준비하게 했듯이 세상을 등지고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는 숨어있는 진실한 종을 통하여 엘리야의 역사를 다시 일으키시고 예수그리스도의 신부단장 역사가 나타날 것입니다.
이 역사가 이뤄질 것을 내가 믿고 갑니다. 나의 하나님 천지는 없어져도 하나님 말씀은 일점일획도 가감없이 이뤄질 것을 제가 믿고 갑니다. ( 모셔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