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지만 이번 세 번째 시즌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하는 리듬은 개발자를 공격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데스매치 게임플레이와 3대3 게임플레이 전에 하나 이상의(최대 2개 권장)(게임은 2주마다 업데이트됨) 정기 캐릭터와 이를 지원하는 특수 무기 시험판 슬롯을 추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체험판 캐릭터와 해당 특수 무기의 슬롯은 게임 업데이트마다 기존 캐릭터에서 무작위로 교체됩니다.
①랜덤 캐릭터와 그에 어울리는 특수 무기만 제공
② 채권의 일러스트나 보너스 효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Q: 이 시스템을 추가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사실 아직은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고려 사항이지만, 앨범 보너스 효과는 여전히 플레이어에 따라 다르며, 결국 앨범 보너스 없이 아레나 게임을 하는 것은 그다지 유용하지는 않지만 제공할 수는 있습니다. 약간의 위로.
아니면 메인라인 월드 챌린지 판단 시스템을 추가하세요.
현재 관점에서 (월드 18까지만 출시된 버전 기준으로 월드 15의 보스를 물리칠 수 있다면 중급 신규 플레이어로 판단될 수 있음)
〈혹은 월드 19에만 나오는 버전을 보면 월드 16의 보스를 통과하면 중급 신규 플레이어로 평가될 수 있다〉——> 등등.
이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판단
또는 이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플레이어에게 초월 캐릭터 전용 무기 5개와 초월 영웅 5개를 제공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또는 무작위로 회전하는 캐릭터와 주기적으로 회전하는 특수 무기는 5번의 브레이크만 제공하고 조각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플레이어가 막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훈련실에 배치할 수 없습니다. 물론 각 캐릭터와 지원하는 특수 무기는 가능합니다. 하루에 횟수를 제한할 수 있는데, 이는 작은 도움이라고 생각되며, 개발자가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입니다.
감사해요
Sorry, but the pace brought by the third season update this time, they are criticizing those few points, I don't mean to attack any developers.
I feel that it is possible to add one or more (I suggest up to 2) (the game is updated every 2 weeks) periodic character and its supporting special weapon trial slots before the deathmatch gameplay and 3v3 gameplay
The trial character and its special weapon slots are randomly rotated from existing characters every game update
① Only random characters and their supporting special weapons are provided
② No atlas and bond bonus effects are provided
Q: Why add this system?
In fact, it is still for new players, but the atlas bonus effect still depends on the player himself. After all, it is uncomfortable to play the arena gameplay without the atlas bonus. Although it is not very useful, it can play a certain comfort role.
Or add a mainline world challenge judgment system
At present (based on the version that only releases to World 18, players who can beat the boss of World 15 can be judged as a new player with medium-level strength)
〈Or based on the version that only releases to World 19, players who can beat the boss of World 16 can be judged as a new player with medium-level strength〉——>And so on.
Judgment based on this mechanism
Or, based on this mechanism, decide whether to give players 5 transcendence character-specific weapons and 5 transcendence heroes.
Or, the periodically rotated random characters and their special weapons only provide 5 breaks without engraving bonuses and cannot be placed in the training room to prevent players from getting stuck in bugs. Of course, the number of times each character and its matching special weapons can be tried can be limited every day, which is a small help. In addition, the developer has worked hard.
Thank you
![](https://t1.daumcdn.net/keditor/emoticon/niniz/large/001.gif)
첫댓글 洛雨님 안녕하세요.
최근 공지 내용에 따르면 팀 데스매치 베타는 이번주로 끝나고 다음주 목요일 업데이트 후에는 정식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그런데 3개 모드 (난투, 팀전, 거점) 중에 난투 모드가 메인으로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팀전과 거점은 간간히 이벤트로 하겠다는 얘기만 있습니다.
https://cafe.daum.net/GuardianTales/ARyY/1112
→ 5. 데스 매치 정식 출시 참고.
안녕하세요.
정식으로 출시되는 데스 매치에 대한 의견 주셨네요.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될 팀전 모드를 더 재미있게 만드는데 참고가 될 수 있도록
기사님의 건의 사항을 관련 부서에 전달드리겠습니다.
건의 감사드리며 이외에도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