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W205 C63 AMG 쿠페 S 차량입니다.
과거 E92 M3 를 대적하던 W204 C63 AMG의 이야기를 먼저 할까 합니다.
작은 체구에 6,300 cc 엔진을 집어 넣은 대표적인 미국 스타일의 차량이 탄생한거죠.
Mercedes 가 다임 크라이슬러에 합변 된 후 만들어진 6.3 엔진은 55 AMG 후속작으로 자리 잡았었죠.
테크텍 C63 은 이미 수많은 유저들로 부터 찬사를 받았고, 지금도 최고라고 평가 받는 차종입니다.
테크텍은 전세계 2번째로 ECU 튜닝에 성공을 했으며, 국내에는 1년 동안 독점 공급 하였습니다.
1년이 지나 MKB , Kleemann 등 후발 업체들이 한국에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
개발 과정은 6개월 , 개발에 사용된 연료만 6,000 리터 , 다이노 운영시간만 800 시간이상
이런 방식이 제대로 된 ECU 데이터 개발입니다.
이렇게 개발된 데이터를 카피하고 , 그 위에 자신의 조잡스러운 데이터를 넣고서 실맵핑이라는
이름으로 자신들이 최고라고 하는 튜너들을 보면 비양심적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테크텍은 ECU 데이터 개발 전문 업체로서 소비자를 상대하지 않기 때문에 유명세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전혀 광고를 하지 않는 회사입니다.
누구는 그러더군요. 테크텍은 한국에서만 유명하다 ????? ^^;;;
외국 본사는 광고를 하지 않는 회사고, 테크텍 브랜드 네임을 사용하는 건 전세계에 2개 업체뿐입니다.
그럼에도 한국에서 유명하다면 테크텍코리아가 16 년동안 사후관리를 잘했고, 데이터의 만족도가 높다는 반증 아닐까요 ? ^^
'TECHTEC' 이 아닌 자신들의 브랜드로 테크텍 데이터를 파는 업체가 전 세계 150 개 업체가 넘습니다.
오늘 포스팅 하는 차량은 4.0 엔진의 바이터보 엔진입니다.
순정 : 510 마력 토크 71.4 >>>> 테크텍 : 620 마력 토크 85.0 셋팅이 됩니다.
이번 레이스 버젼은 660 마력 , 토크 90.0 셋팅입니다.
단순 ECU 튜닝만으로 대단한 출력 상승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주행 , 정속 주행 연비가 15% 이상 좋아진다는것은 또 다른 매력입니다.
차주분께서는 학습을 하면서 점점 좋아지는 차에 만족을 하십니다.
테크텍 모든 데이터는 자기 학습 기능을 최적화 하였고, 운행을 하시면서 더욱 완벽한 출력을 구사합니다.
따라서, ECU 튜닝 후 바로 다이나모 테스트는 의미가 없습니다. ^^
실맵핑 이라는 이름으로 튜닝하는 국내 업체들은 해외 우수 데이터를 브랜드 맵핑이라고 폄하는게 현실입니다.
수억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수개월동안 테스트하며 개발하는 독일업체 VS 경험없이 뚝딱 만드는 한국업체..비교불가입니다.
완벽한 시스템에서 완벽한 개발과정을 통해 제작된 테크텍 데이터로 오늘도 운전자 입가엔 미소가 번집니다.
실맵핑의 진실 ? 아래 게시글을 봐주세요 ^^
https://cafe.naver.com/techtec/4641
후기도 읽어보세요.
https://cafe.naver.com/techtec/4166
https://cafe.naver.com/techtec/4083
https://cafe.naver.com/techtec/4195
https://cafe.naver.com/techtec/3162
https://cafe.naver.com/techtec/2980
https://cafe.naver.com/techtec/2948
https://cafe.naver.com/techtec/2948
https://cafe.naver.com/techtec/1255
https://cafe.naver.com/techtec/865
https://cafe.naver.com/techtec/753
https://cafe.naver.com/techtec/727
저희 테크텍에 국내에 데이터를 공급한 지 벌써 16 년째입니다.
독일 메이져 튜닝 회사가 저희의 라이벌이었지요. ( Brabus , MKB , ABT 등등 )
국내 수입원들이 대부분 부도와 도산을 하고 이젠 진정한 라이벌이 없는게 현실입니다.
이제는 듣도 보도 못한 업체들이 테크텍과 라이벌이라고 광고를 하기도합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TECHTEC 은 전세계 10 여개 밖에 안되는 ECU 튜닝 장비 중 하나인
ByteShooter 를 자회사로 두고 있는 전문회사 입니다.
독일 본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업무를 보는 회사가 아닙니다.
신차종 데이터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데이터의 태생이 다르고 , 개발 방식도 다른 개발 전문업체입니다.
국내 실 맵핑 업체 ? , 듣도 보도 못한 유럽 변두리 맵핑 업체 ? 들과 비교 불가입니다.
메이져 회사들처럼 카본을 만들고 , 에어로 킷을 만들지 않는 오로지 ECU 데이터 개발 전문 회사입니다.
테크텍코리아는 변함없이 여러분 곁에서 새로운 만족을 드리는 업체가 되겠습니다.
국내에는 참 많은 ECU 튜닝 회사들이 있습니다.
국산차 맵핑하시다가, 수입차 튜닝을 하시는 업체도 있으시고...
외국 광고를 보고 외국 업체랑 조인하여 한국에서 데이터를 공급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그런데, 소비자는 얼마나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선택을 하실까요 ?
국내에서 남의 데이터 카피를 떠서 파는 업체 ?
개발비와 개발과정없이 다이노 몇 번 돌리고 자신들의 실맵핑이 최고라고 광고하는 업체 ?
화려한 광고와는 달리 독일 현지에서 다이노 장비 하나없이 만들어지는 그런 데이터 공급업체 ?
저는 진실을 알고나서 참 안타깝다고 생각을 해 왔습니다.
광고를 많이 하는 업체가 좋은 업체라는 선입견은 버리시는게 맞습니다.
광고 하나 없이 제대로 된 데이터 개발에 집중하는 업체가 테크텍입니다.
본사가 광고하지 않는데, 한국에서는 나름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16년이 넘도록 진실된 작업 과정 , 완벽한 사후 관리 , 완벽하게 개발된 독일 본사 데이터
이것이 소비자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이번에 테크텍 사장님 방한으로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이 테크텍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고, 한국에서 성업중인 독일 유명 업체 2군데 모두가
수 년전 다이노 장비를 처분하고 장비 조차 없다는 사실 !!!!!!
이게 말이 됩니까 ??? 여러분이 알고 계신 그 업체들입니다.!!!
SNS , 홈페이지 광고는 화려합니다.
글로벌 회사라고 광고합니다. 그런데, 정작 독일 본사에는 다이노가 없습니다.
테크텍 독일 본사는 이번에 땅을 매입하고 건물을 새로 지어 내년에 사옥을 이전한다고 합니다.
다이노 장비에 사용되는 2 억 5천짜리 냉각팬도 이번 이전을 하면서 업그레이드 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다이노 장비가 1억입니다.....
그런데, 테크텍 본사는 다이노 장비가 아닌 냉풍기만 2억 5천이상의 장비 투자를 합니다.
개발하는 업체라면 장비는 항상 최고의 수준이어야 합니다.
기술이 없으니까 장비라도 좋으려고 그럴까요? ^^;;; 절대 아니죠...
저는 자신있게 말합니다.
국내에서 공급되고 있는 데이터중 가장 완벽한 데이터가 바로 테크텍이라고 말이죠 ^^
그리고 맵핑업체 여러분 테크텍 데이터를 복사해서 사용한다고 테크텍이 아닙니다 ^^
독일 ECU 데이터에는 곳곳에 보안 프로그램이 적용되어 있으며 , 단순 복사로 100% 복사가 불가능합니다.
또 오작동으로 굉장히 위험한 상황이 도래할 수 있으니 절대 카피 데이터 판매는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테크텍코리아는 고객과의 신뢰도를 유지하기 위해 타 업체들이 사용하는 Master 장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독일에서 제작되는 데이터만 사용할 수 있는 'SLAVE 장비' 만을 사용 16 년째 공급하고 있습니다.
' Slave 장비' 는 말 그대로 독일 테크텍 본사에 종속된 장비로 독자적인 작업이 불가능한 장비입니다.
정확히 좋은 데이터를 공급하고, 정당한 금액을 소비자로부터 받자는게 제 사업방향입니다 ^^
양질의 데이터로 고객분들께서 ECU 튜닝에 안 좋은 선입견을 버리고 자동차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