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미스터리 스릴러 ‘나이브스 아웃’ 2편과 3편의 판권을 4억 5,000만 달러(약 5,085억원)에 구매했다고 3월 31일(현지시간) 버라이어티가 보도했다.
‘나이브스 아웃’은 미디어 라이트 캐피털이 제작했다. 라이온스 게이트가 배급한 이 영화는 4,000만 달러의 예산으로 3억 1,14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스타워즈8’의 라이언 존슨 감독은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에 올랐다.
넷플릭스는 HBO맥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TV플러스 등의 도전을 받고 있다.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나이브스 아웃’ 속편의 판권을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영화 시리즈에 대한 판권 거래중 역대 최고 규모다.
‘나이브스 아웃2’는 6월 28일 그리스에서 촬영을 시작한다. 캐스팅도 조만간 마무리할 전망이다. 속편이 극장에서 개봉할지는 확정되지 않았다.
라이언 존슨 감독에 각본과 연출을 맡고, 다니엘 크레이그가 탐정으로 복귀한다. 라이언 존슨은 아가사 크리스티의 추리소설에서 영감을 받아 ‘나이브스 아웃’을 만들었다. 그는 2019년 버라이어티와 인터뷰에서 “몇 년에 한 번 더 ‘나이브스 아웃’을 하게 된다면 정말 기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17/0003479461
첫댓글 헉헉
헉헉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ㄱㅆ 찐임!!
찐!
ㅁㅊ 이거 존잼
대박
헉 나이브스아웃 존잼
개쩔탱 아가사크리스티 시리즈 처럼 나오는건가
헐 미친
오졌네
헐 재밌나보네
탐정만 똑같고 시리즈처럼 갈거같넼ㅋㅋㅋㅋ잼겠다
ㅜㅜ 너무 좋가
학학 넷플 존버한이유가 여기있구나!!!
오 나이브스아웃
와 내가 진짜 재밌게 본 영환데!!!
대박
존잼
대박이다
재밌긴했어
와 근데 난 이런거보면 신기해.. 저정도의 투자 가치가 있는걸까? 5000억을 내도 그이상 돈이 들어온다 생각하니까 투자하는걸텐데 워..
오 난 다들 재밌다길래 엄청 기대하고 봐서그런가 걍 그렇던데ㅎ
헐 개좋아
헐 난 걍 그랬음...
ㅁㅊ !!!!!!!
대박
너무 재밌어 진심
ㅁㅊ
ㅅㅂ 돌았네빨리 찍어서 빨리 보여줘,,
와 걍 기댜된다 아아아ㅏㅇㄱ!!!!
이거 진짜 노잼이던데 너무 뻔하고...
기대많이한것치곤ㅠㅠ그냥그랬음
대박 존잼이얏는데
헐 대박!!좋아..
오 봐볼까
잇 쒯!!!
ㅁㅊ
우는중
와개신나
판권 대박.. 빨리 주세요 ㅠㅠㅠㅠ
헐 2 편나오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