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ER은 CPI에서 26.64%의 비중을 차지하는 가장 큰 단일 구성 요소입니다. 임대료는 7.62%의 가중치를 가지며, 보호소 지수는 36.16%의 가중치를 갖는다.
독자의 주장 이해하기
5월의 전월 대비 수치가 1년 전 5월의 수치보다 낮을 경우 5월의 전년 대비 CPI와 PCE는 하락할 것입니다.
그러나 연준은 핵심 수치에 초점을 둘 것인가, 아니면 전체 수치에 초점을 둘 것인가?
핵심 숫자에는 음식과 에너지가 제외됩니다.
이길 수 있는 숫자
나는 기본 CPI 및 PCE 수치를 이기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라는 독자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이래서 그 사람은 내가 두 달 빠르다고 생각하는 거야
그러나 연준은 핵심 수치를 더욱 면밀히 관찰할 것입니다. 그리고 CPI 핵심 번호는 OER 및 임대료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는 연준이 핵심 CPI나 핵심 PCE가 크게 개선되면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또한 다음 두 개의 일자리 보고서와 실업률에 따라 달라집니다.
임대 및 OER
임대료는 32개월 동안 최소 0.4% 올랐습니다.
토론을 보려면 2024년 5월 15일 게시된 임대료가 여전히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CPI가 0.3% 상승하고 식품이 밝은 점을 참조 하세요.
또 다른 성촉의 날 임대
사람들이 지불하는 임대료와 가장 일치하는 비용인 주 거주지 임대료는 4월에 0.4% 더 올랐습니다. 주 거주지 임대료는 32개월 연속 최소 0.4% 상승했습니다! [OER도 마찬가지]
"임대료가 하락하고 있다"(또는 곧 하락할 것임) 예측은 신규 임대 가격과 선별된 시장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그러나 훨씬 더 중요한 기존 임대 계약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년 임차인의 8~9%만이 이사를 합니다. 신규 임대와 완공된 건설이 임대료 가격을 상승시킬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큰 실수였습니다.
대부분의 임대 계약은 5월부터 8월까지 갱신됩니다. 곧 임대료가 안정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위의 마지막 줄이 핵심입니다. 드디어 임대료 상승률과 OER 상승률이 하락한 것 같습니다. 5월이 아니면 6월이요.
그러나 연준의 결정은 향후 2개월 동안의 잡스 보고서와 일반적인 경제 데이터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7월 연준 금리 인하 기대
CME Fedwatch의 시장 배당률 제공, Mish의 주석
자세한 내용은 시장 전망 18.5%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7월 연준 금리 인하 예상을 참조하세요.
어리석게 보일 위험이 있지만, 나는 7월 연준의 금리 인하 가능성에 대해 시장이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무엇이 필요할까요?
금리를 인하하려면 연준은 취약한 일자리, 실업률 증가, 전년 대비 인플레이션 개선 등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내 독자가 맞을 수도 있습니다. 7월에 금리 인하가 없다면 9월에 금리 인하를 찾아보세요.
일주일 전만 해도 9월 금리인하 확률은 46.9%에 불과했다. 이제 최대 70.6%까지 올랐습니다!
올해 2분기 경기침체 가능성 높아져
오늘 아침 저는 올해 2분기 경기 침체가 점점 더 일어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자 지출, 주택 착공, 신규 주택 판매, GDPNow 추세의 변화를 지켜보면 경제가 정점에 도달한 것으로 보입니다.
위의 링크에서 나는 경제가 약화되고 있는 다양한 방식을 간략히 설명했습니다.
내 생각에는 고용 보고서가 평범할 것이고/또는 요금 인하를 뒷받침할 만큼 OER과 임대료가 충분히 개선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추가 와일드카드가 있습니다. 연준은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구실을 만들 것입니다.
연준이 선거 전에 금리를 인하하려고 한다면 현실적인 기회는 7월과 9월 두 번뿐입니다. 8월이나 10월에는 연준 회의가 없습니다.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