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축복, 장비 각인 이라는 신규 성장요소가 생기는데
정확한 수치는 아니지만 대충 계산을해보아도 모든 성장을 이루었을 경우
약 12%의 딜상승이 예상됩니다. (수치상으로 +3렙 증가와 비슷함)
이렇게되면 94렙 방어력 = 100렙 보스 도 그대로이고
81렙 2억 체력부터 시작되는 레이드 보스 토벌도 정말 말이안되게 불편해집니다.
1) 길드레이드 회차스킵(시작부터 95레벨)
2) 보스 체력 증가
3) 회차 없게 진행(오케스트라 행사때 말씀하셨던)
3중 하나라도 노선잡고 개선 빠르게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신규유저도 이제 95레벨부터 캐릭터 성장 및 진행이 가능한 시점에서 2억 체력밖에 안되는 81레벨로 '보스'가 레이드 형식으로 토벌 되어야하는지 모르겠고
기존유저 또한 굉장히 피로감이 클것 같습니다. (석상, 모선 효과도 81~90레벨에선 엉키거나 제대로 받지 못하는경우도 나오게 됩니다.)
시즌3 업데이트 때문에 준비하신게 많고 하실게 많은 부분 알고 있습니다.
다만, 떠나는 유저도 많은 시점에 레이드만 보고 게임 잡고있는 유저도 많다는점 생각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보스 100렙부터 스타트 해줬으면 좋겠네요
그건 중상위권 유저고 95렙이 뉴비도 되니까 95렙 시작으로 보긴했어용
그냥 체력 삭제 했으면 좋겠다...
설거지 싫어.. 눈치 게임 싫어...
감동적이다
개인적인 생각인데, 길드 별 직전 등수기준으로 시작보스 레벨 다르게 하고, 현재 등수는 딜량 기준으로 똑같이 적용하는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예를 들어 직전 in 20 길드까지는 최고레벨(100) 보스부터 바로 시작하고, 그 밑으로 in 50은 95레벨부터 시작. 이렇게 차등적용해서 시작하되 등수는 똑같이 총딜량으로.
어차피 뉴비도 95레벨 시작이 가능한마당에 ‘보스’ + 여러명 함께 치는 ‘레이드’를 굳이 더 낮은레벨로 쳐야할지 싶어용
그냥 95레벨 시작만 되어도 지금보다는 나을것 같네요
차등적용이 더 오래걸리는 작업이면 일괄적용이라도... (물론 기존에 회차 스킵이 차등적용이긴한데 지금 기준에선 의미가 없네요ㅠ)
@김치즈
안녕하세요.
길드 레이드 회차 스킵 등의 개선 사항에 대해서는
건의사항으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기사님들께서 느끼시는 피로감 등의 대한 부분에 대해서도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