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쳐 패스트의 초반 반응이 상당히 뜨겁습니다.
북미 언론시사회 반응도 상당히 좋고 먼저 개봉해서 상당히 호평을 받은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만큼의 반응이 나오고 있어서 상당히 기대감을 높혀 주고 있습니다. 현재 해외 주요 비평 사이트 평점을 보면( 비교를 위해서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 초반 반응을 같이 올립니다.)
로튼토마토
(캡아2 현재 평점/231명 평가 신선도 89% 평점 7.5점)
메타크리틱
(캡아2 현재 평점/44명 평가 70점)
인터넷무비 데이타베이스 (IMDB)
(캡아2 현재 평점/ 8.2점)
IGN 리뷰 평가
(데오퓨/8.8)
(캡아2/9.0)
물론 초기평가라 점수가 좀 내려갈 가능성이 있고 비평사이트 반응을 맹신 할 수 는 없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윈터솔져를 상당히 재밌게 봐서(저 개인적으로는 슈퍼 히어로 무비중에는 5손가락 안에 들만큼 재밌었습니다.) 데이즈 오브 퓨쳐 패스트도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저로서는 기존 X-맨 시리즈는 안봤고 퍼스트 클래스를 아주 재밌게 봤습니다. 하지만 후속작인 데이즈 오브 퓨쳐 패스트의 감독이 브라이언 싱어가 되면서 기존 X-맨 시리즈와 섞여 우려도 들었는데 초반 시사회나 비평 사이트 반응이 상당히 좋아 걱정이 많이 줄었네요.
특히 유져평가인 IMDB에서 초반 9.3점이라 일반 관객들의 기대가 얼마만큼이었는지 알 수 있고 기자나 비평가들 보다도 일반관객들에게 더 어필 할 만한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물론 유져 평가다보니 영화 개봉전 부터 점수가 쌓이는 곳이라 여기는 좀 감안해서 봐야 하겠습니다만...)
원래는 개봉하면 반응 좀 살펴 보다가 보러 갈려고 했는데 현재 초반 반응 믿고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가야 겠습니다.
첫댓글 캡틴 쩔었는데 그보다 조금 높아보이네요 ㄷㄷ
전 윈터솔져를 역대 최고의 히어로 무비라고 생각합니다. 엑스맨 데오퓨도 기대되네요ㅎㅎ
오예!!! 개인적으로 퍼스트 클래스가 엑스맨 시리즈중 넘버원이엇는데 속편도 잘빠졌나 보네요. 완전 기대됩니다.
엑스맨 시리즈 하나도 보지 않았는데도 봐도 무방한가요..??
아마도 좀 이해하는데 어려움은 있지 않을까 하네요 인물 관계나 스토리상 퍼스트 클래스라도 봐두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재촬영에 감 떨어진 브라이언 싱어라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평이 좋은가 보네요. 음화화 엑스맨 시리즈 전편 극장 상영의 기록을 이어가야 겠네요
얼마전에 x-men 시리즈 시간순서에 맞게 복습해놨는데 이번편도 잘 빠졌다니 개봉하자마자 보러 가야겠어요^^
와 잼있겠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