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용파렛트 (일회용파렛트) 중고파렛트 사고파는 전문 유통회사
인천중고파렛트,경기중고파렛트,서울중고파렛트,부천중고파렛트,분당중고파렛트,일산중고파렛트,수출용파렛트 사고파는 윤프라스틱,시화중고파렛트,시흥중고파렛트,안산중고파렛트,안양중고파렛트,남양주 중고파렛트,양주중고파렛트,송탄중고파렛트,구로중고파렛트,구리중고파렛트,하남중고파렛트,성남중고파렛트,파주중고파렛트,강남중고파렛트,서초중고파렛트,수출용파렛트 전문유통회사 윤프라스틱 입니다,각종 프라스틱 중고파렛트 사고팝니다,수원중고파렛트,발안중고파렛트,반월중고파렛트,강화중고
환경 모니터링
환경 모니터링은 기업의 외부 환경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해서 향후 추세를 예측하는 과정이다.
오늘날 환경에 대한 논의는 주로 공기, 수질 오염,폐기물 처리, 천연자원 보호와 같은 물리적 환경에 대한 것이다.
그러나 이 장에서는 환경이라는 말을 보다 넓은 의미에서 접근하고자 한다.
조직은 조직이 통제하기 힘든 외부 환경 속에 놓이게 된다. 동시에 마케팅 외부 환경 요소에는 거시환경이 있다.
거기환경 : 인구통계적 환경,경제 여건,문화,법률과 같이 모든 기업에 영향을 주는 환경
마시환경 : 공급자,유통업자,고객과 같이 외부 환경이지만 특정 기업에 영향을 주는 환경
성공적인 마케팅은 주어진 환경변화에 적절히 대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기업의 능력을 달려있다. 그러므로 마케팅 관리자는 자사의 환경요소를 파악해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해야 한다. 자사에 위협과 기회가 될 수 있는 환경변화를 주시해야
한다. 환경 모니터링에 대한 다음과 같은 지침이 있다. `사소한 것이라도 지켜 보라. 변화는 사회의 가장자리부터 시작될 수도 있다.`
환경 모니터링이 사업 성공에 얼마나 중요할까? 한 마디로 이야기하면 '매우' 중요하다. 연구에 따르면 우수한 환경 모니터링 시스템을 가진 기업이 그렇지 않은 기업보다 수익성과 성장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