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하체부싱 교환 전문점입니다..
제네시스 하체작업을 너무 많이하다보니
어느 순간 전문점이 된 차수리닷컴입니다...ㅎㅎ
사실 하체부싱 작업 만 잘 하는게 아니라
GDI클리닝 작업도 억수로 잘 합니다..^^
하체부품은 전부 다 탈거하여
하체부싱 만 달랑 교환합니다..
참고로 볼 쪼인트는 교환하진 않지만
부싱 교환 할 때 유격을 확인 후
이상이 발견되지 않을 경우에
하체부싱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체부싱 교환 후
부싱 수명연장과 소음저감을 위하여
그리스까지 도포 해 놓은 상태입니다..
사실 모든 볼트류에도 윤활유 도포는 기본입니다..^^
엔진미미 교환하는데
크로스멤버를 탈착해야지만
자연스러운 공간이 나온다는 사실..
물론 엔진 처진 상태에서도 억지로 할수도 잇는데
각종 호스류 및 전기배선에 무리가 잇을 수 잇기때문에
멤버를 내려서 안전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미션미미도 바꿀만 하지예...
사실 하체부싱 교환 할 때
엔진미미, 미션미미 수명도 다 되엇을거거던요..
그래서 동시에 작업 해 주는게 좋은데
하체부싱작업 할 때 미미 교환하면
가격까지 착해지니까 얼마나 좋습니까...ㅎㅎ
하체부싱 교환 후
공차체결 작업을 해 주어야
차가 더 딴딴해지고
하체부품의 수명연장까지 되니까
해 주는게 당연한겁니다..^^
프로펠라샤프트 커플링 고무가 금이 가 잇습니다..
어떤 카더라통신에서는
커플링고무 교환하면 차가 이상해져서
프로펠라샤프트 통으로 바꾸어야한다는
엉뚱 소문이 돌고 잇는데
고무 만 바꾸어도 됩니다..
물론 통으로 바꾸면 더 좋은건 사실입니다..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제네시스DH하체부싱교환 #제네시스DH엔진미미교환 #제네시스DH커플링고무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