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익후~ 성현아가T.T
아동복 모델 시절ㅋㅋㅋㅋㅋㅋ
알아보시겠삼? 맨 오른쪽 류덕환이랑 성현이 옆에가...아 이름이 갑자기 기억안남T.T;;ㅋㅋ
중학교때..아가, 손에 든건 문제집이니?
중학교 졸업식때 답사 낭독하는 모습..나름 중학교때 학생회장 이였다규
상받는 모습...
이건 어디선가 찾은 기사..
영화 ‘베사메무쵸’에서 전광렬 이미숙의 아들로 나와 관객들의 눈시울을 적셨던 아역배우 백성현(15)이 평소 존경하던 영화감독으로부터 상을 받는다. 경기도 광명북중 3학년에 재학 중인 백성현은 문화관광부에서 시상하는 ‘과학 및 정보화 능력’ 부문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30일 이창동 장관으로부터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다. 그는 “평소 이창동 감독을 좋아하고 존경해왔다. 배우로서 존경하던 감독님을 만나게 돼 영광”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연기자 양성기관인 MTM 출신으로 ‘보고 또 보고’ ‘오남매’ ‘반달곰 내 사랑’ ‘태양인 이제마’ ‘남자의 향기’ 등 드라마에 출연하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 영화에도 감초로 출연 중이다. 특히 ‘베사메무쵸’에서 성인관객의 눈물을 쏙 빼는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오는 7월 말부터 방송되는 MTV 특별기획드라마 ‘다모’에서 주인공 ‘황보윤’(이서진)의 어린 시절 역을 맡아 연기하게 된다. 고난이도 액션연기를 소화해내기 위해 하루 4시간 이상의 무술훈련을 하고 있다.
백성현은 현재 인터넷 다음 커뮤니티에 3000여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팬카페(cafe.daum.net/10807)가 있을 정도로 촉망받는 아역 연기자다. 2001년에는 전국과학경진대회에서 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김상호기자 sangho94@
공부도 잘했군하 그저 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
언젠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어렸을때
이것두...
고등학교 체육대회때 모습 성현아 역시 학교생활에도 성실하게 참여했군하!!!
학교 선생님과
고2때 말아톤 출연!
고3때로 추정
딱 한 학교에 한명쯤 있었을 법한 공부잘하고 훈훈한 남학생감 아니삼?
(물론 나 학교다닐때 그런 애들은 듣보잡T.T)
똑똑하고 성실하고 개념차서 앞으로도 잘될거라 믿어 서슴치 않는다! 이 눈화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 아역배우 출신이면서도 저렇게 착실하고 성실하게 학교생활하다니. 정말 대단하고 기특하고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