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v.kakao.com/v/20190924203303251
119에 아이가 숨을 쉬지 않는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소방 관계자] "신고 내용은 '아기가 죽은 것 같다'라고 해서 저희 구급차 2대가 나간…"
신고자는 경기도 남양주에 사는 27살 아이 아빠였습니다.
구급차가 도착했지만 3개월 된 딸은 이미 숨졌습니다.
부검 결과 아이의 사망 원인은 질식사.
숨진 아이가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고 베개에 얼굴을 파묻은 채 질식한 것으로 추정됐습니다.
그런데, 사망 원인을 수사하던 경찰은 이 부모를 아동학대치사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부모가 무려 15시간 동안 아이를 방치했던 사실이 드러난 겁니다.
사고 당일 저녁 7시쯤, 20대 부모는 잠든 3살짜리 아들과 3개월 된 딸을 그대로 둔 채 술을 마시러 집 밖으로 나왔습니다.
아빠는 밤 10시쯤 집으로 돌아온 뒤 PC게임에 몰두했고 아기 엄마는 다음날 새벽 7시쯤 집에 들어왔습니다.
아침 10시가 돼서도 아기가 울지 않자 그제서야 이상하게 여긴 아빠가 방 문을 열고 숨진 아이를 발견한 겁니다.
부모가 관심을 가지고 아이를 돌봤다면 아이가 숨지지 않았을 것이라는게 경찰의 판단입니다.
약속때문에 다음 날 귀가한건 엄마고
미친놈 애비는 전날부터 집에 계속 있었음.
근데 썅놈이 애 안보고 방구석에 디비져 게임만 쳐하다가 애기 죽임
허수애비 하는 짓 보면 여지껏 3살,3개월 두 아이 애엄마 혼자 독박육아 했을게 확실한데 하루 놀러나간걸로 엄마탓함
미친 그 시간 동안 방에 한번 안 들어갔다고?? 애기가 배고프거나 쉬해서 한번은 울었을텐데..
기사뭐냐?????
집에서 가만히있던 애비한테 초점 안맞추고 뭔
제목만보고도 아빠잉 거 같았어^^ 엄마였으면 비정한 엄마라고 썼을 거 뻔함
댓글 욕나온다 ㅋㅋ 아내는 남편이 집에있으니 당연히 믿고 나간거지 여기서 아내탓이 왜나와 백퍼 애비잘못이지 ㅋㅋㅋㅋㅋㅋ 무작정 집나왔겠냐 약속하고 합의하에 나간거겠지 진짜 이럴때만 부모로 싸잡네
아니 집에있는 애비새끼가 문제지 외출한 엄마탓하네
아니 시발 일년 고생해서 낳아줰ㅅ더니 미친노무 상놈의 새끼가 애를 죽여놔???
집에 있으면서 뭐했냐? 어?
집에 애비있었네 애비뭐했냐 제목은또뭐야
5개월때쯤 뒤집을수있는데..뭘까
응 애비잘못
으시발 허수애비새끼
아니 집에 개비있었는데 엄마가 뭔잘못이야 ㅋㅋㅋㅋ그럼 엄마가 집에서 애기보고 애비들은 회사에 일하러가는것도 잘못이네? 애두고 밖에 나간거니까~
애비새끼 게임만 쳐하니까 그렇지
애비 평소에 얼마나 애를 안봤음 새벽수유 생각도 못하냐 새벽에 한두번은 먹으려고 애기 깨는데 중간중간 확인을 해야할거 아냐
개비새끼 상도른 놈 아니여???? 집에 있었는데 뭘 아침에 들어왔다고 쳐씨불여?
와 시발 뭐냐???? 당연히 애비탓이지
살인자새끼 너도 뒤져라
애비는뭐했는데 애비가 잘 봤어야지 집에있으면서
애비가 잘봤어야지ㅜ싯팔 존나 제목 개에리네 좆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