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사랑스러운 친구 옥자가 영광스럽게 생각 하겠습니다. 멋집니다. 도욱님 감사합니다.
드디어 목시인님의 신간시집에 올려진 시가 도욱체로 재생되기 시작했으니 얼마나 반가운지요..나도 나의 목청이 생생하게 담겨진 어설프기 그지없는 시낭송 동영상을 시도하며 습작을 만들고 있기에 자신감이 생기면 동영상 입문 스승인 도욱님에게 우선적으로 검증을 받아보겠습니다..
선배님!영상보다 녹음이 의외로 어렵습니다감도가 좋은 마이크로 녹음해야 하는데투자하긴 그렇고 해서 예전에 스마트폰으로 녹음 한적이 있었지요지향성이 좋다고 해서 구입한 마이크가 있긴한데 그 역시도 만족스럽지 못해 녹음은 안하고 있지요선배님은 목소리가 좋으시니 마이크를 커버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도욱님 덕분에목시인님 시집 속의 작품 하나가카페에 등장하는군요작품 속 주인공인 옥자라는 분의삶이 누구에게나 있지는 않을 것 같은데평범 속에서도 나름 재미있게 사실 것 같습니다 보기 참 좋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봐도 좋겠지요?
첫댓글 사랑스러운 친구 옥자가 영광스럽게 생각 하겠습니다.
멋집니다. 도욱님 감사합니다.
드디어 목시인님의 신간시집에 올려진 시가 도욱체로 재생되기 시작했으니 얼마나 반가운지요..
나도 나의 목청이 생생하게 담겨진 어설프기 그지없는 시낭송 동영상을 시도하며 습작을 만들고 있기에 자신감이 생기면 동영상 입문 스승인 도욱님에게 우선적으로 검증을 받아보겠습니다..
선배님!
영상보다 녹음이 의외로 어렵습니다
감도가 좋은 마이크로 녹음해야 하는데
투자하긴 그렇고 해서 예전에 스마트폰으로 녹음 한적이 있었지요
지향성이 좋다고 해서 구입한 마이크가 있긴한데 그 역시도 만족스럽지 못해 녹음은 안하고 있지요
선배님은 목소리가 좋으시니 마이크를 커버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도욱님 덕분에
목시인님 시집 속의 작품 하나가
카페에 등장하는군요
작품 속 주인공인 옥자라는 분의
삶이 누구에게나 있지는 않을 것 같은데
평범 속에서도 나름 재미있게 사실 것 같습니다
보기 참 좋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봐도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