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1박 2일 (10월 9일~ 10월 10일)참여 : 울가족외 30여명장소 : 산양면 연명어촌체험마을주요프로그램 : 조개(바지락)잡기, 남녀단합족구, 바베큐파티,디비디비?,노래방
장소는 산양면 연명마을입니다..어촌체험마을이지요...폐교된 학교옆으로 숙소가 있구요..운동장과 바닷가가 있어서 가족단위로 나들이겸 어촌체험하기 좋은 곳입니다...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습니다..
아침부터 시장보시는 분들 희나리님,꿈지기님,들국화님,홍지화(은현)등 모여서 시장보시고점심때쯤울가족이랑 들국화님 가족 태우고 산양면으로 출발...들국화님과 희나리님은 짐 정리하고 점심 만들고...홍지화님등이 사온 족발과 순대를 점심겸 먹었습니다.
그리고 오후 1시가 넘어가면서 도착하시는 살통영 회원님들두어시가 되어가자 드디어 바다물이 빠지기 시작하네요..모두들 장화와 호미를 들고 뻘밭으로 가서 조개를 캐기 시작했습니다..중간에 홍자화님과 저는 고동을 잡으러가서...꽤나 많이 잡았지요..모두 재미있고 즐겁게...열심히 조개 많이 잡았습니다.큰 다라이 하나 가득 채우고 남을 정도였습니다..조개잡이 끝나고 우선 오신분들 자기소개타임이 있었구요..그다음엔 편갈라서...저녁식사 마련하기로 내기 게임..족구를 하였습니다.남녀..애들도 들어오고..실력은 다들 별루였지만 그래서 오히려 완전 재미있었지요.
운동 끝나고 저녁에는 잡아온 고동도 삶고..바베큐그릴에 고기도 구워먹고..전어랑 개조개도 구워먹었습니다.전어회, 멍게도 먹구요...노래방도 설치해서 흥을 돋구고 팀별 디비디비? 게임은 정말 압권이였습니다..^^사회는 눈꼽난쟁이가 했습니다..ㅋㅋ
울가족들하고 평소 자주보는 은현님,바람마즌도리님,우비소년님,요물이님도 함께하고..살통영 회원분들..매니저님 및 많은 회원분들이 함께 했지요..
여튼...좋은 자리 마련해주신 매니저님과 스탭분들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어제 게임 진행을 멋지고 재미있고 즐겁게 해주신 눈꼽난쟁이님 감사합니다..어제 조개잡이때까지만 하더라도 적응중이라고 하신 통영싼둥이님과 샛별학생..나중에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여러가지로 준비과정부터 마무리까지 많은 고생을 하신 들국화님과 홍지화님그리고 음마루님과 정신줄찾아삼만리님도 준비하신다고 고생많으셨구요..다음에는 신랑분들도 함께 오시면 더 좋겠습니다...^^처음 노래방기기랑 마이크 가져왔을때...우왕~~ 좋긴한데 사람들이 잘 참여할까 싶었는데..나중에 술한잔 들어가니까 완전 광란의 분위기더라구요..준비해오신 이화령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ㅋㅋ오후늦에 도착했지만 맛난 오징어를 새벽에 나가서 직접 잡아오신 바람마즌도리님그리고 플랜카드 만들어서 함께오신 요물이님도 너무 감사합니다.1박하면서 좀더 재미있게 놀다 갔으면 좋앗을텐데 많이 아쉽더라구요.음마루님이 치킨 먹고싶다케서 밤 10시에 일마치는 우비소년님 한테 치킨이랑 맥주 좀 사오라고 부탁했는데...흔케히 사오신 우비소년님 감사합니다..얼굴 잠시보고 치킨 한두개 먹은 기억은 나는데...그 이후가 기억이 안나네요..ㄷㄷㄷ해피님 주류 협찬 덕분에 오래간만에 마음편히 즐겁게 술한잔 잘했습니다..^^ 하니별님 가족들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애들이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다음 각종 모임에도 자주 참석해주세요..싸이버코디님 가입하자마다 참석해주시구요..못하시는 일이 없는거 같아요...어제 고기 구우신다고 고생 많이 하셨던 병규님 정말 감사합니다.저두 야외에서 그릴에 몇번 구워먹어 봤지만 그렇게 맛난 고기는 처음이였습니다..삼키러님 일찍 가셔서 조금 아쉽구요..ㅠㅠ음마루님한테는 빚진게 많아서...앞으로 수습할려면 조금 고생길이 보이네요..ㅋㅋ바쁘신 와중에서 언니랑 조카랑 와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신 영사랑님 너무 반가웠습니다..다음에는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그리고 연잎술과 울 회원님들 선물을 한가득 가져오신 천지님..너무너무 재미있으시고 처음 뵙는데도 아주그냥 십년지기처럼 편안하더라구요..
단체사진....
좀 일찍 찍어서 늦게 오신 몇분은 안보이네요..단체사진 외...다른 사진에서 얼굴 확인하세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