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형 슈퍼마켓 체인에서 판매된 아루굴라, 살모넬라 오염 가능성으로 리콜
https://www.foxbusiness.com/lifestyle/arugula-sold-major-supermarket-chain-recalled-over-possible-salmonella-contamination
일부 Publix 매장에서 판매되는 유아용 아루굴라가 정기 테스트 중 살모넬라균이 검출된 후 리콜되고 있습니다 .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Green Life Farms는 식품의약국(FDA)이 게시한 공지에 따라 "박테리아에 오염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자사의 4온스 용기 중 한 로트에 대해 자발적인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리콜된 제품은 5월 31일부터 일부 Publix 위치에서 판매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여전히 6월 15일 판매 날짜 내에 있습니다.
살모넬라 오염 가능성이 있는 오이가 14개 주에서 리콜되었습니다
회사는 테스트 결과 아루굴라의 단일 수확물에서 살모넬라균이 존재한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즉각적인 시정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습니다.
추가 수확량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Green Life Farms는 말했습니다.
리콜된 제품은 5월 31일부터 일부 Publix 지점에서 판매되었습니다. (iStock / iStock)
이 경고는 12개 이상의 주에 배송된 전체 오이가 살모넬라균에 양성 반응을 보인 샘플이 나온 후 리콜된 후에 나온 것입니다.
현재까지 리콜 대상 제품과 관련된 질병은 없습니다.
HY-VEE, 살모넬라 오염 위험 언급하며 여러 품목 회수
살모넬라균에 감염된 사람은 설사, 발열, 복부 경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회수 통지에 따르면 질병은 일반적으로 오염된 식품을 섭취한 후 12~72시간 이내에 발생합니다.
플로리다주 레이크플래시드의 퍼블릭스 슈퍼마켓. (Jeffrey Greenberg/Education Images/Universal Images Group via Getty Images/Getty Images)
질병은 최대 일주일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료 없이 회복됩니다. 그러나 어린이, 노인,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은 심각한 감염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FDA에 따르면 살모넬라증의 심각한 사례에는 고열, 통증, 두통, 무기력, 발진, 소변이나 대변의 혈액이 포함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매년 약 450명이 급성 살모넬라증으로 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