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마리가 훌쩍 넘는 아이들을 김성례 엄마님 혼자서 돌보십니다.
시골이고, 장에 한번 나가기도 수많은 아이들 때문에 나가기가 쉽지가 않으십니다.
그리고 100여마리가 넘는 아이들을 돌보시는데는 많은 비용이 들기 마련인데...
아부지님도 엄마님도 힘들단 말씀도... 이런이런 것들이 필요하단 말씀도 하지않으시고 속으로 끙끙하시고
하루하루 아이들 지켜내며 보내고 계신것이 아닌가싶어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에 대해 정리를 해볼 필요가 있을거같습니다.
후원을 하고싶어도, 무엇이 필요한지 왜 필요한지를 몰라 보내지 못하시는 분들도 분명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제가 알고있는 물품에 대해서 나열 하겠습니다.
저도 잘 모르는 미흡한 점들이 많으니까 이 글 보시는 우리회원님들이 알고 계신 다른 물품에 대해서 댓글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
현재로는 물품후원을 하시고, 후원금을 주시는 분들이 열분 내외분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앞으로 괴산집에 관심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될거같네요.
사료 - 현재 (2010년 11월 2일) 대한사료 엑티브 (20kg 에 2만원대)
신문지 - 아이들 배변용도로 사용됩니다.
이불 - 아이들 보온용 과 방석 대용으로 사용됩니다.
방석 - 집에 아이들 맨 바닥에 앉는거 좋아하지 않듯 여기 아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실내외 개집 - 큰 아이들이 많습니다.
연고 및 의약품 - 상처와 피부병, 안질환 등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아부지님이 집에 내려오실때까지 (한달에 2번내외) 약과 연고로 대체 치료 하고있습니다.
강아지 관련 약 을 비롯하여 테라마이신 안연고, 안약 많이 필요합니다.
강아지 캔 - 간식용으로 사용이 아닙니다. 아픈 아이들 약 먹일때 캔에 썩여서 먹여야 수월하게 먹일 수있어 필요합니다.
세제, 휴지(일반휴지 및 점보롤) ,락스 , 강아지용 샴푸
아이들 옷
또다른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첫댓글 많은 도움이 되지 못해 늘 미안합니다
이렇게까지 세세하게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래는 제가 직접해야 하는 일인데도 회사일에 치이다 보니 그게 쉽지가 않네요;.. 모두 모두 저희 어머님이 필요한 물품들입니다. 저희가 항상 무엇을 해달라고 요청한다는게 죄송하기도 해서 그렇게 안했던 경우도 많습니다. 어쨌던 매번 이렇게 신경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헌수건-목욕후사용하거나헌것되면 바닥청소용. 건조대 =집에서 사용하시다 조금 망가진것-애들 빨래 엄청나도 말릴곳없어 겹처널으니 냄새물씬 막대걸레 밑에 헝겁- 허구헌날 수없이 바닥 닦아 일주일을 못견디고 걸레가 더걸레됨(김여사왈-애들 피부병생긴다고 청결관리)
제 생각이지만..물티슈나 급수기도 필요할까요?저는 개를 안키워서 짧은 생각입니다^^;;; 토끼를 키우는데 매일 두번씩 바닥을 물티슈로 청소해줍니다.. 토끼는 마른 건초를 먹어서 바닥에 풀가루가 많기때문에 자주 물티슈로 닦아줍니다..하긴..저 많은 애들 쓸 물티슈면..물티슈 공장아들 정도 아니고서야~^^;;;; 그리고 급수기...사진 보니 그릇에 주시는데 혹시 밟아서 엎진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어요 급수기..필요한가요?
보내드리고 싶은데 주소가....??
메인화면에 보시면 주소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