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최근에 광주에 많이 생긴곳중 하나가 커피전문점이랑... 고기로 넘어가면 식육식당이라는 곳이 많이 생겼습니다.
축협에서 직영으로 운영한곳도 있고 여러가지 형태의 식당들이 있습니다.
고기를 입구에서 사가지고 들어가 얼마의 자리값을 주고 구워먹는 형식으로..
어떤곳은 고기양에 관계없이 1人당 받는곳도 다른곳은 고기 100g당 천원씩 받는곳도 있습니다.
축협직영으로 운영하는 고기집입니다. ( 고기를 판매하는곳이 직영이지 고기를 구워먹는식당이 직영이 아닙니다. )
1. 상 호 : [ 축협직영 한우고기 직매장 ]
2. 위 치 : 신가사거리에서 신창동방향으로 200m 정도 오시면 보이실듯 합니다.
주변에 [ 민속촌]이라는 큰 고기집이 있습니다.
이분야에 전문가가 아니기에 가격은 참고 하시면 되구요..
고기를 사오셔셔 여기서 구워드시면 됩니다. 야채는 셀프였구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지만 요즘 국내산 돼지고기를 먹어도 견적이 꽤 나옵니다..
가까우시면 한번쯤 방문하셔도 괜찮을거라 생각됩니다.
떡국도 맛있었구요.
개인적으로 생고기와..차돌박이를 약간의 기름장에 찍어서 먹는게 가장 맛있엇습니다..^^
|
첫댓글 머여~ 오늘 나도 올릴라했는디..ㅋ 안올려도 되겄어~ㅋㅋ 오빠~나 여기 단골됐어ㅋㅋㅋ
올리세요..^^ 참 가격은 아직 그대로이지???
식당.... 기본 600g 6천원 추가 100g당 1천 요러게~ㅋㅋ
정말 많이 생기긴 했던데....우리 집 앞에 그 벌판에도 생긴게 보면 근데 맛은 어떨지 지나다니다 보면 궁금해...다 맛은 괜찮은건가?? ^^::
등급이 있기에 자금사정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괜찮으실듯... 아직 한우랑은 안친해서..
하악~ 차돌박이 맛있겠다 요즘 갑자기 소고기가 땡기는데~ 부럽~
요즘 너무 뜸하신거 아니에요??
역시 소고기는 차돌박이가 젤맛있는것 같아...(이건 저의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저두 그중 1인
소고기에 냉면에 떡국까정............다이어트 한다며.. 네이트 대화명 바꿔.... ㅋㅋ
ㅋㅋ 뭐로 바꿀까요...세꼬시에이터??ㅋㅋ
맛있겠다~~~
넵....^^ 맛납니다...
한우! 조만간 먹어줘야겠어~~ ㅎ
한우가 누나를 먹겠어요..^^
여그 괜춘함..ㅋ
그려...괜춘함..ㅋ
오늘도 날새기 윷놀이했냐..??
와~~여그가서 일등급 오지게 먹고싶당~~ㅠㅠ
일등급 홍어를 드세요..~~~
여그 괜춤했으..ㅋㅋ
집근처 인데 가봐야겠군요 ? 어제가 아들넘 생일이었는데 주말에 고기집 간다고 약속했으니 이번주는 이곳으로 찜 ~~ 아~ 그런데요..지도 위치가 약간 틀렸어요 GS칼텍스 쪽으로 조금더 올라가셔야 합니다.
어제 다녀왔습니다. 나름 궨찮구요.. 2층에서 식사를 하고 1층은 아이들 오락실이 있습니다. 식사후 커피한잔들고 밖에서 차한잔하고 집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별 3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