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멤버 빽가가 신지와 함께 MBC '오늘밤만 재워줘'에 출연, 복층구조로 된 집을 공개했다. 빽가의 집은 한쪽 벽면 가득 채운 사진들과 화려한 호피무늬 천 등으로 꾸며져 빽가의 감각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신지는 5년 전 빽가를 코요태 멤버로 추천 했을 당시 김종민에게 욕을 먹었던 사연을 공개했으며, 빽가는 자신의 절친 비와 신지가 의외로 어색한 관계임을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빽가는 과거 자신의 여자친구를 한 유명 연예인이 빼앗았다는 고백으로 MC군단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빽가는 "데뷔 전 3년 동안 사귀던 여자친구가 나와 유명연예인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쳤다"며 "결국 여자친구는 그 연예인에게 가버렸다"고 털어놨다.
이에 MC들이 "혹시 그 연예인과 함께 방송 한 적이 있느냐"고 물었고, 빽가는 "같이 방송을 했음은 물론이고, 뻔뻔하게 다가와 '나 알지? 전에 네 여자 친구 만났던..'하고 아는 척까지 하더라"고 답해 오히려 MC들을 황당하게 했다.
또 현재까지 활동하는 연예인이냐는 질문에 빽가는 “꾸준히 잘 활동하고 있다.”고 답해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빽가는 지금까지 한 번도 여자에게 먼저 대쉬한 적이 없다고 항상 고백만 먼저 받아 왔다고 자랑해 MC는 물론, 신지에게 곱지 않은 시선을 받았다.
빽가와 신지의 솔직하고 입담과 유쾌한 웃음은 27일 토요일 밤 12시 MBC '오늘밤만 재워줘'를 통해 모두 공개된다.
카페 게시글
‥‥‥‥‥‥‥‥핫이슈
빽가 "과거 여자친구 유명 연예인에게 뺏겼다" 고백
마리아
추천 0
조회 750
09.06.27 09:01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