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속에 금속 칩은 삽입된 위치만 알 수 있다면 액스레이 만으로도 정확히 잡아낼 수 있습니다. 또 아직 시도해보진 않았지만 미국을 예로 전파 탐지기로도 가능하더군요 그런데 왜, 나 자신은 그러질 못하고 있느냐 묻고 싶겠지요?
칩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몇 십 년을 기약도 없이 이 생사의 고통과 마주하고 있는 게 아닙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뇌속 칩이 내가 원해서 삽입되었을까요
결코 졀대 내가 원해서 마루타가 된 것이 아닙니다.
나 자신도 모르게 불법으로 내 몸속에 칩을 삽입시켜 마루타를 만든 초헌법적 면책특권을 가진 국가 조직 범죄자들, 즉 국정원과 국정원의 예산 지원하에 국민을 감시하며 테러와 살인을 일삼는 국정원 조직의 하수인 국민 도살청조직 경찰의 손아귀에서 벋어 날 수가 없어 엑스레이, CT, MRA 촬영은 물론 온갖 차페도구도 다 소용이 없는 것입니다.
그들이 내 뇌속 칩을 컴퓨터로 인터페이스하여 나의 마음과 몸 일찰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조종하며 뇌 속에 전기 충격을 가해 극단의 고문을 일삼고 있는데 자유의지가 완전 박탈된 체 영혼도 없는 마루타가 무엇을 할 수 있단 말입니까.
칩을 찾으려고 병원가면 떼거지의 남녀 국민 도살청 조직원들이 병원을 점거하고 의사는 물론 간호사들까지 밀착 감시하고 있는데 칩이 찍힌 엑스레이가 내 손에 쥐어질 수 있겠느냐 이 말입니다.
내가 증거를 확보하려고 하련 할 수록 내가 텔레파시 정신통제에서 벋어나려고(전파 차폐) 몸부림을 치면 칠 수록 이 살인마들의 인간 도살 수법은 필사적으로 더욱 극악무도하고 잔악해질 뿐입니다.
심지어는 가스를 폭팔시켜 동네 전체를 날려버리려고 무려 2년 동안을 단 일분일초의 쉼도 없이 정체불명의 전자기무기를 쏘아 방안 침실에 휘황찬란한 폭죽 쇼를 펼치며 발악 발광을 일삼았으니까요
외부 현관문 옆 가스 보일러에서는 금방 가스가 폭발할 것만 같이 정상적인 보일러 모터 속도의 3배 정도의 가속 음, 웽~~ 하는 요란스러운 굉음이 24시간 울어대는데 가스가 폭발한다며 무려 2년 동안 소리소리를 지르며 살아왔습니다.
경기 성남 신흥동에서 있었던 일인데 그 살벌한 공포는 지금도 트라우마가 되어 머리 속을 떠나지 않습니다.
이 살인범들이 그 오랜 세월 해왔던 짓이 인간을 생체실험하면서 완전범죄로 후환을 남기지 않으려고 마루타의 생계수단까지 박탈하고 무자비한 살인을 일삼아왔는데 이 살인범들이 마루타가 증거 확보 또는 텔레파시 전파를 차폐할 수 있도록 그냥 순순히 두고 볼 놈들 같은가요
국가 조직 범죄자들 그들 앞엔 그 어떤 증인 증거도 통해먹질 않습니다. 증거와 증인을 들이대면 수사를 해야 밝혀질텐데 이 살인범들 조직이 범죄수사의 주체이다 보니 아무리 아무리 고소 고발장 제출해 봐야 개 짖는 소리도 없습니다.
수사 못할 이유가 뭐냐며 따지면 겨우 한다 소리가 총칼과 정체 불명의 전자무기(추정:마이크로 웨이브)로 무자비하게 국민을 살해하고 있는 세기의 극악무도한 살인범들 신원을 내가 특정하지 않아서 수사를 못한다고 버티더니 급기야는 공소시효가 지났다나 뭐래나 정말 이게 나라 맞습니까 이게 犬들의 천국, 犬들에 나라이지 어찌 사람에 나라입니까. . 몇 십년 전 실험 초기부터 마루타의 정신만 통제하고 인간 사회에서 고립만 시키면 영원히 비밀일 줄 알았던 이 살인범들이 인터넷 발달로 피해자가 드러나고 극악무도한 생체실험 수법이 만천하에 공개되자 이젠 이 살인범들이 시인도 부인도 못하고 전국에 마루타의 목숨을 인질로 정치권과 음밀히 협상을 시도하는 등 언론의 눈치를 살피며 호시탐탐 빠져나갈 기회만 노리고 있습니다.
이 정도만 이해하여 주십시오. 기자 같으면 구체적 증거를 제시해보겠지만... 언론 및 방송사 역시도 살벌한 국가 권력의 입김으로부터 지금껏 눈과 귀를 쳐 닫고 있습니다. 'PS. 답이 좀 늣었습니다. 매일 시위차 아침일찍 국회로 출퇴근하는 관계로 문자나 전화에 제때제때 응대할 수가 없군요 관심 감사합니다.
그럼요 전문인으로서에 답은 아닙니다 하지만 전자파는 전류의 파장 전파는 통신파 일반인이 좀더 알기 쉽도록 설명하면 그렇습니다. 전파탐지기는 한국에도 흔한 물건입니다. 몰카를 잡아주는 전파탐지 전문업도 많으니까요 문제는 시중에 있는 일반 전파탐지기가 우리의 가해 전파를 탐지할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미국 인권단체에서는 뇌와 몸을 스캔하는 전파탐지기로 T.I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예전에 지금은 고인이 되었지만 한국의 T.I 남여 두분이 같이 직접 미국으로 건너가서 탐지기를 사왔는데 피해자들에게 써먹어보지도 못한 체 갑작스럽게 고인되고 말았지요 그분 형과 연락이 되면 구입해둔 탐지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 수는 있을 터인데 답답하군요
상대는 브레인 칩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마치 거울로 나를 지켜보고 있듯 24시간 단 일분일초 쉼도없이 나의 마음과 생각 그리고 나의 행동 일거수일투족을 들여다보고(읽어낸다) 있고 염력 최면으로 나의 마음을 자유자제로 조종하고 있어 나는 그들 손아귀에서 벋어날 수가 없습니다.
노름판에서 상대가 나의 손 안에 있는 화투패를 모두 보면서 짜고 치는 고스톱인데 내가 무슨 수로 그들 돈을 따먹을 있겠느냐 이 말입니다.
더군다나 상대는 양아치 조직 경찰과 국정원 그리고 뇌를 연구한다는 의사 조직인데 병원에서 증거를 확보하고자 하는 나의 의지가 통해먹을 수 있겠느냐 묻는 겁니다.
첫댓글 └▶몸속에 칩이있는지는 어떻게 알아내죠?
https://cafe.daum.net/s0smindcontrol/E6ye/244
전파탐지기가 전자파측정기랑 다른거죠?
전파탐지기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그럼요
전문인으로서에 답은 아닙니다 하지만
전자파는 전류의 파장
전파는 통신파
일반인이 좀더 알기 쉽도록 설명하면 그렇습니다.
전파탐지기는 한국에도 흔한 물건입니다.
몰카를 잡아주는 전파탐지 전문업도 많으니까요
문제는 시중에 있는 일반 전파탐지기가 우리의 가해 전파를 탐지할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미국 인권단체에서는 뇌와 몸을 스캔하는 전파탐지기로 T.I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예전에 지금은 고인이 되었지만 한국의 T.I 남여 두분이 같이 직접 미국으로 건너가서 탐지기를 사왔는데 피해자들에게
써먹어보지도 못한 체 갑작스럽게 고인되고 말았지요
그분 형과 연락이 되면 구입해둔 탐지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 수는 있을 터인데 답답하군요
@텔레파시통신 그래서 전파탐지기로 통신파측정 할려니까 안되게 했나봐요 븅사색기들 비행추락해서다디져야되는데 연쇄살인마색기들
상대는 브레인 칩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마치 거울로 나를 지켜보고 있듯 24시간 단 일분일초 쉼도없이 나의 마음과 생각 그리고 나의 행동 일거수일투족을 들여다보고(읽어낸다) 있고 염력 최면으로 나의 마음을 자유자제로 조종하고 있어 나는 그들 손아귀에서 벋어날 수가 없습니다.
노름판에서 상대가 나의 손 안에 있는 화투패를 모두 보면서 짜고 치는 고스톱인데 내가 무슨 수로 그들 돈을 따먹을 있겠느냐 이 말입니다.
더군다나 상대는 양아치 조직 경찰과 국정원 그리고 뇌를 연구한다는 의사 조직인데 병원에서 증거를 확보하고자 하는 나의 의지가 통해먹을 수 있겠느냐 묻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