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네오디움 자석으로 가조립까지 끝내보고 목욕시켜 놓은 상태입니다..
이동의 편의성을 위해 접합부분을 자석으로 해두니 도색후 조립이 편합니다..
힛팅건으로 약간의 교정을 좀 해줘야 할듯..
메탈프라이머로 코팅 한번해주고 피부색도색후 건조중..
피부색까지 건조후 다시 가조..
속내가 보이는 킷(?)을 원하시는 분들이 몇분 계셔서 열심히 작업중입니다..
밑에 보이는 가방은 헨타이 마스크 버전으로 가조되어 있는 머리를 떼어내고 가방쓴 머리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첫댓글 저도 동참 살이 보여야 해용~~~ ^^;;;;
오~~ 정말 이쁩니다......(저도 도색후 조립의 편의성과 나중 보관할때를 생각해 자석을 사용하는데, 이번 이사하려고 하니 정말 좋더군요 ^^ 초반에 전부 붙여 버렸던 것들이 걱정입니다. ^^)
솔직히 살이 많이 보이는 피규어가 색칠하기도 쉽죠 ^^ 완성작이 기대되요~
전 오히려 피부가 많이 보이는 피규어가 더 어렵습니다..되도록 옷으로 가려주는 귀여운 킷을 선호하는 편이죠..옷 도색하는거 보다 뽀사시한 피부의 명암 표현 하는게 더 어렵기때문에 되도록 누드에 가까운 피규어는 피한답니다..가끔 아주 가끔 도전정신을 가지고 헐벗은 킷에 도전하기도 하지만요..ㅋ
공장팍팍 가동이 되네요 ㅎㅎ, 저도 속내~~ 1인 할라요 ㅋㅋ
개조하시는군요 부러워요~
리캐스트 킷입니다...^^개조는 실력있는 분이나 하는 고난이도 작업이죠..
어쩜 바보같은 질문일수도 있는데 레진도 수지접착제에 붙나요??? 레진킷은 무슨 접착제를 주로 쓰나요?
대부분 순간접착제를 사용합니다..힘을 많이 받는 부분은 가조립시 미리 타공해서 황동선을 박은후 도색후 순접으로 접착합니다..저의 경우 차후 이동을 용이하게 하기위해서 작은 부품은 순접을 이용하고 나머지는 네오디움 자석이나 황동선을 이용해 조립을 합니다...
답변감사합니다 수지접착제에는 안붙나 봐요 ^^
^^재질이 프라스틱이 아닌 레진이라 전혀 반응안합니다.. 수지 접착제가 아닌 오공본드같은 종류의 본드도 처음에는 붙는거 같지만 건조되고 나면 본드만 따로 똑 떨어집니다.
보기는 쉬워도 제작엔 이런 과정과 노력이.. 가슴에 볼륨이 좋네요.^^
악어집게 밑에 자석 달린건가요? 저런건 어디서 구하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