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뭘 드셨나요? 옥시기 팥 범벅
창내 김종환 추천 3 조회 40 26.06.10 10:3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12:05

    첫댓글
    처음 보는 겁니다

    추천

  • 작성자 26.06.10 12:12

    배고프던 시절에
    어쩌다 먹는 옥시기 팥 범벅입니다

  • 26.06.10 13:17


    지금도 만들어 먹으면 별식
    식당에 가도 나옵니다
    더러~~

    요즘은 옥수수를 겁질을 벗겨서 팥하고 삶기에
    아주아주 맛나지요
    강원도 사람은 아마 다 먹어보았을 겁니당 ~

  • 작성자 26.06.15 13:57

    어릴적
    옥시기 감재 고구마 보리
    겨우 살아내던 유년시절
    그때가 가끔 그리워 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