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서울사대부고 26회 동창회
 
 
 
카페 게시글
허~쉬 갤러리 '효진이'~~ 요즘..뭐?.. 하슈?
허~쉬 추천 0 조회 53 26.06.08 22:5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21:15

    첫댓글 효진동이,,, 가출? 출가? ㅎㅎ
    바뿌신가 보군요
    자켓그림이 울나라 서쪽바다 같슴다

    스케치북전시를 ,,,해야할듯 하오이다

    늘 언제나 그자리에 있어줘서
    고마버유~~~



  • 26.06.17 22:24

    정말 어디 가신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