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양주 광젹봉사회(회장 지선호)와 광적여성봉사회(회장 김정순)는 광적면행정복지센터에서 20여 명의 봉사원들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설을 맞이하여 마을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봉사원들은 도로변과 주택가에 버려진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수거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지역사회의 환경 보호와 주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정순 회장은 "오늘 환경캠페인에 송수진 면장님과 팀장님이 바쁜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지선호 회장도 인사말을 통해 "환경캠페인에 여성, 남성 봉사회가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송수진 면장님과 팀장님의 참석에 감사드리며, 모두들 설명절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광적여성봉사회
출처: 양주지구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문을숙(양주)
첫댓글 양주지구협의회 광젹봉사회(회장 지선호)와 광적여성봉사회(회장 김정순)봉사원님들 환경정화 활동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문을숙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첫댓글 양주지구협의회 광젹봉사회(회장 지선호)와 광적여성봉사회(회장 김정순)
봉사원님들 환경정화 활동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문을숙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