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내란공범 노상원이 말한 윤석열 대통령 진짜 사주는? - YouTube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다세 철학방송 가람법사입니다.
오늘은 881회 시간으로, 내란 공범 노상원이 말했다는 윤석열 대통령 진짜 사주는 무엇일까요?
오늘 내란실행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노상원 전 정보사령관 지금은 민간인이지요.
이분 법당에서 압수한 수첩에 북한 도발 유도 국회봉쇄 정치인 언론인 종교인 노조 판사 공무원 수거대상 사살 이런 내용이 나와서, 12, 3비상계엄 스모킹이 될 것이라고들 할 정도로 충격적입니다.
그런데 노상원은 비상계엄 선포이후부터 자신이 무속인이면서, 군산의 어느 무속인에게 수 십 차례 윤석열 대통령과 김용현과 군 장성들의 사주를 가지고 상담을 받았다고 합니다.
특히 내가 청와대 들어가야 하는데, 김용현이 자신을 배신하지 않겠느냐? 준비하고 있는 일은 잘되겠느냐고 상담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상담해준 군산의 무속인이 방송인터뷰에서 윤석열 사주가 세상에 널리 알려진 것과 다르다고 노상원이 말했다고 하여, 명리학계에 상당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럼 노상원이 말한 윤석열 대통령 진짜 사주는 무엇일까요?
가람법사는 예전에 대통령이 검사총장시절인 2020년말 부터 사주풀이를 하면서 양력 병술시로 방송하여서 대선마 출가능성이 높다고 하였습니다.
이후에 제 방송 구독자분이 생일은 맞는데 출생 시간이 미시라고 알려 주었습니다. 양력 계미시로 보면 재관이 없는데 과연 대통령사주가 맞는지 의문이었지만, 재관 갑오대운이 왔고 문재인 정부에 실망한 여론의 지지도로 보았을 때 당선 가능성이 높다고 보았습니다.
예전에 미시라고 알려준 분이 생일은 맞다고 했는데, 이번 상담한 무속인은 세상에 알려진 사주가 아니라니, 그러면 음력 생일 미시가 아닐까 하고 살펴보았습니다.
상당한 가능성이 높아보여서 여러분과 함께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정할 수 없지만 명리공부삼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