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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잘못 잡았을시" → 패널티 관련 |
<패널티 없이 처리하는 부분> 배차 1~3분안에 상황실 연락,고객과 미 통화시 오더 잡은 프로그램/ 기사님 성함 / 출발지를 상황실 연결후 바로 말씀해주실 시에(순서상관없습니다.) 과금없이 바로 빼드림.실장님 & 대리님께선 그러면 안된다고 하지만 어째뜬 제가 받은 상황전화 처리. <패널티 있이 처리하는 부분>안가실껀데 손에게 전화후 취소하신단 말씀 하셨을시 위 상황일땐 고객도 역정나셔서 저희가 다시 연락드렸을시 심각한 짜증과 욕을 동반함..;;;그러니 되도록 취소는 저희에게 부탁드립니다. 배차후 3~5분만에 상황실에 연락 출발지/도착지/성함을 물어보려하는데 심각한 짜증과 언성높게 말씀하실때.. 죄송하지만 패널티 과감하게 눌러드립니다. |
"경유/대기 추가요금 받을시" → 요금수정 관련 |
<운행중 기사님께서 보고를 해주실때> 수수료 더 나가게 처리 안한다. 기사님께서 더 고맙게 얼마 받아야한다고 상황실 의견을 물어주실때 너무 부당요금만 아니면 알아서 하시라고 말 씀 드린다. 고객께서 전화를 주실때 고생하시는데 넉넉히 챙겨달라고 말씀드린다. <운행중 미보고로 오더완료후 클래임 왔을때> 솔직히 이 부분은 제일 난감한 경우로 고객도 우리가 물어 봣을시 경유지가 없다고 했는데 출발해서 있다고 했으니 손도 할말이 없는 상황이다. 우선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앞으로 경유지 있으면 꼭 말 씀해달라고 안내후 고객 정보란에 경유지 확인 必 이라고 적어둔다. 요금 수정후에 기사님에게 상황설명을 듣기위해 전화한다. 기사님의 상황을 들은후 고객의 클래임 있다는 안내후 다음번 저희 오더 수행중 손의 경유가 생길시 상황 실에 꼭 말씀해달라고 재차 강조후 문의로 고객클래임 및 기사님 상황설명을 적요란에 최대한 써둔다. |
" 기사님 정말 친절하세요 " → 친절기사 추천 관련 |
< 친절기사 추천 관련 > 상황실 전화를 많이 받다보면 친절기사님이 많은 기사님과수많은 락이 걸린 기사님들의 전화할때 방식이 틀리다는걸 느낄수 있다. 우리회사도 친절추천 한페이지가 넘는 기사님 들이 많아서 자회사 기사님인데도 전화받을때 역시 틀려란 생각을 가지게 한다. 정말 개인적인 친절기사 추천할때 입니다. ①.저희도 감당하기 버겨운 진상고객을 클래임이 생겼는데도 끝까지 모셔주셨을때. ②. 취소 된 오더 or 전화불통으로 빠진 오더를 저희에게 전화주시고 고생이 많으시다며 확인후 처리 해달라고 하실때. ex)보통들은 " 아 빨리 빼주세요." 저희는 " 고객에게 확인후 빼드릴께요. 죄송합니다.조금만 기 다려 주세요 " 라고 하면 무슨 확인이냐며 막 짜증부릴때 솔까말 저희도 덩달아 같이 짜증이 나요. 3분안에 다 처리해 드립니다. 바쁘시지만 조금만 참아주세요. ③. 여손/단골 고객님 잘 모셔달라고 부탁드리는 전화를 따 로 드렸는데 정말 잘 모셔주시고 운행종료후 전화까지 주셨을 때 정말 기사님은 따봉중에 따따봉 입니다. ④. 콜무처리/콜비차감처리를 해주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권하는 실장님 말고는 할수가 없습니다. 그럴때 기사님 추천 마구마구 눌러드립니다. ⑤. 법인고객님 업소사장님 고객님 칭찬이 들어오셨을때 오더 찾아서라도 추천 해드립니다. ⑥. 전 기사님과 클래임이 생겨 운행중단 기사님께 상황설명 해드리고 운행부탁드림 정말 고객님의 화를 쏙 들어가게 해주시는 기사님들이 몇분 계십니다.추천꾹꾹!! |
" 요즘 HOT이슈죠?배차제한 " → 락/벌점 관련 |
< 배차제한/벌점 관련 > 상황실마다 배차제한을 하는 이유는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일입니다. 상황실끼리도 그 회사의 기사님 관련 항의를 하거나 락을 풀어달라 혹은 락을 걸겟다란 상황은 민감한 문제 입니다. 락 배차제한을 하는것도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일 것입니다. 저희 상황실과도 무관하다는걸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①. 요금이란것이 정해진 요금이 아니기에 정말 사무실마다 민감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에 제일 조심스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 그 따위 ~ " , " 요금을 그것밖에 못 받냐 " 라는 말씀을 하실시엔 안내 해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요금은 민감한 부분입니다. 그런식의 말씀을 하신다면 저희는 기사님과의 공유가 불가합니다. 라고까지 불편한 기분을 말씀드렸는데도 불과하고 역정내실때. " 그럼 기사님 배차제한 해드리겠습니다." 안내후 처리. ②. 부당요금 청구 후 사유를 들어야하는데 다음날까지 연락 이안되고 기사님 담당 상황실에 전화까지 했는데도 통화가 안될시에 잔돈을 거슬러 주겠다고 한후에 나타나지 않고 다른 오더잡고 이동이 확인 될 시에 새벽 4시까지 기다린후 기사님 상황실과 통화 후에 기사님께서 연락이 안되니 공 유가 불가하다고 안내 후 처리. ③. 법인오더는 각 사무실마다 중요한 고객 이므로 젤 신경 이 많이쓰이는 경우 법인고객님께서 그 기사님 맘에 안들어 라는 클래임이 아닌 " 사장님 찾으시고 사무실이 한 2시간이 상 마비시에 " 배차제한. (사유: 법인오더 처리 미숙) ④. 고객과의 분쟁이 있을때 고객을 버리고 가시고 상황실에 서 기사님께 상황설명을 요청시 무작정 역정&욕설&막말 난무. 대화불가능 위에 3가지를 반복하실시에 " 배차제한 안내후 처리 " ⑤. 사고건 과태료건 처리 안해주시고 피하시고 연락두절 배차제한 후에 사유적어드립니다. ⑥. 배차후 15분후 못가겠다 이유불문 무조건 못간다 안간다 했을시에 재배차후 다른기사님 수행하심 바로 콜 빼드린다 고 안내했지만 욕설과 막말 소리지르는건 기본으로 여직원 에게 " 성적욕설&부모욕설&지속적인 전화 " 이러한 행동하 셨을때 죄송하지만 배차제한 입니다. ⑦. 운행중단 상황설명도 없이 고객님 도로에 버리고 가실때 무슨일인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기사님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연락두절 죄송하지만 배차제한 입니다. |
" 배차 후 8분 ~ 15분 후 수행못함 " → 재배차 관련 |
이 부분도 많이 민감한 부분이시죠. 저도 솔직히 처음엔 잘 몰랐지만 기사님께서 택시를 타고 이동 하셔야 하는 거리 고객님의 위치확인이 안되실시. 콜을 잡고있지말고 최대한 빨리 오더를 빼시는게 좋습니다. 고객님을 만나러 가겠다는 것은 고객과의 약속이기에 상황실 전화전 고객분과 통화후 지리를 잘 모르니 최대한 빨리 다른기사님 배정을 해드리겠다는 말씀을 주신후 상황실에 5분안에 전화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피크시간 즉 9시부터 ~ 12시까진 바쁜시간 입니다. 콜을 오래 잡고있으면 기사님에게도 손해이고 오래 잡고있는 시간동안 고객을 만나지못해 캔슬이 날경우 사무실또한 손해입니다. 그러니 콜을 잡고 고객과 첫통화 후에 위치 확인이 안될시엔 적요에 고객의 주소가 써있는지 확인 해 보시고 주소가 없을시엔 상황실로 연락을 주십시오. 상황실 또한 고객의 위치를 모를시엔 콜을 빠르게 빼고 다른기사님에게 넘겨주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취소률이 낮아지니까요. 하지만 배차 후에 8분 즉 기사님들께서 고객을 만나야할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못만나실 경우 그래서 배차취소 를 요청 하셨을때 대부분의 상황실이 쓰는 방법이 재배차 입니다. 고객과 가까운 근거리 기사님께서 오더를 받은 후에 빠르게 수행 하시게 되면 재배차 기사님 배정받은후 15분 ~ 20분 안엔 콜을 빼드립니다. 단 시간이 20분이상 소요되면 콜 취소률은 70%까지 올라가니 취소 되시면 그 콜에 대한 책임을 기사님에게 묻는게 됩니다. 저희도 이런 일이 생길시엔 최대한 취소가 안나게 고객과 자주 통화하며 위치확인을 재배차 기사님과 같이 합니다. 그리고 완료 하시라고 상황실에서 말씀드려도 마감할때에 오더를 취소처리 해주는 회사가 더 많습니다. 그러니 이러한 상황이 생길시에 화만내시면 서로의 감정만 안 좋아져서 싸움만 하게 됩니다. 그러니 그 상황실에서 요구하는 상황을 들어보시고 빠르게 배차해달라고 하신 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오더를 잡고 수행하시다 보면 재배차가 되서 수행된 오더들은 다 취소처리 되있을 거예요. |
" 기사님 죄송합니다. " → 이중배차 관련 |
상황실에서 젤 많이 하는 실수 나쁜버릇 입니다. 이중배차 기사님들께 제일 죄송한 부분이죠. 그래서 상황실에 한분 이상은 이중배차인지 아닌지를 확인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그래서 이중배차가 될시에 빠르게 전화해서 기사님이 고객님과 통화하시기 전에 연락을 해서 기사님께서 택시를 타시는것을 최대한 방지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솔직히 저희도 사람인지라 실수하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죄송합니다. 이중배차가 되는경우는 한쪽오더는 빠르게 배차를 받고 한쪽은 오더 확인이 들어간 "개별"일시 이중배차 입니다. 다행히 개별상태의 오더를 발견할시 기사님에게 전화를 최대한 빠르게하고 상황설명을 드린후 죄송하지만 오더 취소가 됬다고 말씀드립니다. 이중배차시 부득이하게 기사님께서 택시로 고객님에게 이동하고 계시는 상황이시면 다른 프로그램 기사님에게 전화를해서 아직 이동 전 이실땐 이중배차가 되서 반대쪽 기사님께서 도착을 하셧다고 말씀드린 후 욕먹고 처리해 드립니다. 진짜 이중배차 안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패널티를 모아서 이중배차 되서 기사님께서 도착하셨을때 택시비의 80%정도 입금을 해 드리는건 어떨까요?ㅋㅋ사장님들이 싫어하려나? > |
" 손님이 아직 안나와 기다리고 있어요" →대기중/대기료 관련 |
대기중 손이 연락두절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기사님께서 늦게 전화주시면 항상 오해의 소지가 생깁니다. 지금 도착 하셨나요 ? 라는 그래서 이런일이 생기지 않기위해 기사님 도착하시게 되면 도착 후에 대기하고 있다라고 전화 한통만 부탁드립니다. 무작정 대기하시는데 고객이 대기료 안준다 배째라하는 양아치면 어떻합니까. 도착 후에 대기를 하셔야하는 상황이시면 상황실에 살짝 귓뜸 해주세요. 그럼 고객께 저희가 바로 전화해서 대기료가 30분 에 5k라고 말씀을 드려드리니까요. 그래야 나중에 그런게 어딧냐며 배째라 해도 달라고 저희가 강력하게 항의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꼭 대기시에는 말씀해주세요. 고객은 야누스 입니다. 꼭 대기료 챙겨줄꺼 같이 말하는 고객도 도착하면 안주는 고객이 더 많습니다. 그러니 그런 양아치에게 손해를 안보기 위해선 꼭 상황실에 전화해주세요. 그래야 저희도 그분들을 땡칠이 고객님으로 체크 후에 오더접수 할대 더 신경쓰고 보고있습니다. 기사님들께선 시간이 돈이시니 대기하신다고 하시면 저희 들은 그 대기료를 꼭 받아드릴 것입니다. 대기중 : XX분 도착 이런식으로 메모후 처리해드립니다. 제촉전화도 저희가 해드리니깐 우선 저희믿고 전화주세요. |
" 고객님이 너무 취하셔서 위치확인이 안되요" →만취고객 관련 |
고객이 만취라서 위치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엔 전화해 주세요. 오더를 불를땐 손이 만취상황 일때 업소직원 혹은 같이 드신 동료분들이 불러주실때가 있습니다. 그럴때엔 저희가 확인이 안되서 재배차 이런 경우가 생기니까요. 그런 상황에서 고객이 너무 취하셧다고 하시면 저희 상황실에 서 고객님과 통화후 상태를 보고 기사님께서 수행을 하시 겠다 하시면 최대한 계속 통화해서 잠들지 않게 해드리고 위치확인을 같이 해드립니다. 너무 꽐라만취일땐 시간이 얼마가 되던 오더 취소를 해드립니다. 그러니 저희를 믿고 전화주세요. 저희도 기사님께서 고객님 찾느라 고생하는거 알아요. 짜증나시더라도 저희는 기사님의 짜증스러운 목소리보 단 다정한 목소리를 좋아합니다. 그러니 화나시더라도 조금 맘을 누그러트려 주시고 말씀 해주세요. 그러시면 상황실에서 정말 죄송해서 어쩔줄 몰라합니다. 고객님 대신 열번이고 스무번이고 계속 사과드리구요. 저희가 기사님에게 다정하게 말씀드리면 좋으신것처럼 저희도 기사님께서 다정하게 말씀 해주시 는거 좋아합니다. 그러니 상황실과 기사님들과 더이상은 악감정으로 감정 싸움안하면 좋겠습니다. |
살기 힘든세상 우리 싸우지 말아요.
양아방의 기준이 어떤건지는 모르지만 최대한 양아방이 안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니 상황실을 무턱대고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ㅠ _ㅠ......
욕하는 상황실이 잇는반면 좋은 상황실들도 많습니다.
제가 일하는동안 쭉 지켜본결과 저 위에부분을 잘 생각해 주신다면....
얼굴을 붉힐일도 적을꺼 같네요.
저희 사무실도 기사님들을 대신해서 싸우는 스타일이거든요..
실장님께선 기사님 고생시키면 달래다 달래다 안되면 야이 양아치야 기사님이 고생했으니깐 돈달라고 막 싸우십니다.
기사님하고 싸우실때도 있구요.
하지만 무조건 손님편만은 안들어요..손님이 잘못하시면 막 언성도 높히시고 막말도 하십니다.
그러니 상황실 좋게 봐주세요..
양아방이 50%이라면 좋은 사무실도 50% 이잖아요..
여기 올때 좀 답답한게 왜 상황실 칭찬하는것보단 욕하는 글이 많을까 답답해요..
그래서 더 안오게 됩니다.
기사님들은 이런곳에서 욕도쓰시고 그러지만 저희는 기사님들께 욕먹고 고객에게 욕먹고 정작 진짜 답답한건
저희는 욕할곳도 없다는거예요..
오더올릴땐 이 가격에 올리기 싫은데 고용된 입장이라 안올릴수도 없고..
저희 상황보는 상황녀들도 힘들어요..
덮어두고 미워하지 마시고 저희 입장도 조금은 생각해주세요..
더이상 상황실과 기사님과의 대립으로 상황실 이야기에서 상황보는 분들이 글을 쓰는데 있어서 눈치보고 그러는 일들이
없으면 좋겟습니다.
저희도 욕하고싶고 저희들도 이래저래 쓰고싶은데 영 눈치보여서리..ㅋㅋㅋㅋ
12월 한해 기사님들 너무 수고 하셨습니다.
상황실 & 상담원 여러분들도 수고 하셨구요.
1월 한해가 시작 된지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 다들 계획하시는 일 이루시길 바라고..
기사님들은 무사고 안전하게 돈 많이 버시길 바라고,
상담원 분들은 이번년도엔 조금 덜 욕먹고 밤에 일해 몸이 나뻐지는 일없이 건강하게 한해 보내시길 바라며..
사장님들은 더이상 출혈경쟁없이 요금 잘 나오고 손님들 기사님들 직원분들 맘 상하시는일 없고 돈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양아방 업체는 빨리 대리업계를 떠나주시길 바라구요..^^
다들 화이팅 합시다요~
그리고 저 오늘 쉽니다 너무 좋아여 졸린데 겜방에서 이러고 이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좋은글 감사^^ 피건하신데 들어가셔 주무셔요 겜만하지말구염,,,
저 겜안해요..ㅠㅠ글썻서요..;;;;가저 이제 잘꺼예요 낼까지 시체가 될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
쉬는 날에는 업계를 떠나서 쉬어야만 휴식이 됩니다..^^^
사무실이든 카페든 생각하지 마시고 오롯이 육체적 정신적 평안만을 찾으시길....
쉬는날 정작3시간자고 일어낫어요ㅠ.ㅠ또 집중해서 자야하는디 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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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손님만 만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아 다시 자야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눈은더 때꼬롬해지고 있어요ㅠㅅㅠ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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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ㅠㅠ그래도 나쁘게 안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도 좀더 공정해지게 노력할께요ㅋ
최전방에서 힘내주세요.지원사격은 저희가 열심히 하겠습니다.
두쨋날 화면텃치 잘못했는데...<어느상황실> : 안됏욧.!!! 500 ~ 슥싹~ - -:""""""" 부르르르 ~
패널티안빼면혼나는 상황실도 있어요왜그냥빼주냐 너맘대로 일처리하지마라 그러니 슬프네요ㅠ.ㅠ최대한 안걸리고 좋게 처리하도록 노력할께요.
추천을 열개라도 할 수 있었으면...
감동입니다, 눈물까정은 아니더라도 어떤 책 한 권보다 더 소중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손이 반말만 해도 기분이 나빠서 수행거부하곤 했는데 얼마나 내 자신이 나약했었다는 것을 깨닫고요
일단, 마주 대하고서도 욕을 할 수 있는 손님인지?~하는 마음으로 빨리 걷고,,, 대리 일 년차의 포스로 제압도 해보고 그럴 테니 제발 뛰란 말씀 마세요 숨가빠요 숨가쁘면 입 냄새나요 손님이 냄새난다고 하믄 락도 락 중에 젤 쪽팔린 락이겠지요 조금이라도 느긋하게 갈 수 있겠금 시간만 좀 주세요 개 양아치 손도 집에 델다 줄게요
참! 여손 ,,더 양아치 많은 거 아시죠?
경유가 셋 있어도 만원에 갈려는...ㄱ
그런 미친 양아여손과 잘싸워드립니다ㅋㅋㅋ
경유생겨서 돈더받야하는 진상일시 싸워드리고 돈받아 드린후
한마디합니다ㅋㅋ
"전화하지마 다음부터 니오더 접수안해 어린것이 건방지게"이러면서 싸워드림 양아여손은 수없이 경유있는지 확인또확인하고 기사님편들어드리니 걱정마세요.
앞에선 예 고객님 할지언정 접수창엔 고기지배는 이미 양아땡칠이로 등록!전화끊고 언니들과 얘 미친년같아요 이러고 뒷담깐다는ㅋㅋㅋ기사님들을 믿고 저희고객을 맡겨드리는것 처럼
기사님들도 저희를믿어주심좋겠어요
길거리에서 한 번 버렸어요 딱 한번인데요 밤새도록 운전시키고 만원이면 되냐고? 하고요
여손도 땡칠이 보고하면 여과없이 좀 받아주시고요
암튼 오늘 저녁부터 이 글을 몇 번 더 읽고 머리에 완전 새긴 후,,벌금도 덜 떼이고
락도 덜 걸리고
그렇게 함 해보겠십더~감사합니데이~
개인적인 생각이예요..너무많이 믿으면 안되십니다요 흑흑
그래도 사람이기에 저같은 사람들이 대부분알것 입니다.
글 내용은 좋습니다만 기사가 잘못하면 락 상황실이 잘못하면 이해해주세요..씁쓸하네요
락을 무분별하게 쓰지않는 상황실이 더많아요
락을 걸어봤자 저희오더가 안빠지는거라 답답하거든요
락을 개나소나 다쓰는 회사가 멍청한거예요
그리고요 과금이 욱긴 건
피크시간에 잘못 찍어서 엉뚱한 콜 잡았을 때, 그냥 500 원, 천 원도 물거등요
상황실과 통화하고 과금 물면 아까버요...
왜 그럴까요? 인정에 목말라서?... 목소리와 결과가 달라서? ...
내 생각은요 비정과 비 상식( 쌍방이 공평하지 못하는 데서 오는...)...
과금 한가할땐 거의 때지않아요.하지만 피크시간엔 전쟁터입니다.정말 멍해지거든요.
기사님 전화빼고 제가 8:30~12시까지 전화를 200통을 넘게받습니다 금요일은 퇴근할때 제가 받은 전화통수만 450통이 넘어요 새벽시간땐 좀더 신경을 써드릴수 있는데..
그게 아닐땐 과금을 뺄때도 있어요.그리고 아이콘에서 왠만하면 안빼드릴라고 합니다.과금이 쌘거 알기에
고얀놈은 반드시 대가를 받습니다..
웃으면서 살아요.부메랑효과 아시죠 진짜 내가던진부메랑은 어딘가에서 나에게 날아오고 있다라는거 그걸 생각하고 다들 조금은 조심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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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싸워요 ㅠㅠ;;;;;;
마냥 좋지는 않아영ㅋㅋㅋㅋ
오늘도 힘내세요
님같은 상황녀(실)만 있다면 대리운전판이 이처럼 혼탁하지는 않겠네요..
상황녀의 입장은 어떤지 앞으로 님의 글에 관심가져보겠습니다.
무서워요ㅠ.ㅠ 흑흑 다들 짜증나도 힘내주세요
아름다운 마음에 박수를 보냅니다
통증이 있어야 치료가 되겠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힘내새요.
우린 전쟁터의 군인&간호사 동물은 악어와 악어새 같은 존재입니다.
힘내주세요ㅋㅋㅋ
당연히 기사님들의 입장이 아닌 상황실의 입장에서 쓴것입니다.
저희의 일은 기사님들의 편만 손님의 편만 들수 없는 중간의 입장이니 메뉴얼을 정해두고
특별한게 아닌이상은 전 저위에 글처럼 합니다.
저희는 어느 한쪽만 편애를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기에 어쩔땐 기사님들하고 싸우고,어쩔땐 고객들하고 싸우는 겁니다.
기사님들 편만 들수없는것이 죄송하지만 어찌됬던 상황실은 고객이 콜시켜주는
전화를 안주면 망하는 것이기에 어찌보면 조금은 더 고객의 입장에서 볼수도 있겠지요
어찌되던 저희가 벌어먹기위해선 그 고객이란사람들이 꼭 필요한거니까요.
고객이 반말을 하던 욕을하던 저희는 정당한사유가 없는이상 친절해야합니다.
제가 좋은목소리로 친절하게해야 고객이 더 생각해서 저희 회사를 불러 줄테니
거지같아도 저사람들의 돈이 내 월급이다.라고 생각해야하는 서비스업입니다.
그러기에 어찌되던 참고 넘어가야겠죠..
욕을하던 뭘하던..일하러 나올땐 간 쓸개는 집에 두고 나와야합니다.
어자피 기사님이나 저희나 맨정신의 사람보단 술먹은 꽐라를 상대해야 하기때문에
간 쓸개는 집에두고 나와아할것같습니다.
흐믓한 미소로 좋은 글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__)(--)ㅋㅋㅋㅋㅋㅋ
좋은일 많으시길 바랄께용ㅋㅋㅋㅋㅋ
일부 밤이슬 카페 글이 너무 실망스러워 한동안 글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음냐냐냐님의 따뜻한 배려가 아름답습니다.
주위를 살필줄 알고 더불어 사는 단 1%의 휴머니즘을 할애 하다면 우리 사회는 살만한 세상입니다.
어차피 일을 한다면 님같이 긍정적 진취적으로 낙관적으로 하시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할애 하셔서 상세한 설명 매우 유익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기하고 대기료 몇천원 받는것도 보고해야하나요? 쩝.. 또 경유도 보고해야하나요? 쩝... 제 생각엔 대기료, 경유비는 기사들의 고생값 정도로 이해해줘야한다고 봄..음냐냐냐
보고를 안하셔도되여 안주실시에 콜이 취소되실때 서로 오해가지고 싸우지만 않으면 보고 안주셔도 됩니다.
경유요금 얼마를 받든 상관안합니다.단. 상황실로 다시 고객전화와서 욕설만 안듣게 해주세요..
그럼 상관안합니다.
저희는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죄송합니다와 욕설을 다듣고잇어야하는데 그럼 저희기분은 어떨거
같습니까?
정직하게 보고하시면 그거 기사님 수입이시니 기사님이 챙기세요 오더에 경유햇다고만 기록해 놓을께요
이러고 요금수정안해드릴때가 더 많습니다.
클래임 전화 안오게만 해주시면 상관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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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료 올려주는건 맞습니다. 상황실에서 해야하는 일인데 법인 고객에게 기사님이 서비스할필요는 없는데 말이죠 서비스는 상황실에서해야할듯ㅋㅋ대기료고객님이 안줘도 법인이라면 자기들 후불에서 해줘야하는건데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서로가 윈윈하는 대리운전 판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꽐라"에서 저의 침이 모니터에 범벅이
좋은 글 입니다.
잘 보고갑니다.
음냐냐냐님....화이팅하시고 항상 건승하십시요......^.^*
근데..................아이디가.........졸린듯 해요.............ㅋ (농담)
초보대리기사로서 많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이궁 일주일이나 지났구먼요 음냐냐냐님 글 맞습니다 90%이상 공감합니다 넘 늦게 보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바랍니다 근디 나쁜 개노므시키들이 모인 전화방도 꽤 있어서 이글 보고 참조 하면 존데 어떨지 모르겠네여 참 요기 요런데 들어오기는 할런지....
저는 상황실에 전화할일이 생기면 좋은게 좋은것이라고 아무리 화가나도 좋게 좋게 이야기를 하거든요...
전 항상 "고생많습니다... 다름이 아니오고 이렇궁 저렇궁" 이렇게 시작하는데..
첫 마디의 대답의 말투가 별로이면 꼭 거의가 패널티....와...기분이 쫌......
캔슬이 날 때도 거의 대부분이 양아손 만나서지만... 상활실에 전화끊을 때 항상 "고생하십시요." 라고 하지만
상황실에서 첫 마디의 말투가 별로인 상황실 사람인 경우에는 말이 끝나기 무섭게 전화를 끊으며..
좋은 상황실에서는 오히려 전화 끊기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수고 많이 하세요"라는 답을 주곤 하지요...
제가 생각할 때에는 배차재안이 걸릴 행동 및 행위를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그건 모르는 일....
저를 만일 배차재안을 했다고 한다면 상황실이 실수(?) 내지는 악덕(?)일겁니다...
지난번에는 남양주에서 서울 기사라 지역(서울쪽인줄 알고)을 잘 몰라서 잘못잡았다.. 라고 하고서 취소를 요청햇는데.. 상황실과 통화한 후 끊고서 기분이싸약 하면서 무척 않좋았지요.... 구지 바쁜 시간대도 아닌데 기분 나쁜 말투로 통화를 해야 할까 싶더군요... 역시 패널티 500원.. 패널티가 아까운게 아니고 상황실 통화가 기분 드럽ㅠㅠ더구만요....
상황실이 음냐냐냐님만 계섰으면 좋겟네요... ^^*
수고하셨습니다,,,,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그렇군요...^^
남자분들이 전화받으면 90%가 과금때림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