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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운전카페] 밤이슬을 맞으며...
 
 
 
카페 게시글
▶ 상황실 이야기 [주절주절]저의 상황실 스똬일~☆
음냐냐냐 추천 7 조회 1,379 12.01.16 10:52 댓글 4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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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2.01.16 11:00

    첫댓글 좋은글 감사^^ 피건하신데 들어가셔 주무셔요 겜만하지말구염,,,

  • 작성자 12.01.16 11:01

    저 겜안해요..ㅠㅠ글썻서요..;;;;가저 이제 잘꺼예요 낼까지 시체가 될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

  • 12.01.16 11:02

    쉬는 날에는 업계를 떠나서 쉬어야만 휴식이 됩니다..^^^
    사무실이든 카페든 생각하지 마시고 오롯이 육체적 정신적 평안만을 찾으시길....

  • 작성자 12.01.16 22:16

    쉬는날 정작3시간자고 일어낫어요ㅠ.ㅠ또 집중해서 자야하는디 흑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01.16 22:17

    좋은손님만 만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아 다시 자야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눈은더 때꼬롬해지고 있어요ㅠㅅㅠ흑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01.16 22:20

    감사합니다ㅠㅠ그래도 나쁘게 안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도 좀더 공정해지게 노력할께요ㅋ
    최전방에서 힘내주세요.지원사격은 저희가 열심히 하겠습니다.

  • 12.01.16 12:09

    두쨋날 화면텃치 잘못했는데...<어느상황실> : 안됏욧.!!! 500 ~ 슥싹~ - -:""""""" 부르르르 ~

  • 작성자 12.01.16 22:22

    패널티안빼면혼나는 상황실도 있어요왜그냥빼주냐 너맘대로 일처리하지마라 그러니 슬프네요ㅠ.ㅠ최대한 안걸리고 좋게 처리하도록 노력할께요.

  • 12.01.16 13:37

    추천을 열개라도 할 수 있었으면...
    감동입니다, 눈물까정은 아니더라도 어떤 책 한 권보다 더 소중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손이 반말만 해도 기분이 나빠서 수행거부하곤 했는데 얼마나 내 자신이 나약했었다는 것을 깨닫고요
    일단, 마주 대하고서도 욕을 할 수 있는 손님인지?~하는 마음으로 빨리 걷고,,, 대리 일 년차의 포스로 제압도 해보고 그럴 테니 제발 뛰란 말씀 마세요 숨가빠요 숨가쁘면 입 냄새나요 손님이 냄새난다고 하믄 락도 락 중에 젤 쪽팔린 락이겠지요 조금이라도 느긋하게 갈 수 있겠금 시간만 좀 주세요 개 양아치 손도 집에 델다 줄게요
    참! 여손 ,,더 양아치 많은 거 아시죠?
    경유가 셋 있어도 만원에 갈려는...ㄱ

  • 작성자 12.01.16 22:15

    그런 미친 양아여손과 잘싸워드립니다ㅋㅋㅋ
    경유생겨서 돈더받야하는 진상일시 싸워드리고 돈받아 드린후
    한마디합니다ㅋㅋ
    "전화하지마 다음부터 니오더 접수안해 어린것이 건방지게"이러면서 싸워드림 양아여손은 수없이 경유있는지 확인또확인하고 기사님편들어드리니 걱정마세요.
    앞에선 예 고객님 할지언정 접수창엔 고기지배는 이미 양아땡칠이로 등록!전화끊고 언니들과 얘 미친년같아요 이러고 뒷담깐다는ㅋㅋㅋ기사님들을 믿고 저희고객을 맡겨드리는것 처럼
    기사님들도 저희를믿어주심좋겠어요

  • 12.01.16 18:31

    길거리에서 한 번 버렸어요 딱 한번인데요 밤새도록 운전시키고 만원이면 되냐고? 하고요
    여손도 땡칠이 보고하면 여과없이 좀 받아주시고요
    암튼 오늘 저녁부터 이 글을 몇 번 더 읽고 머리에 완전 새긴 후,,벌금도 덜 떼이고
    락도 덜 걸리고
    그렇게 함 해보겠십더~감사합니데이~


  • 작성자 12.01.16 22:24

    개인적인 생각이예요..너무많이 믿으면 안되십니다요 흑흑
    그래도 사람이기에 저같은 사람들이 대부분알것 입니다.

  • 12.01.16 13:53


    글 내용은 좋습니다만 기사가 잘못하면 락 상황실이 잘못하면 이해해주세요..씁쓸하네요

  • 작성자 12.01.16 22:31

    락을 무분별하게 쓰지않는 상황실이 더많아요
    락을 걸어봤자 저희오더가 안빠지는거라 답답하거든요
    락을 개나소나 다쓰는 회사가 멍청한거예요

  • 12.01.16 14:02

    그리고요 과금이 욱긴 건
    피크시간에 잘못 찍어서 엉뚱한 콜 잡았을 때, 그냥 500 원, 천 원도 물거등요
    상황실과 통화하고 과금 물면 아까버요...
    왜 그럴까요? 인정에 목말라서?... 목소리와 결과가 달라서? ...
    내 생각은요 비정과 비 상식( 쌍방이 공평하지 못하는 데서 오는...)...

  • 작성자 12.01.16 22:36

    과금 한가할땐 거의 때지않아요.하지만 피크시간엔 전쟁터입니다.정말 멍해지거든요.
    기사님 전화빼고 제가 8:30~12시까지 전화를 200통을 넘게받습니다 금요일은 퇴근할때 제가 받은 전화통수만 450통이 넘어요 새벽시간땐 좀더 신경을 써드릴수 있는데..
    그게 아닐땐 과금을 뺄때도 있어요.그리고 아이콘에서 왠만하면 안빼드릴라고 합니다.과금이 쌘거 알기에

  • 12.01.16 14:31

    고얀놈은 반드시 대가를 받습니다..

  • 작성자 12.01.16 22:40

    웃으면서 살아요.부메랑효과 아시죠 진짜 내가던진부메랑은 어딘가에서 나에게 날아오고 있다라는거 그걸 생각하고 다들 조금은 조심했으면....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01.16 22:41

    저도 싸워요 ㅠㅠ;;;;;;
    마냥 좋지는 않아영ㅋㅋㅋㅋ
    오늘도 힘내세요

  • 12.01.16 16:45

    님같은 상황녀(실)만 있다면 대리운전판이 이처럼 혼탁하지는 않겠네요..
    상황녀의 입장은 어떤지 앞으로 님의 글에 관심가져보겠습니다.

  • 작성자 12.01.16 22:38

    무서워요ㅠ.ㅠ 흑흑 다들 짜증나도 힘내주세요

  • 12.01.16 21:04

    아름다운 마음에 박수를 보냅니다
    통증이 있어야 치료가 되겠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12.01.16 22:38

    힘내새요.
    우린 전쟁터의 군인&간호사 동물은 악어와 악어새 같은 존재입니다.
    힘내주세요ㅋㅋㅋ

  • 작성자 12.01.18 07:20

    당연히 기사님들의 입장이 아닌 상황실의 입장에서 쓴것입니다.
    저희의 일은 기사님들의 편만 손님의 편만 들수 없는 중간의 입장이니 메뉴얼을 정해두고
    특별한게 아닌이상은 전 저위에 글처럼 합니다.
    저희는 어느 한쪽만 편애를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기에 어쩔땐 기사님들하고 싸우고,어쩔땐 고객들하고 싸우는 겁니다.
    기사님들 편만 들수없는것이 죄송하지만 어찌됬던 상황실은 고객이 콜시켜주는
    전화를 안주면 망하는 것이기에 어찌보면 조금은 더 고객의 입장에서 볼수도 있겠지요
    어찌되던 저희가 벌어먹기위해선 그 고객이란사람들이 꼭 필요한거니까요.
    고객이 반말을 하던 욕을하던 저희는 정당한사유가 없는이상 친절해야합니다.

  • 작성자 12.01.18 07:26

    제가 좋은목소리로 친절하게해야 고객이 더 생각해서 저희 회사를 불러 줄테니
    거지같아도 저사람들의 돈이 내 월급이다.라고 생각해야하는 서비스업입니다.
    그러기에 어찌되던 참고 넘어가야겠죠..
    욕을하던 뭘하던..일하러 나올땐 간 쓸개는 집에 두고 나와야합니다.
    어자피 기사님이나 저희나 맨정신의 사람보단 술먹은 꽐라를 상대해야 하기때문에
    간 쓸개는 집에두고 나와아할것같습니다.

  • 12.01.17 07:51

    흐믓한 미소로 좋은 글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

  • 작성자 12.01.17 21:39

    감사합니다..(__)(--)ㅋㅋㅋㅋㅋㅋ
    좋은일 많으시길 바랄께용ㅋㅋㅋㅋㅋ

  • 12.01.17 15:17

    일부 밤이슬 카페 글이 너무 실망스러워 한동안 글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음냐냐냐님의 따뜻한 배려가 아름답습니다.
    주위를 살필줄 알고 더불어 사는 단 1%의 휴머니즘을 할애 하다면 우리 사회는 살만한 세상입니다.
    어차피 일을 한다면 님같이 긍정적 진취적으로 낙관적으로 하시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할애 하셔서 상세한 설명 매우 유익 했습니다.

  • 작성자 12.01.17 21:39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01.17 19:08

    근데 대기하고 대기료 몇천원 받는것도 보고해야하나요? 쩝.. 또 경유도 보고해야하나요? 쩝... 제 생각엔 대기료, 경유비는 기사들의 고생값 정도로 이해해줘야한다고 봄..음냐냐냐

  • 작성자 12.01.17 21:26

    보고를 안하셔도되여 안주실시에 콜이 취소되실때 서로 오해가지고 싸우지만 않으면 보고 안주셔도 됩니다.
    경유요금 얼마를 받든 상관안합니다.단. 상황실로 다시 고객전화와서 욕설만 안듣게 해주세요..
    그럼 상관안합니다.
    저희는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죄송합니다와 욕설을 다듣고잇어야하는데 그럼 저희기분은 어떨거
    같습니까?
    정직하게 보고하시면 그거 기사님 수입이시니 기사님이 챙기세요 오더에 경유햇다고만 기록해 놓을께요
    이러고 요금수정안해드릴때가 더 많습니다.
    클래임 전화 안오게만 해주시면 상관없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01.26 11:23

    대기료 올려주는건 맞습니다. 상황실에서 해야하는 일인데 법인 고객에게 기사님이 서비스할필요는 없는데 말이죠 서비스는 상황실에서해야할듯ㅋㅋ대기료고객님이 안줘도 법인이라면 자기들 후불에서 해줘야하는건데

  • 12.01.19 14:24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서로가 윈윈하는 대리운전 판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꽐라"에서 저의 침이 모니터에 범벅이 ㅋㅋ
    모범

  • 12.01.20 06:29

    좋은 글 입니다.
    잘 보고갑니다.
    음냐냐냐님....화이팅하시고 항상 건승하십시요......^.^*
    근데..................아이디가.........졸린듯 해요.............ㅋ (농담)

  • 12.01.20 11:16

    초보대리기사로서 많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 12.01.23 00:48

    이궁 일주일이나 지났구먼요 음냐냐냐님 글 맞습니다 90%이상 공감합니다 넘 늦게 보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바랍니다 근디 나쁜 개노므시키들이 모인 전화방도 꽤 있어서 이글 보고 참조 하면 존데 어떨지 모르겠네여 참 요기 요런데 들어오기는 할런지....

  • 12.01.24 09:13

    저는 상황실에 전화할일이 생기면 좋은게 좋은것이라고 아무리 화가나도 좋게 좋게 이야기를 하거든요...
    전 항상 "고생많습니다... 다름이 아니오고 이렇궁 저렇궁" 이렇게 시작하는데..
    첫 마디의 대답의 말투가 별로이면 꼭 거의가 패널티....와...기분이 쫌......
    캔슬이 날 때도 거의 대부분이 양아손 만나서지만... 상활실에 전화끊을 때 항상 "고생하십시요." 라고 하지만
    상황실에서 첫 마디의 말투가 별로인 상황실 사람인 경우에는 말이 끝나기 무섭게 전화를 끊으며..
    좋은 상황실에서는 오히려 전화 끊기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수고 많이 하세요"라는 답을 주곤 하지요...

  • 12.01.24 09:21

    제가 생각할 때에는 배차재안이 걸릴 행동 및 행위를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그건 모르는 일....
    저를 만일 배차재안을 했다고 한다면 상황실이 실수(?) 내지는 악덕(?)일겁니다...

    지난번에는 남양주에서 서울 기사라 지역(서울쪽인줄 알고)을 잘 몰라서 잘못잡았다.. 라고 하고서 취소를 요청햇는데.. 상황실과 통화한 후 끊고서 기분이싸약 하면서 무척 않좋았지요.... 구지 바쁜 시간대도 아닌데 기분 나쁜 말투로 통화를 해야 할까 싶더군요... 역시 패널티 500원.. 패널티가 아까운게 아니고 상황실 통화가 기분 드럽ㅠㅠ더구만요....
    상황실이 음냐냐냐님만 계섰으면 좋겟네요... ^^*

  • 12.01.25 03:30

    수고하셨습니다,,,,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12.02.09 19:38

    그렇군요...^^

  • 12.04.10 16:38

    남자분들이 전화받으면 90%가 과금때림 ㅎ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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