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기기로 유명한 오큘러스 리프트입니다.
저도 하나 사서 소장하고 있는데 가상현실을 들여다 보면 정말 섬짓할 정도로 기가 막힙니다. 고개를 이리저리 돌려봐도 가상현실에서의 경치만이 보이고 가상현실 속에서 자동차나 우주선을 타면 멀미까지 난답니다;;;;;ㄷㄷㄷㄷ
최근 더욱 각광받고 있는 이 가상현실 기기의 용도가 무엇인지 문득 어떤 영화를 보면서 뼈가 시리도록 느끼게 되었으니.....
적그리스도가 지배하는 세계정부 치하에서 666 표를 받지 않고 도망다니던 크리스천을 체포하면 바로 오큘러스 리프트를 씌우고 가상현실 속에서 적그리스도와 대면하게 하는 것입니다.
물론 저 성도님은 단호히 표 받기를 거부했고 순교하셨습니다.
(가상현실 속에서 죽으면 실제로도 죽었습니다. 지금의 가상현실 기술이 더 발달하면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어쩌면 지금도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우리의 주인공도 결국 가상현실 속에서 목 베임을 당하는 순교로 최후를 맞습니다.
이 영화는 (유투브에서 공짜로 볼 수 있는) "666의 비밀"이라고 하는 계시록 영화입니다. 이 영화가 나왔을 당시에는 가상현실 기기가 그렇게 알려지지 않았을 때였는데 환란 시대의 양상을 미리 예견한 것으로 보입니다.
신나는 가상현실 기기인 오큘러스 리프트의 진짜 용도도 바로 이러한 것이 아닐까요?
집필자 : 계시탐정
첫댓글 웃긴데....웃을수가 없네요!
무시무시한 웃음거리지요;;;;;;
@계시탐정 앞으로 구글 페북 ms 인텔...등 인류영혼을 강도짓할 기업이 아닐까합니다...ㅜㅜ
@hoya@ "사람의 영혼"들을 거래하게 될 것 같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