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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준은 2023년 7월 25~26일 열린 연방공개시장위원회(Federal Open Market Committee) 회의록을 수요일 공개했다.
위원회의 각 정기 회의 의사록은 일반적으로 정책 결정일로부터 3주 후에 게시됩니다. 이 의사록에 포함된 경제 및 재정 상황에 대한 설명은 회의 당시 위원회가 사용할 수 있었던 정보만을 기반으로 합니다.
회의록은 위원회 웹사이트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언론 문의는 media@frb.gov 로 이메일을 보내 거나 202-452-2955로 전화하십시오.
2023년 7월 25일~26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 회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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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업데이트: 2023년 8월 16일
2023년 7월 25~26일
2023년 7월 25일(화) 오전 10시에 연방공개시장위원회(Federal Open Market Committee)와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eral Reserve System) 이사회의 합동 회의가 이사회 사무실에서 열렸으며, 7월 26일(수)에도 계속되었습니다. 2023년 오전 9시 1분
참석
Jerome H. Powell, 의장
John C. Williams, 부의장
Michael S. Barr
Michelle W. Bowman
Lisa D. Cook
Austan D. Goolsbee
Patrick Harker
Philip N. Jefferson
Neel Kashkari
Lorie K. Logan
Christopher J. Waller
Thomas I. Barkin, Raphael W. Bostic, Mary C. Daly, Loretta J. Mester, 위원회의 대체 구성원
수잔 M. 콜린스, 보스턴 연방준비은행 총재
Kelly J. Dubbert와 Kathleen O'Neill Paese, 각각 캔자스시티와 세인트루이스 연방준비은행 임시 총재
Joshua Gallin,
Brian J. Bonis 장관, Michelle A. Smith 차관보, Mark E. Van Der Weide
차관보, Richard Ostrander 법률 고문, Trevor A. Reeve 법률 고문 , Stacey Tevlin 경제학자, Beth Anne Wilson 경제학자, 경제학자
Shaghil Ahmed, James A. Clouse, Eric M. Engen, Anna Paulson, Andrea Raffo, William Wascher, 경제학자 부교수
Roberto Perli, 시스템 오픈 마켓 계정 관리자
Julie Ann Remache, 부관리자, System Open Market Account
David Altig, 애틀랜타 연방준비은행 부사장
페넬로페 A. 비티, 2과장, 비서실, 이사회
Brent Bundick, Kansas City 연방준비은행 수석 연구 및 정책 고문
Juan C. Climent,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스테파니 E. 커큐루, 3세이사회 국제금융부 차장
Rochelle M. Edge, 이사회 통화국 부국장
매튜 J. 아이히너, 4세중앙은행 운영 및 결제 시스템 부문 이사, 이사회
Eric C. Engstrom, 재무부 부국장 및 연구 및 통계부, 이사회
Huberto M. Ennis, 리치몬드 연방준비은행 그룹 부사장
Erin E. Ferris, 수석 경제학자, 통화부, 이사회
Glenn Follette, 연구 및 통계부 부국장, 이사회
Jennifer Gallagher, 이사회 보좌관,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Peter M. Garavuso, 금융위원회 선임 정보 관리자
카를로스 가리가(Carlos Garriga), 세인트루이스 연방준비은행 수석부사장
Michael S. Gibson, 이사, 감독 및 규제 부서, 이사회
크리스틴 그레이엄, 5세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Luca Guerrieri, 이사회 국제금융부 부국장
Christopher J. Gust, 금융위원회 부국장
Valerie S. Hinojosa, 이사회 통화국 과장
Jane E. Ihrig,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이사 부문, 이사회
Callum Jones, 금융위원회 수석 이코노미스트
Michael T. Kiley, 재무 안정성 부서 부국장, 이사회
David E. Lebow, 이사회 연구 및 통계부 선임 부국장
Sylvain Leduc, 샌프란시스코 연방준비은행 리서치 디렉터
Andreas Lehnert, 재무 안정성 부서 이사, 이사회
Kurt F. Lewis,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Dan Li, 이사회 통화국 부국장
Laura Lipscomb,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David López-Salido, 이사회 통화 담당부 선임 부국장
Ann E. Misback, 비서실, 비서실, 이사회
Juan M. Morelli, 경제학자, 통화부, 이사회
Norman J. Morin, 이사회 연구 및 통계 부서 부국장
Michelle M. Neal, 시장 책임자, 뉴욕 연방준비은행
Edward Nelson, 금융위원회 선임 고문
Paolo A. Pesenti, 뉴욕 연방 준비 은행 통화 정책 연구 이사
Damjan Pfajar, 그룹 관리자, 통화 부서, 이사회
Samuel Schulhofer-Wohl, 달라스 연방 준비 은행 수석 부사장
도널드 키스 실(Donald Keith Sill) 필라델피아 연방준비은행 수석부사장
Nitish Ranjan Sinha,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Dafina Stewart,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Gustavo A. Suarez, 연구 및 통계 부서 부국장, 이사회
Brett Takacs, 이사회 정보 기술 부문 수석 커뮤니케이션 분석가
제니 탕(Jenny Tang) 보스턴 연방준비은행 부총재
Willem Van Zandweghe, 클리블랜드 연방준비은행 부총재
Annette Vissing-Jørgensen, 금융위원회 수석 고문
Jeffrey D. Walker, 이사회 준비 은행 운영 및 결제 시스템 부서 부국장 4 명
Paul R. Wood,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Rebecca Zarutskie,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금융시장과 공개시장조작의 발전
매니저는 먼저 중간 회의 기간 동안 금융 시장의 발전을 검토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데이터 발표가 일반적으로 경제 회복력과 인플레이션 압력의 추가 완화를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했습니다. 견고한 경제를 가리키는 데이터에 대한 반응으로 연방기금 금리의 시장 암시적 고점은 상승했지만 6월 소비자 물가 지수(CPI) 발표 이후 시장 참여자들이 예상보다 부드럽다고 해석한 후 그 움직임의 일부를 되돌렸습니다. 시장 가격이 약간 더 제한적인 예상 정책 경로를 나타내도록 이동했음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여건은 주식 가격의 큰 부분 상승과 신용 스프레드 축소를 반영하여 약간 완화되었습니다. 특히, 은행 부문에 대한 우려가 계속 사라지면서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은행 주식의 주가도 상승했습니다. Treasury Inflation-Protected Securities에 기반한 인플레이션 보상의 스팟 및 포워드 측정은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위원회의 2% 장기 목표와 대체로 일치하는 수준에서 거의 변경되지 않았으며 장기 조사 및 시장 기반 측정은 계속해서 다음을 가리켰습니다. 인플레이션 기대는 확고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대부분의 선진 외국 경제(AFE)에서 시장에 내재된 최고 정책 금리는 더 올랐고 달러는 소폭 하락했습니다.
지난 7월 오픈마켓데스크의 1차 딜러 설문조사와 시장참가자 설문조사 응답자들은 2024년 말까지 경기침체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계속해서 제시했다. 2024년까지 경기 침체를 피할 확률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설문 응답자들은 헤드라인 및 핵심 개인 소비 지출(PCE) 인플레이션이 2025년 말까지 2%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7월 FOMC 회의에서 위원회가 목표 범위를 25bp 인상할 것이라는 강력한 기대가 시장 기반 측정치와 Desk의 조사에 대한 응답 모두에서 분명하게 나타났습니다. 대부분의 응답자들은 7월 FOMC 회의 이후 추가적인 통화 정책 긴축이 가능하다고 인식했지만, 대부분의 응답자들은 7월 금리 인상이 이 긴축 주기의 마지막이 될 것이라는 모달 기대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응답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설문 응답자들은 실질 금리가 2024년 상반기까지 상승하고 몇 년 동안 장기적으로 중립 수준에 대한 기대치를 상회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런 다음 관리자는 자금 시장 개발 및 정책 구현으로 전환했습니다. 밤새 역 환매 계약(ON RRP) 시설은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의도한 대로 계속 작동했으며 연방 기금 금리 아래에서 효과적인 바닥을 제공하고 다른 단기 금융 시장 금리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 비율은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6월 초 부채 한도가 정지된 후 재무부는 재무 일반 계정(TGA)을 보충하기 위해 유가 증권, 특히 재무부 지폐를 발행했습니다. 그 결과 현재 및 예상 ON RRP 금리보다 약간 높은 금리로 가격이 책정된 국채의 가용성이 높아져 해당 기간 동안 ON RRP 잔액의 순 감소를 유발했습니다. ON RRP 잔고의 추가 감소는 지속적인 국채 발행이 예상되는 가운데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이전에 발표된 연방 준비 은행의 대차 대조표 크기 축소 계획에 따라 연방 준비 은행의 대차 대조표 크기의 추가 축소 및 통화 자금이 포트폴리오 기간을 연장하도록 장려할 수 있는 정책 불확실성의 추가 감소 가능성. 주요 딜러에 대한 7월 탁상 설문조사에서 응답자들은 6월 설문조사와 비교하여 연말까지 ON RRP 잔고가 낮아지고 은행 준비금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만장일치로 위원회는 중간 회의 기간 동안 데스크의 국내 거래를 비준했습니다.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시스템 계정에 대한 외화 개입 작업은 없었습니다.
경제 상황에 대한 직원 검토
7월 25-26일 회의 당시 입수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실질 국내총생산(GDP)은 상반기 동안 완만한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노동시장의 수급불균형은 점차 줄어들고 있지만 노동시장은 매우 타이트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소비자 물가 인플레이션(PCE 물가 지수의 12개월 퍼센트 변화로 측정)은 5월에도 계속 상승했으며, 입수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하락했지만 6월에는 상승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2분기 총 비농업 고용은 2020년 중반 회복이 시작된 이후 가장 낮은 월 평균 증가율을 기록했지만, 급여 증가는 팬데믹 이전에 비해 견실한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Job Openings and Labor Turnover Survey에서 측정한 민간 부문 일자리 비율은 5월에 2021년 3월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지만 팬데믹 이전 수준을 훨씬 웃도는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실업률은 6월에 3.6%로 소폭 하락한 반면 경제활동참가율과 고용률은 모두 변동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히스패닉의 실업률은 모두 상승했고 전국 평균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평균 시간당 수입은 6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4.4% 증가했으며, 전년도의 5.4% 증가와 비교됩니다.
소비자 물가 상승률은 계속해서 완화 조짐을 보였지만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총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5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3.8%였으며 에너지 가격과 많은 소비자 식품 가격의 변동을 제외한 핵심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같은 기간 동안 4.6%였습니다. 댈러스 연방준비은행이 구성한 12개월 PCE 가격 인플레이션의 절사 평균 측정치는 5월에 4.6%였습니다. 6월 CPI의 12개월 변동은 3.0%였으며, 같은 기간 동안 핵심 CPI 인플레이션은 4.8%였습니다. 단기 인플레이션 기대치는 실제 인플레이션과 함께 하락했지만 팬데믹 이전 수준은 유지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중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는 팬데믹 이전 10년 동안의 범위에 있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지표에 따르면 실질 GDP는 2분기에 1분기에 게시된 것과 유사한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PCE, 주택 투자 및 기업 고정 투자를 포함하고 종종 GDP보다 근본적인 경제 모멘텀에 대한 더 나은 신호를 제공하는 민간 국내 최종 구매는 2분기에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분기 제조업 생산은 자동차 생산의 견실한 증가에 힘입어 증가했습니다.
4월에 급격히 하락한 상품의 실질 수출은 산업용품과 자동차 제품의 수출 증가에 힘입어 5월에 다시 증가했습니다. 소비재와 산업재 수입 감소가 자본재 수입 증가를 상쇄하는 것 이상으로 실질 상품 수입이 감소했습니다. 미국의 명목 무역 적자는 상품 및 서비스의 명목 수입의 급격한 감소가 수출 감소를 앞지르면서 축소되었습니다. 가용한 데이터에 따르면 2분기 미국 GDP 성장에서 순 수출이 차감되었습니다.
구매관리자지수(PMI)와 같은 경제 활동 지표는 중국 경제 재개에 따른 추진력 약화, 유럽의 지속적인 빈약한 성장, 일부 활동 약화 등을 반영해 2분기 해외 성장 속도의 하락세를 지적했습니다. 캐나다와 멕시코, 그리고 외부 수요 부진과 하이테크 산업의 침체는 많은 아시아 경제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들어오는 데이터는 또한 인터미팅 기간 동안 글로벌 제조 활동이 약세를 유지했음을 나타냅니다.
해외 헤드라인 인플레이션은 부분적으로 원자재 가격의 소매 에너지 및 식품 가격 하락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하락했습니다. 근원 인플레이션은 많은 국가에서 소폭 하락했지만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그리고 긴축된 노동 시장 상황 속에서 많은 AFE 중앙 은행은 정책 금리를 인상하고 금리를 더 인상하거나 충분히 제한적인 수준으로 유지하여 자국의 인플레이션을 목표 수준으로 되돌려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반면 신흥 시장 경제의 중앙 은행은 대체로 보류 상태를 유지했으며 일부는 다음 회의에서 금리 인하가 가능함을 시사했습니다.
금융 상황에 대한 직원 검토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시장 참여자들은 국내 경제 데이터 발표를 경제 활동의 지속적인 탄력성과 인플레이션 압력의 일부 완화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했으며 통화 정책 커뮤니케이션이 예상보다 다소 제한적인 정책을 가리키는 것으로 보았습니다. 연방 기금 금리에 대한 시장 내재 경로는 완만하게 상승했으며 명목 국채 수익률은 단기 만기에서 다소 증가했습니다. 한편, 전반적인 주가는 상승했고 투자 등급 및 투기 등급 회사채의 스프레드는 완만하게 축소되었습니다. 금융 조건은 일반적으로 계속해서 제한적이었고 차입 비용은 여전히 높았습니다.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연방 기금 금리에 대한 시장 내재 경로는 완만하게 상승한 반면 경로의 약간 더 높은 최고점은 11월 회의 직후로 조금 더 늦게 이동했습니다. 올해 이후에는 오버나이트 인덱스 스왑(OIS) 호가에 의해 암시된 정책 금리 경로가 완만하게 상승하여 기간을 마감했습니다. 국채 수익률은 단기 만기에는 소폭 증가했지만 장기 만기에서는 약간 증가했습니다. 인플레이션 보상 지표는 단기 및 장기 만기에 대해 소폭 상승했습니다. 금리 옵션에서 파생된 정책 금리의 경로에 대한 불확실성 측정은 역사적 기준에 따라 매우 높은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전반적인 주가 지수는 상승했고 투자 등급 및 투기 등급 회사채 스프레드는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완만하게 축소되었습니다. VIX(S&P 500의 1개월 옵션 내재 변동성)는 소폭 하락하여 역사적 분포의 25번째 백분위수 근처에서 기간을 마감했습니다. 은행 주식 가격은 상승했고 S&P 500을 소폭 상회했습니다. 대형 은행의 주가는 실리콘 밸리 은행의 부도 직후 하락세에서 완전히 회복한 반면, 지방 은행의 주가는 3월 초 수준 이하를 유지했습니다.
AFEs의 단기 금리는 외국 중앙 은행이 정책 금리를 계속 인상하고 추가 긴축 가능성을 시사함에 따라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순조롭게 완만하게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국가의 인플레이션과 PMI 모두에 대한 예상치 못한 하방 충격으로 인해 수익률 상승이 완화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해외 주식 지수가 상승하고 외국 기업 및 신흥 시장 국채 스프레드가 축소되면서 해외 시장의 위험 심리가 다소 개선되었습니다. 스태프의 무역 가중 브로드 달러 인덱스는 예상보다 약한 미국 노동 시장 데이터와 예상보다 낮은 미국 인플레이션 데이터 발표에 이어 가장 큰 움직임을 보이면서 완만하게 하락했습니다.
국내 단기자금시장의 여건은 중간 회의 기간 동안 대체적으로 안정세를 유지했습니다. 무담보 시장의 스프레드는 OIS 금리의 소폭 상승으로 완만하게 축소되었습니다. 부채 한도가 정지된 후 재무부는 어음 발행의 대규모 순증가를 통해 TGA를 부분적으로 보충했습니다. 국채 경매는 단기 국채 수익률이 다른 단기 금융 시장 금리에 비해 증가함에 따라 강력한 수요를 충족했습니다. 머니 마켓 펀드는 국채 보유를 늘리고 ON RRP 시설로 투자를 줄였습니다. ON RRP 수용은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약 3,900억 달러로 눈에 띄게 감소했으며, 이는 ON RRP 시설에 대한 투자에 대한 일부 대안에 대한 더 매력적인 비율을 반영합니다. 감소된 ON RRP 테이크업에도 불구하고,
국내 신용 시장에서 기업, 가계 및 지자체의 차입 비용은 중간 회의 기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역사적 기준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에이전시 상업용 모기지 담보 증권(CMBS) 수익률은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은행 부문의 기업 및 소비자 대출 자금 조달 능력은 일반적으로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안정적이었습니다. 대형은행과 국내은행의 핵심예금액은 3월과 4월 은행업계 혼란 속에 급감한 뒤 5월 초 수준을 유지했다. 은행은 신규 예금 증서에 제공되는 더 높은 이자율을 반영하여 거액의 정기적금 유입을 계속해서 유치했습니다. 한편, 주로 연방 주택 대출 은행의 선금, 은행 텀 펀딩 프로그램(Bank Term Funding Program)의 대출 및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Federal Reserve)의 기타 신용으로 구성된 도매 차입은 5월 이후 모든 규모의 국내 은행에서 감소했으며, 3월 은행 대란의 시작.
기업의 신용 가용성은 최근 몇 달 동안 다소 축소된 것으로 보입니다. 자본 시장의 신용은 다소 누그러졌지만 전반적으로 대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레버리지 론의 발행은 낮은 수준의 레버리지 바이아웃 및 인수합병 활동과 약한 투자자 수요를 반영하여 제한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지방채 시장에서 6월 총 발행은 견조했습니다. 이는 다소 침체된 5월부터 환급과 신규 자본 발행이 모두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상업 및 산업(C&I) 대출 잔고는 2분기 완만하게 축소되었고 은행 장부에 대한 상업용 부동산(CRE) 대출 증가율은 계속 완만했습니다.
은행 대출 관행(SLOOS)에 대한 7월 고위 대출 책임자 의견 조사에서 은행들은 2분기에 모든 규모의 회사에 대한 C&I 대출에 대한 기준과 조건을 강화했다고 보고했습니다. C&I 기준 및 조건을 강화한 이유로 가장 많이 언급된 것은 경제 전망에 대한 우려였습니다. 은행들은 또한 올해 남은 기간 동안 C&I 기준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보고했습니다.
7월 SLOOS는 또한 모든 CRE 대출 범주에 대한 기준이 2분기에 더욱 강화되었으며 은행들이 하반기에 CRE 기준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CMBS 발행량은 5월에 소폭 증가한 후 연초 저조한 발행량을 기록한 후 6월에 감소했습니다.
주거용 모기지 시장의 신용은 표준 적격 대출 기준을 충족하는 고신용 점수 대출자에게 광범위하게 제공되었습니다. 7월 SLOOS에서 은행의 약간의 순 비율만이 정부 지원 기업이 구매할 수 있는 모기지론에 대한 기준을 강화한다고 보고한 반면 은행의 중간 순 비율은 올해 하반기에 이러한 대출에 대한 대출 기준을 더 강화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보고했습니다. . 한편, 신용 점수가 낮은 가계의 모기지 신용 가용성은 대유행 이전에 우세한 수준에 가까운 수준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은행들은 SLOOS에서 점보 론과 홈 에퀴티 라인 오브 크레디트와 같은 특정 범주의 주거용 부동산 대출에 대한 기준을 강화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게다가,
조건은 소비자 신용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수용적이었고 대부분의 차용인이 신용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신용카드 잔액은 2분기에 증가했지만 이전 달보다 다소 느린 속도였습니다. 7월 SLOOS에서 은행들은 신용카드 대출에 대한 대출 기준을 계속 강화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기업과 가계의 신용도는 양호했습니다. CRE의 사무실 부문과 같은 일부 부문에서 신용 품질이 악화되는 징후가 있었지만 연체율은 일반적으로 팬데믹 이전 최저 수준에 머물렀습니다. 은행 대차대조표상의 C&I 및 CRE 대출 신용도는 2023년 1분기 말 현재 양호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7월 SLOOS에서 은행은 CRE 및 기타 대출의 신용도에 대한 우려를 이유로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대출 기준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MBS를 지원하는 상업용 모기지 풀의 총 연체율은 5월과 6월에 증가했습니다.
직원은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에 대한 평가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했으며 균형적으로 미국 금융 시스템의 금융 취약성을 주목할 만한 것으로 특징지었습니다. 자산가치 압박이 여전하다는 게 직원들의 판단이다. 특히 주거용 및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평가 지표는 펀더멘털에 비해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주택 가격은 올해 초 식었지만 다시 상승하기 시작했고 가격 대비 임대료 비율은 높은 수준을 유지하며 2000년대 중반 수준에 근접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가격은 하락했지만 팬데믹 이후 CRE 부문의 발전으로 인해 전통적인 근무 패턴에서 영구적인 변화가 생겼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부문의 펀더멘털이 눈에 띄게 하락하고 신용도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가계 및 비금융 비즈니스 레버리지와 관련된 취약성이 전반적으로 중간 정도인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총 가계부채 증가율은 소득 증가율과 일치했다. 비금융 사업은 여전히 높은 레버리지로 인해 충격에 취약한 반면, 기업의 부채 증가는 최근 상대적으로 억제되었으며 부채 상환 능력은 낮은 등급의 기업에서도 상당히 높습니다. 금융 부문의 레버리지는 주목할 만한 것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은행 부문에서 규제 위험 기반 자본 비율은 시스템이 자본화 상태를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전체 은행 시스템은 충분한 손실 수용 능력을 유지했지만 일부 은행은 이자율 상승의 결과로 자산의 공정 가치가 상당히 감소했습니다. 자금 조달 위험과 관련된 취약성도 주목할 만한 것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소수의 은행에서 1분기 말과 2분기 초에 눈에 띄게 예금이 유출되었지만 나중에 예금 흐름이 안정되었습니다.
직원 경제 전망
7월 FOMC 회의를 위해 직원이 준비한 경제 전망은 6월 전망보다 강했습니다. 3월 중순 은행 부문에서 스트레스가 발생한 이후 지출 및 실제 활동 지표는 예상보다 더 강해졌습니다. 그 결과 경제가 연말에 완만한 침체에 들어갈 것이라고 직원들은 더 이상 판단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직원들은 2024년과 2025년의 실질 GDP 성장이 잠재적 생산 증가 추정치보다 낮아 현재 수준에 비해 실업률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계속 예상했습니다.
직원은 총 및 핵심 PCE 가격 인플레이션이 향후 몇 년 동안 더 낮아질 것이라고 계속 예상했습니다. 핵심 인플레이션의 감소는 2023년 하반기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미래지향적 지표는 주택 서비스 가격의 상승률이 둔화되고 핵심 비주택 서비스 가격과 핵심 상품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 남은 기간 동안 둔화됩니다. 수요-공급 불균형이 계속 해결됨에 따라 인플레이션은 2024년에 더 완화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2025년까지 총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2.2%, 근원 인플레이션은 2.3%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원은 실제 활동에 대한 기준선 예측에 대한 위험이 아래쪽으로 기울어져 있다고 계속 판단했습니다. 직원의 기본 인플레이션 예측에 대한 위험은 인플레이션 역학이 예상보다 더 지속적이거나 공급 조건에 대한 추가 충격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을 고려할 때 위쪽으로 치우친 것으로 보입니다. 더욱이, 더 높거나 더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필요할 수 있는 추가적인 통화 정책 긴축은 실질 활동 전망에 대한 하방 위험을 나타냅니다.
현재 상황과 경제 전망에 대한 참가자들의 견해
현재 경제 상황에 대한 논의에서 참가자들은 경제 활동이 완만한 속도로 확장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일자리 증가는 견조했고 실업률은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높은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미국 은행 시스템이 건전하고 탄력적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가계와 기업에 대한 엄격한 신용 조건이 경제 활동, 고용 및 인플레이션에 부담을 줄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참가자들은 이러한 영향의 정도가 불확실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위원회는 인플레이션 위험에 매우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경제 전망을 평가하면서 참가자들은 실질 GDP 성장이 상반기에 계속해서 회복력을 보였고 경제가 상당한 모멘텀을 보이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초 이후 누적된 통화긴축에 따른 수요 억제와 이에 따른 금융여건 영향으로 경제활동의 점진적인 둔화세가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참가자들은 통화정책이 경제에 미치는 영향의 시차에 대한 불확실성에 대해 언급하고 위원회가 수행한 긴축이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이미 어느 정도 구체화되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참석자들은 긴축 통화정책이 의도한 대로 광범위하게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실질 GDP 성장이 점진적으로 둔화되면 경제의 수급 불균형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가장 최근의 은행 조사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은행 부문의 신용 여건이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어 향후 분기의 경제 활동에 부담을 줄 가능성이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총 인플레이션율과 근원 인플레이션율의 최근 감소에 주목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인플레이션이 용납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인플레이션이 분명히 위원회의 2% 목표를 향해 가고 있다는 확신을 갖기 위해서는 추가 증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최근 소비자 지출이 강력한 가계 대차대조표, 견조한 일자리 및 소득 증가, 낮은 실업률, 소비자 신뢰도 상승에 힘입어 상당한 탄력성을 보였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원회의 제한적인 정책 기조로의 전환의 누적 효과를 주로 반영하는 긴축 재정 상황은 향후 소비 성장 둔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소비 둔화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거나 이와 일치하는 것으로 보이는 다른 요인을 언급했습니다. 여기에는 초과 저축 재고 감소, 노동 시장 여건 완화, 고객 측의 가격 민감도 증가 등이 포함됩니다.
비즈니스 부문에 대한 토론에서 참가자들은 회사 비용 구조의 다양한 개선을 언급했습니다. 여기에는 더 나은 공급망 기능, 투입 비용 절감, 근로자 고용 및 유지 능력 향상이 포함됩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더 높은 경제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조건(예: 희박한 재고 및 급격한 경기 침체에 대한 기대 감소)과 지속적인 경제 불확실성, CRE 시장의 취약성, 계속되는 제조업 생산량의 약세. 참가자들은 기업들이 긴박한 재정 여건과 경제 활동 둔화에 대응하여 다음 분기에 투자 지출과 고용 속도를 줄일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이 계속해서 매우 타이트하지만 수요와 공급의 균형이 더 나아지고 있다는 신호를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일자리 감소, 낮은 이직률, 더 많은 시간제 노동, 더 느린 노동 시간 증가, 더 높은 실업 보험 청구, 더 온건한 명목 임금 상승률을 포함하여 노동 수요가 완화되고 있다는 증거에 주목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장년층 참여율이 팬데믹 이후 최고 수준으로 추가 상승하는 등 노동 공급이 증가하고 있다는 징후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참가자들은 또한 최근 급여 증가율이 둔화되었지만 실업률이 변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된 값을 계속 초과했다고 관찰했습니다. 그리고 명목 임금은 위원회의 2% 인플레이션 목표의 지속적인 달성과 일치하는 것으로 평가된 수준 이상으로 여전히 상승하고 있었습니다. 참여자들은 노동시장의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향한 추가적인 진전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동시장 여건이 추가로 완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 압력이 완화될 수 있다는 잠정적인 신호를 여러 가지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징후에는 핵심 상품 가격의 일부 약화, 온라인 가격 하락, 기업들이 이전보다 적은 양으로 가격을 인상하고 있다는 증거, 보호소 가격의 느린 상승, 단기 인플레이션 기대 및 인플레이션 불확실성에 대한 설문 조사 추정치의 최근 감소가 포함됩니다. 다양한 참가자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2% 인플레이션과 일치하는 수준에서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의 지속적인 안정성과 위원회의 긴축 정책이 이러한 결과를 가져오는 역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몇 참가자들은 주택을 제외한 핵심 서비스의 가격에서 상당한 인플레이션 압력이 아직 명백하지 않다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최근의 호의적인 발전에도 불구하고 인플레이션이 위원회의 장기 목표인 2%를 훨씬 상회하고 있으며 상승된 인플레이션이 기업과 가계, 특히 저소득 가정에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고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위원회가 인플레이션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와 인플레이션 압력이 완화되고 인플레이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2%로 돌아갈 것이라는 확신을 갖기 위해 총수요와 총공급이 더 나은 균형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추가 신호를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일반적으로 과거의 긴축 통화정책이 경제에 미친 누적 효과에 대해 높은 수준의 불확실성을 지적했습니다. 참석자들은 최근 공급망 개선과 우호적인 원자재 가격 추세가 지속되지 않거나 총수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 안정성을 회복하기에 충분한 양만큼 둔화되지 않아 보다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는 시나리오와 관련된 위험을 포함하여 인플레이션에 대한 상승 위험을 언급했습니다. 인플레이션 상승 또는 인플레이션 기대치의 고정 해제. 경제 활동 및 인플레이션에 대한 하방 위험을 논의하면서 참가자들은 통화 정책의 누적 긴축이 예상보다 더 급격한 경제 둔화로 이어질 가능성을 고려했습니다.
금융 안정성에 대한 토론에서 참가자들은 은행 시스템이 건전하고 탄력적이며 은행 스트레스가 최근 몇 달 동안 진정되었음을 관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가장 최근의 스트레스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대형 은행이 심각한 경기 침체를 견딜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양한 참가자들은 금리 상승으로 인한 자산의 미실현 손실, 무보험 예금에 대한 상당한 의존, 자금 조달 비용 증가 등 일부 은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CRE에 크게 노출된 일부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예: 보험 회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CRE 평가의 급격한 하락 가능성과 관련된 위험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일부 비은행 금융 기관의 취약성에 주목했습니다. 머니 마켓 펀드 또는 디지털 자산 엔티티와 같은 실행 또는 불안정. 또한 몇몇 참가자들은 은행이 연방 준비 은행 유동성 시설을 사용할 준비를 확립하고 연방 준비 은행이 스트레스 기간 동안 유동성을 제공할 자체 준비를 보장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 회의에서 적절한 통화 정책 조치를 고려하면서 참가자들은 경제 활동이 적당한 속도로 확장되고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노동 시장은 최근 몇 달 동안 견조한 일자리 증가와 여전히 낮은 실업률로 매우 타이트한 상태를 유지했지만 노동 시장의 수요와 공급이 더 나은 균형을 이루고 있다는 신호가 계속해서 나타났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가계와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더 긴축된 신용 조건이 경제에 역풍의 원인이며 경제 활동, 고용 및 인플레이션에 부담을 줄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영향의 정도는 불확실했습니다. 작년 중반 이후 인플레이션이 완화되었지만 위원회의 장기 목표인 2%를 훨씬 상회했습니다. 그리고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을 위원회의 2% 목표까지 낮추겠다는 결의를 굳게 지켰습니다. 이러한 경제 여건 속에서 이번 회의에서는 거의 모든 참석자들이 연방기금금리의 목표 범위를 5-1/4~5-1/2%로 높이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했다. 참가자들은 이 조치가 경제의 수요-공급 불균형을 줄이고 물가 안정을 회복하는 데 일관되게 통화 정책의 기조를 제한적인 영역으로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두 명의 참가자는 연방 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것을 선호하거나 그러한 제안을 지지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현시점에서 현재의 제한 정도를 유지하는 것이 위원회가 이 진전을 더 평가할 시간을 허용하면서 위원회의 목표를 향해 더 진전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모든 참석자들은 이전에 발표된 연방 준비 은행의 대차 대조표 크기 축소 계획에 설명된 대로 연방 준비 은행의 증권 보유량을 줄이는 과정을 계속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위원회가 결국 연방기금금리의 목표 범위를 줄이기 시작할 때 대차대조표 결선이 끝날 필요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전에 발표된 연방 준비 은행의 대차대조표 규모 축소 계획에 설명된 대로입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위원회가 결국 연방기금금리의 목표 범위를 줄이기 시작할 때 대차대조표 결선이 끝날 필요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전에 발표된 연방 준비 은행의 대차대조표 규모 축소 계획에 설명된 대로입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위원회가 결국 연방기금금리의 목표 범위를 줄이기 시작할 때 대차대조표 결선이 끝날 필요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정책 전망을 논의하면서 참가자들은 통화 정책의 입장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원회의 2% 목표로 인플레이션을 되돌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제한적인 것이 중요하다고 계속 판단했습니다. 그들은 경제 전망에 대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높다는 점에 주목하고 향후 회의에서의 정책 결정은 들어오는 정보의 총체와 경제 전망 및 인플레이션뿐만 아니라 위험 균형에 대한 영향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도착할 데이터가 디스인플레이션 과정이 계속되고 있고 제품 및 노동 시장이 수요와 공급 사이의 더 나은 균형에 도달하고 있는 정도를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이 정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플레이션을 2%로 되돌리는 데 적절할 수 있는 추가 정책 확정의 범위를 결정하는 데 유용할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정책에 대한 위원회의 데이터 의존적 접근 방식과 인플레이션을 2% 목표로 낮추겠다는 확고한 약속에 대해 가능한 한 명확하게 의사소통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향후 정책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위험 관리 고려 사항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위원회의 장기 목표를 훨씬 상회하고 노동 시장이 타이트한 상황에서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에 대한 상당한 상승 위험을 계속해서 확인했으며 이는 통화 정책의 추가 긴축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참가자들은 경제 활동이 탄력적이고 노동 시장이 강세를 유지했지만 경제 활동에 대한 하방 위험과 실업률에 대한 상방 위험이 계속 존재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여기에는 작년 초 이후 금융 긴축으로 인한 거시경제적 영향이 예상보다 클 수 있다는 가능성이 포함되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제한적인 영역에서 통화 정책의 입장과 함께 다음과 같이 판단했습니다.
위원회 정책 조치 이
회의의 통화 정책에 대한 논의에서 위원들은 경제 활동이 적당한 속도로 확장되고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최근 몇 달 동안 일자리 증가가 견고했고 실업률이 낮은 상태를 유지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높은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회원들은 미국 은행 시스템이 건전하고 탄력적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가계와 기업에 대한 엄격한 신용 조건이 경제 활동, 고용 및 인플레이션에 부담을 줄 가능성이 있지만 이러한 영향의 정도는 불확실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회원들은 또한 인플레이션 위험에 매우 주의를 기울였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장기적으로 2%의 비율로 최대 고용과 인플레이션을 달성하려는 위원회의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위원들은 연방 기금 비율의 목표 범위를 5-1/4에서 5-1/2%로 높이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추가 정보와 통화 정책에 대한 영향을 계속 평가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플레이션을 2%로 되돌리기 위해 적절할 수 있는 추가 정책 강화의 범위를 결정할 때 회원들은 통화 정책의 누적 긴축, 통화 정책이 경제 활동 및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시차, 및 금융 개발. 또한, 회원들은 연방 준비 은행의 재무부 증권, 기관 부채 및 기관 모기지 담보 증권 보유를 계속 줄이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전에 발표된 계획에 설명된 대로. 모든 회원국은 인플레이션을 2% 목표로 되돌리겠다고 강력히 약속했습니다.
회원국들은 통화 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평가할 때 경제 전망에 대한 들어오는 정보의 의미를 계속 모니터링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위원회의 목표 달성을 방해할 수 있는 위험이 발생할 경우 적절하게 통화 정책 기조를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회원국들은 또한 그들의 평가가 노동 시장 상황, 인플레이션 압력 및 기대 인플레이션, 금융 및 국제 발전에 대한 판독값을 포함한 광범위한 정보를 고려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논의가 끝날 때 위원회는 달리 지시가 없을 때까지 뉴욕 연방준비은행이 다음 국내 정책 지침에 따라 시스템 공개 시장 계정에서 거래를 실행하도록 지시하여 오후 2시에 발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3년 7월 27일부터 연방공개시장위원회는 데스크에 다음과 같이 지시합니다.
- 연방 기금 금리를 5-1/4에서 5-1/2%의 목표 범위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공개 시장 운영을 수행합니다.
- 5.5%의 최소 입찰률과 5000억 달러의 총 운영 한도로 밤새 환매 계약 운영을 수행합니다.
- 하루 1,600억 달러의 거래상대방 한도와 5.3%의 제안 비율로 역환매 계약 운영을 수행합니다.
- 매월 600억 달러 한도를 초과하는 매월 만기가 도래하는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 이 월 상한선까지 국채 이표 증권을 상환하고 이표 원금 상환액이 월 상한선보다 적은 범위 내에서 국채를 상환합니다.
- 기관 모기지 담보 증권(MBS)에 연방 준비 은행이 보유하고 있는 기관 부채 및 기관 MBS에서 매달 수령한 원금 상환액 중 매월 350억 달러 한도를 초과하는 금액을 기관 모기지 담보 증권(MBS)에 재투자합니다.
- 운영상의 이유로 필요한 경우 재투자를 위해 명시된 금액에서 약간의 편차를 허용합니다.
- 연방 준비 은행의 대행사 MBS 거래의 결제를 촉진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달러 롤 및 쿠폰 스왑 거래에 참여하십시오."
투표는 또한 오후 2시에 발표하기 위한 아래 성명서의 승인을 포함했습니다.
"최근 지표는 경제 활동이 완만한 속도로 확장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일자리 증가가 견실했고 실업률은 낮은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높은 상태입니다.
미국 은행 시스템은 건전하고 탄력적입니다. 가계와 기업에 대한 엄격한 신용 조건은 경제 활동, 고용 및 인플레이션에 부담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의 정도는 불확실합니다. 위원회는 인플레이션 위험에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장기적으로 2%의 비율로 최대 고용과 인플레이션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위원회는 연방 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5-1/4에서 5-1/2%로 올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원회는 추가 정보와 통화 정책에 대한 영향을 계속 평가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플레이션을 2%로 되돌리기 위해 적절할 수 있는 추가 정책 강화의 범위를 결정할 때 위원회는 통화 정책의 누적 긴축, 통화 정책이 경제 활동 및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시차, 경제 및 금융을 고려할 것입니다. 개발. 또한 위원회는 이전에 발표한 계획에 설명된 대로 재무부 증권, 기관 부채 및 기관 모기지 담보 증권의 보유량을 계속 줄일 것입니다.
통화 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평가할 때 위원회는 경제 전망에 대한 들어오는 정보의 의미를 계속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위원회의 목표 달성을 방해할 수 있는 위험이 발생할 경우 통화 정책 기조를 적절하게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위원회의 평가는 노동 시장 상황, 인플레이션 압력 및 기대 인플레이션, 금융 및 국제 상황에 대한 판독값을 포함한 광범위한 정보를 고려할 것입니다."
이 조치에 대한 투표: Jerome H. Powell, John C. Williams, Michael S. Barr, Michelle W. Bowman, Lisa D. Cook, Austan D. Goolsbee, Patrick Harker, Philip N. Jefferson, Neel Kashkari, Lorie K. Logan , 크리스토퍼 J. 월러.
이 조치에 반대 투표: 없음.
연방 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인상하기로 한 위원회의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2023년 7월 27일부터 지급준비금 잔액에 지급되는 금리를 5.4%로 인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사회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는 2023년 7월 27일부터 기본 신용 금리를 5.5%로 1/4% 포인트 인상하기로 만장일치로 승인했습니다. 6
위원회의 다음 회의는 2023년 9월 19일부터 20일까지 화요일-수요일에 개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회의는 2023년 7월 26일 오전 10시 5분에 폐회되었습니다.
표기 투표
2023년 7월 3일에 완료된 표기 투표로 위원회는 2023년 6월 13~14일에 개최된 위원회 회의록을 만장일치로 승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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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슈아 갈린
비서
1. 이 의사록에서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를 "FOMC" 및 "위원회"라고 합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는 이 회의록에서 "이사회"로 언급됩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2. 경제 및 재정 상황에 대한 토론과 수요일 세션 전체를 통해 참석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3. 화요일 세션에만 참석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4. 금융시장의 발전과 공개시장조작에 대한 토론을 통해 참석. 텍스트로 돌아가기
5. 경제 및 재정 상황에 대한 토론을 통해 참석. 텍스트로 돌아가기
6. 이 조치를 취하면서 이사회는 보스턴, 필라델피아, 클리블랜드, 리치몬드, 시카고, 세인트루이스, 미니애폴리스, 캔자스시티, 달라스 및 샌안 연방준비은행 이사회가 제출한 금리 설정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프란시스코. 투표는 또한 2023년 7월 27일 또는 그러한 준비 은행이 이사회 장관에게 통보하는 날짜에 유효한 나머지 연방 준비 은행에 의한 5.5% 기본 신용 금리 설정에 대한 이사회의 승인을 포함했습니다. 그런 부탁. (장관 주: 그 후, 2023년 7월 27일부터 발효되는 5.5%의 기본 신용 금리 설정에 대한 이사회의 승인을 뉴욕과 애틀랜타의 연방 준비 은행에 통보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 가기
최종 업데이트: 2023년 8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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