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지면에 기근이 있으매 요셉이 모든 창고를 열고” (창 41:56)
할렐루야!
부르심의 자리에서 산 제사의 삶을 사시는 사랑하는 지체들을 그리스도 안에서 축복하며 문안드립니다.
우리는 온 땅에 임한 기근, 지구촌 전체를 위협하는 위기의 신호들을 보고 듣게 됩니다.
경제파탄, 종교분쟁, 자연재해, 국경충돌, 도덕적 타락, 인간상실, 테러와 에이즈 등으로 내어몰린 인류가 방황하며 도울 자를 찾아 고아처럼 부르짖으며 물과 양식을 구하나 얻을 수 없는 위기의 세대를 애타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바라보며 저희 단체는 올 해 하나님의 준엄하신 음성을 듣게 되었습니다.
“요셉의 창고를 열라!”
타는 목과 주린 배를 움켜지고 물과 양식을 찾는 열방을 향한 주님의 큰 명령이 지극히 작고 초라한 저희들에게는 너무나 크고 엄청난 명령이었지만 주님 수준의
일을 맡기실 땐 주님 수준의 능력을 함께 주시는 신실하신 분이심을 수 없이 경험하였기에 “아멘” 으로 힘차게 화답하며 일어났습니다.
지금까지 가르치시고 누리게 하신 바 복음과 기도의 두 기둥으로 세워진 증인들을 삶의 현장에 세우고,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이루기 위한 강원과 원주 교회들의 아름다운 연합을 갈망하여 복음기도집회를 주님의 이름으로 열게 되었습니다.
기근당한 이 땅의 영혼들에게 복음의 창고를 활짝 열어 영원한 배부름을 얻을 뿐만 아니라 복음과 기도의 두 철장을 든 강한 용사로 세우실 하나님만 기대하며
함께 이 영광을 누리길 기도합니다.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
물이 바다 덮음같이 여호와의 영광이 강원과 원주 그리고 열방 가운데 임할 영광의 그날을 꿈꾸시는 여러분을 지금 주님이 부르십니다.
주변의 지체들에게 광고를 부탁드리고, 많은 교회와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권해주십시오.
하나님 영광으로의 부르심! 사랑의 초대!
그 기쁨의 자리로 함께 달려 나아갑시다.
완전한 복음을 주신 하나님께 온전한 믿음으로... 할렐루야!
1.성회 명칭 : 복음기도집회
2.성회 주제 : 복음과 기도의 두 날개를 펼쳐라!
3.일시 : 2009.4.16(목) 오후6:30 - 10:00
4.강사 : 김용의 선교사 (순회선교단 대표)
5.장소 : 원주 영강교회 (담임목사 서재일)
강원 원주시 행구동 1610-1
6.대상 : 하나님을 사랑하는 모든 그리스도인
7.주최 : 순회선교단 원주지부(010-2090-4641. 070-7531-4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