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바전에'' 티비에서 하두 11번가 11번가 하길래''
안그래도 가방이 필요해서'' 11번가구경도 할겸 들어가서 모 브랜드의 가방을 살짝 구입했어요~
환율때문에 살 생각도 못했던 브랜드 였는데~
원래 가격보다 10만원 정도 싸길래 당장 샀죠~
그래서 가방이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허얼......몽미;;
배송 온 가방 택도 너덜너덜,....브랜드 모양도 문가 초큼 허접해가지구....
하악..ㅠㅠ...몽미 나 낚인거야-0-? 이렇게 생각하고...
기분이 정말 쫌 안좋더라고-0- 안그래도.......큰 맘먹고 산건데..-- 짝퉁이 오다니--++
줸장--++

그래서 바로 콜센터로 전화를 했죠~
전 쪼끔 흥분한 나머지 짝퉁이 왔다고 화부터 냈어요''
110% 보상해준다고 하던데 지금 당장 처리해달라고 했더니
판매자 아이디랑 피해상품에 대해 다시 한 번 자세히 알려 달라고 하더라구요
굉장히 차분하게 대응하시길래;; 화부터 냈던 제가 좀;;;하핫
콜센터 직워분이 확인 후 바로 전화 주겠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리고 20분뒤 전화가 왔죠
판매자분과 연락이 되지 않는 상황이라고;;;아놔 몽미--+++
우선 가방을 자기네쪽으로 보내주면 가품인지 확인하고 바로 처리해주겠다고 그러데요??
그래서 당장 택배를 부쳤죠~(택배는 무료라고 해서 맘놓고 보냈습니다)
완전 기다리고 있는데......4일뒤에 전화가 왔어요'' 11번가 환불 담당자라고 하면서''
지금 통장에 환불금액과 10% 보상 금액 입금했다고 확인 전화였어요~
뭐 광고에선 110%라고 해서 굉장히 큰 금액이 보상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내가 산 물건값 100%로 환불이고;; 그 가격에 10%를 보상 가격으로 주는거였네요;;;;;하악;;
돈으로 따지면 얼마 안되지만...그래도.......돈 다시 돌려 받았으니깐-0-ㅋㅋㅋ
그 동안 다소 공격적인 CF 광고에 거부감도 좀 들었었는데''
가품 보상제도에 대한 정책은 뭐 널리 알릴 수록 좋다는 생각에 패스하기로 했어욤~
아'' 그리고 신분 확인 안된 판매자들이 상품 판매를 할 수 없도록 막아야 하는거 아니냐고 물었더니''
이번에 정책이 바꼈데요~ㅋㅋㅋ
판매자로 등록하려면 무슨 인증........?? 그걸 받고 본인 확인 해야 등록할 수 있데요''
하악..ㅋㅋㅋ
그리고 기존의 옷이나 운동화말고도 컴퓨터 pc관련 상품까지 가품 보상제도를 확대 실시할 예정이래요''
푸훕+_+ㅋㅋ 담장자 분과 20분 넘게 통화 했는데''
친철하게 이것 저것 설명해주시데요~ㅋㅋㅋㅋㅋㅋ 짜증 한번 안내시고'-';;;ㅋㅋㅋㅋㅋ
이번에 11번가에서 제대로 한번 데였는데 확실하게 일처리도 해주고''
다음번에 명품 지를땐(?) 다시 11번가를 이용해야겠어요~ㅋㅋ
이렇게 한번 믿음이 가면.........계속 이용하게 된다는...>_<ㅋㅋ
오프라인은 가격이...어마어마 하니깐...ㅠ.ㅠ.흐흑..ㅠㅠ
아!!'' 옷 사려고'' 더 둘러 보니깐''ㅋㅋ 이번트 하는게 많데요-0-?????
꺄오!!!!!!!!!!!!!1신나>_<
11번가에서 연말까지 명품제품 일일특가 상품구매 행사래요!!
꺄오꺄오!!!!!!!!!!!>_<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내용은-0-.....이 귀차니즘 땜시롱....ㅋㅋㅋ;;;;;;푸훕;;ㅋㅋㅋㅋ
11번가 직접 가서 보세욤+_+ㅋㅋㅋ
꺄오!!!!!!!!!!>_<
[신문기사도 우연히 봐서 참조할께요! 노컷뉴스: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1004658]
첫댓글 110% 라는게 언듯 생각할때는 두배하고 10%를 보상해준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듯해요 ㅎ
와우 진짜 친절하신 분 많나셨네요 . 저는 다른 인터넷 쇼핑몰에서 옷 사고 환불하는데 아오 ..
일반 작은 쇼핑몰은 환불하기 짜증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