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영업이익은 992억원(+13.8% YoY) 예상 1) 하반기 세트 출하량을 보수적인 관점에서 약 5.5천만대(5천만대+레거시)로 추정, 2H22 북미향 예상 매출액은 5,970억원(+14.4% YoY) - 미중 매크로 이슈에 따른 출시 지연 우려 상존, 반면 생산물량 점진적 탈 중국 및 동사의 공급스케줄 견조
2) 북미 고객사는 IT 기기에 OLED 생태계를 확대할 계획 - OLED 적용 시 ‘24년 태블릿-> ‘25년 노트북 순으로 예상, '23년/'24년 하반기 실적에 반영될 가능성 높음
3) 전장향 매출 비중 확대 예상('22년 3% -> '23년 15%) - 공급물량 증가로 글로벌 레퍼런스를 확보 중. 추가 수주 기대되는 상황 - 무선 충전 사업 '23년부터 신규 매출 발생 전망, 전장에서 중장기적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 창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