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담요 $10
펼친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침대 거의 덮을 만큼 사이즈는 넉넉하고요.
돼지코까지 같이 드립니다.
벤쿠버 필수품이죠! 감기 걸렸을 때 이거 틀고자면 감기약도 필요없어요~

워킹홀리데이 책 2권 $ 8
처음 이곳에 와서 자리잡는 동안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던 책이고요.
지난 1년 동안 중간중간에도 읽으면서 내가 지금 뭘했고 뭘 더 할 수 있을까 중간점검처럼 이책을 읽으면서 생각했던 것 같아요!
벤쿠버를 떠나는 날이 2주남은 지금에서도 여행관련 정보, 텍스리펀 정보들 이 책에서 얻었네요!
그리고 혹시 지금 일 구하시는 분 중에 스타벅스 관심있으시면 제가 조금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압축팩 특대형 2개 $4
이불도 들어갈만한 대형이구요. 짐 많으신 분들 짐 줄여서 캐리어에 넣기 좋아요! 특히 옷 부피줄이는데 최고!!

노트 5권 $7
한권은 두꺼운 줄없는 연습장이구요. 3권은 줄있는 노트. 나머지 한권은 주별로 스케줄 정리할 수 있게 되어있는
스케줄 노트입니다.
주별로 공부, 일 등등 시간 계획해서 쓰시기에 좋아요!

여름신발 2개 $10
신발사이즈는 245~250mm입니다. 파랑색은 특히 여름에 놀러가실때 좋아요! 웨지힐이라 발도 편하고요!


아디다스 운동화 $10
물론 정품이고요. 사이즈는 250mm입니다. 무난해서 아무옷에나 신기에 좋습니다. 여름에 날씨 좋을 때 스탠리파크에서 운동하실 때 쓰세요! 가져갈까 하다 한국에서 운동화 잘 안신는 편이라 그냥 팔고 갑니다!


검은 카라티 $ 5
워홀로 오신분들 레스토랑이나 카페 요거 유니폼으로 꼭 필요하죠~ 여기서 젤 싼 것도 아메리칸 이글이 20불이에요!
일할 때 입는 옷인데 저렴한걸로 입으세요! 이거 한국에서 늦게 보내줘서 전 이미 산거 입어서 별로 못입었어요!
제 번호는 778 - 709 - 1570 입니다!
다운타운에서 밖에 거래 못할 것 같고요ㅜ 제가 일하면 전화를 못받으니깐 문자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쪽지 주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