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뚱이 입니다 ㅠㅠ
7년정도 타고 다닌 우리 부사가 이번에 크게 다쳤네요 ㅠㅠ
차대차 사고는 처음이어서 더더욱 놀랐네요 ㅠㅠ
아.. 저걸 못 피하다니 견문색 패기가 약했네요..
견문색은 냉정할때만 나오는 건데 ㅠㅠ
이날 저혼자 뒤쳐져서 졸 해매다가 크헉~!!!!!!!
13년 4월에 대리고 온 우리 부사가 결국..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ㅠㅠ부디.. 좋은곳으로 가길...ㅠㅠ 불쌍한 우리 부사를 봐서라도 구독 과 좋아요 부탁합니다 ㅠㅠ
첫댓글 좋은곳으로 가시길~
영상으로봤을땐 하늘나라갈정돈 아니라고보는데요...
마음은 많이 다치셨겠네요,,, 몸은 그래도 큰 탈은 없으신듯 보이네요,, 좋은 곳으로 보내주시길,,분위기상 김여사처럼 보이는데,,, 왜 거기서 좌회전을 하려하는지 이해가,,,
ㅍㅎㅎㅎㅎㅎㅎㅎ늙으셔서 그런거에요~!!죠기 옆에 청춘라이더로 가입하셔용~!!
에라이 써글넘 청승을 떨어라아주기냥 업그레이드를 해줬구마
첫댓글 좋은곳으로 가시길~
영상으로봤을땐 하늘나라갈정돈 아니라고보는데요...
마음은 많이 다치셨겠네요,,, 몸은 그래도 큰 탈은 없으신듯 보이네요,, 좋은 곳으로 보내주시길,,분위기상 김여사처럼 보이는데,,, 왜 거기서 좌회전을 하려하는지 이해가,,,
ㅍㅎㅎㅎㅎㅎㅎㅎ
늙으셔서 그런거에요~!!
죠기 옆에 청춘라이더로 가입하셔용~!!
에라이 써글넘 청승을 떨어라
아주기냥 업그레이드를 해줬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