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께서 그분의 영광의 풍성하심을 따라 그분의 성령을 통하여 여러분의 속 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여 주시고,(에베소서 3:16)🌳
<무한하신 하나님>
여러분은 무한한 자원을 어떻게 사용하고 싶나요?
요트, 비행기 또는 고층 건물을 살 건가요? 세상의 굶주림을 줄이는 일을 도울 건가요? 세계 여행을 할 건가요? 암 연구 기금을 세울 건가요? 고아들에게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해 줄 건가요? 주로 자기 자신에 대한 것인가요, 아니면 다른 사람에 대한 것인가요?
무한하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음식과 물, 공기와 수면이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한계가 없는 분이십니다.
1세기 에베소의 성도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사도 바울은 이렇게 썼습니다.
“그 영광의 풍성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 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옵시며"에베소서 3:16
잠시 멈추고 진정으로 한계가 없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생각해 볼까요? 손만 뻗으면 닿을 곳에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이 있다는 것은요? 음식도 필요하지 않고 피곤해지지도 않습니다. 방해받지도 않습니다. 어떤 것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그분은 자기 백성에게 힘을 더하기를 원하십니다.
에베소서 3장의 마지막까지 바울은 에베소 성도들이 성령과 그분의 무한한 자원으로 강건해지기를 바랍니다. 그들의 뿌리가 더 깊이 자랄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분의 성령은 그들을 계속 강하게 지키시고, 그들은 하나님 사랑의 깊이와 충만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왜 그분께서 자기 목적을 이루기 위해 그분의 불완전한 백성을 사용하기로 하셨는지는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그러나 바로 그것이 그분께서 원하시는 것이며 그분은 그렇게 하실 것니다.
그러므로 지치거나 버겁게 느껴지고, 좌절하며 산산이 부서질 때 기억하세요. 하나님의 자원은 무한합니다.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분은 모든 것을 새롭게 만드시는 데 능하십니다.
🙏하나님 아버지, 주님은 무한하신 하나님입니다. 주님께 어려운 것은 없으며 불가능한 것도 없습니다. 주님, 주님께서 남을 도우라고 제게 베푸신 자원을 사용할 수 있는 제 삶의 영역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빛이 될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