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4월 28일부터 29일(1박 2일간) 경기도 안산시 광덕중학교에서 제2분임 교장단 모임이 있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시고 참석해 주신 교장선생님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준비로 인해 불편함을 드렸다면 용서해 주시고, 먼길 되돌아가시는 길들은 편하셨는지요? 무사히 귀가하셨으리라 믿으면서, 특히, 제111기 대표이셨던 김주환 대표님(분당 보평고 교장)께서도 자리에 참석해주시고, 21년생 양주도 선사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자리를 같이 했던 추억의 사진들을 올려보냅니다. 2012년 10월 4째주 금요일에는 제주도에서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4.30. 광덕중학교 교장 정흥섭 올림
첫댓글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2분임은 확실히 다른 데가 있어요. 동의하시죠.
백번 동의합니다.
제111기 2분임(회장 부산 북부청 최현주) 제7차 전국 모임( 광덕중 정흥섭교장 기획 주관)이 성황리에 마친것 축하드립니다. 화이팅하며 영원히 빠삐용하는 2분임 되세요. 고맙습니다.
정흥섭교장선생님 정말 수고많이 했습니다(쌍코피까지 흘리시고)10월 제주도에서 건강한모습으로 만나뵙기를 기원합니다.
국어사랑님 당연히 동의합니다. 김주환총회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말씀을 드립니다.
철저한 준비와 계획으로 교장선생님들을 모시었어야 했는데, 부족했던 점들은 널리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10월 4째주 제주도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터비(안산광덕중 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