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지내야되는 사람이 이런 쪽으론 영 관심도 없고 알지도 못해서 글 씁니다. 까페 어느분이 올려주신 글 보고 세도나 가자고 했는데 그게 뭐냐고 어디 붙어있는거냐고 ㅠㅠ
살거야 많지만 고민중입니다. 부피가 그리 크지 않고 들고 올 수 있는 것들로 추천좀 해주세요. 참 그냥 홈디포같은 매장 가면 파는건지 궁금도하고 스탠리님 글을 많이 보게 되네요. 1일 쇼핑 도우미 어떻게 안될까요? ㅎㅎ
구입 예정 목록
이튼 라디오, 모터로라 무전기 세트, 아쿠아탭스 1L짜리, 코펠(스노우피크나 스탠리 쿡앤컵), 마일라 백(무거울까요?) + 추천제품
구입하셨는데 괜찮은 제품인것 같으면 아래 있는 물품들 중에서 제품명 공유해주시겠어요?
휴대용 정수기(카타딘?), 자가충전 후레시, 작은 태양열 충전기(전화, 후레시 등)
버너 (켈리 케틀이나 스위스아미 볼케이노 스탠리님이 올려주셨던데 그것도 생각하고 있어요)가볍도 화력좋고 튼튼한걸로 ^^;; 지금 배낭이 27kg인데 100M도 못가겠더라구요.
참. 시계도 사려고 하는데 gps까지는 생각 중이고 나침반 기능이 있는 스포츠 시계 같은것도 혹시 괜찮은 제품 (나침반 작은거 딸랑 붙은거 말구욥)
간김에 총구경 겸 사격 해보고 싶은데 이건 뭔 자격 있어야 하는건지 어디로 가면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매일 눈팅하다 간만에 와서 질문만 그득 올려놓고 갑니다.
첫댓글 홈디포 구매 가능품 : 빅토리녹스칼, 레더맨 일반 모델, 일반적인 랜턴, 공구, 덕테이프, 등등
콜맨 매장 : 등산용품 전부, 일부 등산용 동결건조 식품 , 정수기, 태양충전 라디오, 후레쉬, 도끼, 나이프, 머세트
스포츠오쏘리티 : 등산복, 등산용품 (버너도 있음), 활(매장에 따라 다름)
월마트 혹은 라디오샥 : 무전기 및 후레쉬
등입니다. 지점에 따라 있는 물건 없는 물건 있으니 가능하면 가장 큰 지점으로 가보셔야 할것 같구요. 미국은 전국구 브랜드도 있지만 일부 주에만 있는 브랜드(예를들어 아카데미 같은)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고 움직이셔야 합니다. 저는 아카데미에서 많이 구입하는 편입니다. 거기 왠만한 물건은 다 있죠.
앗. 스탠리님 감사합니다. 아카데미나 홈디포를 알기나 할런지 모르겠네요. ㅠ. 참조해서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국 예기군요^^
ㅎ 네. 추석 다 보내고 가야되서 웬지 하나도 못사고 퍼져있다 올것 같네요.
ㅋㅋ..세도나 꼭 가보세요..왠지 모르게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랄까요?? 저 같은 경우엔 그랜드캐년 가는 길에 일부러 들렸었는데, 오히려 세도나가 더 좋더군요.
눼눼. 카페에서 여행 정보도 얻어가고 너무 좋네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세도나.. 충만한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