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안내 : 04/15 ‘Audit 대응, 우수협력업체로 역량강화’ (서울교육장)입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식품정보원 교육훈련팀 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최근 5년간(2009~2013년)
식중독 환자 발생현황을 분석한 결과
전체 식중독 환자의 38%가 봄철(4~6월)에 집중됐다고 합니다.
낮엔 기온이 높지만 아침·저녁은 쌀쌀해 음식물 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떨어지고
야외활동으로 음식물을 장시간 방치하는 등 관리 부주의가 주요 원인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봄철 불청객 '황사'뿐만 아니라 '식중독' 예방을 위해서도 신경써야겠습니다.
오늘은 A+ 우수협력업체로 거듭나기 위한 Audit 대응법
‘Audit 대응, 우수협력업체로 역량강화’
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Q. 오디트(Audit)란?
협력업체관리, 점검, 감사라는 뜻으로
감사자(Auditor)는 구매업체 소속으로서 원재료를 공급하는 협력업체의 작업장 시설 및 설비가
잘 관리 되고 있는지, 제품을 안전하게 생산, 공급하고 있는지를 점검하고 확인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감사를 받는 오디티(Auditee)는 공급업체 소속으로
구매업체의 협력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매업체가 제시하는 기준에 맞는 제품을 생산하여 구매업체에 공급을 합니다.
Q. 교육내용은?
협력업체 관리개요
Audit란 과연 무엇인가?
Audit 점검 대응 방안
부적합 사항 개선조치
주요 구매업체의 Audit 실시 사례
이번 교육에서는 주요 구매업체의 Audit 실시 사례와 대응방안을 다루게 됩니다.
또한 Audit에 대한 정의와 관리 개요 및 선정을 위한 절차, 기준에 대한 교육이 진행됩니다.
'Audit' 체계 및 다양한 사례에 대해서도 배우실 수 있습니다.
Q. 교육대상은 누구인가요?
우수협력업체로 평가되어 안정적으로 상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업체
구매업체의 신규 협력업체로 선정되고자 하는 공급업체
현실적인 Audit 대응방안이 궁금하신 분들!
구매업체의 정기 ‘Audit’ 대응방안이 궁금하시다면?
4월 15일
한국식품정보원 서울교육장을 방문해 주세요.
교육은 04월 15일(금요일) 1일, 8시간 동안 진행 됩니다~
우수협력업체로 거듭나기!
Audit 대응도 No.1 식품전문 교육기관
한국식품정보원과 함께
신청서_Audit 대응 우수협력업체로 역량강화_0415.doc
(클릭하시면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 접수는 한국식품정보원 교육사업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edu.foodi.com
교육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교육 문의 : 02-2671-2690 (내선 1번 교육훈련팀)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상 한국식품정보원 교육훈련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첫댓글 좋은정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