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경주울산 소모임 후기
2023.3.13. 월요일 19:00
❚이 기도를 시작하게 된 계기
하나님을 부르는 기도 10년 후, 성령님께 영혼구원 사역과 귀신축출 훈련을 3여년을 받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0년이 지난 후에야 비로소 나는 귀신을 쫒아내는 훈련을 하게 된 것입니다.
❚첫 훈련생인 아내
하지만 이 기도를 시작 할 사람이 있는지 의심스러웠습니다. 미치지 않고서야 이 기도를 하겠냐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첫 훈련생이 아내인데, 아내는 내가 기도하는 모습을 보고 기도훈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업이 실패하고 인생이 떠내려갈 때 이 기도를 시작하게 되었으니, 아내는 기도할 때 진짜 열심히 했습니다. 기도에 몰입이 되어 손을 한두 시간 들고 있어도 인지를 못할 만큼 기도하며, 한달 만에 성령님이 오셨습니다.
함께 축출기도 하는데, 귀신이 아내를 무서워했습니다. 귀신에 오래 사로잡히면 숫자도 많고 저항력이 엄청 센데, 기도에 힘이 많이 듭니다. 둘이 기도하다가 혼자 하면 기도의 파워가 달라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기도에 마음을 쏟으라
나는 10년을 기도하고 아내는 한 달 후에 성령님이 오셨는데, 이것은 오래 한다고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쏟아가며 전심으로 할 것을 말합니다.
성령님께서 기도하는 힘을 주셔야 되는 건데 처음에는 내 힘으로 해야 합니다. 오래해도, 짧아도 하나님이 원하시는 분량이 된다면 기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힘을 주시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마음이 안 쏟아질 때 힘이 들어가는 겁니다. 힘의 강도를 재시는 분이 아닙니다. 마음을 간절히 하려면 힘이 들어가야 되는 것이니 그것을 요구하는 겁니다.
❚기도의 기쁨과 나의 문제
이 기도를 하는 이유는 마음이 기쁘기 때문입니다. 기도의 시작이 문제가 있어서라기보다 빚 문제였는데 이를 해결해 주신다고 말씀하셨고, 필요를 채워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교회 공동체를 하면서도 사례비를 받지 않고, 헌금하라고 하지 않는 이유가 그 때문입니다.
나의 문제라고 한다면 문제 있는 사람들의 일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해 주고, 성령님이 명령하신 정예 용사를 양육하는 사명이 일생의 문제입니다. 이 문제만 해결하면 나는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힘으로는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시키는 대로만 하시면 성령님이 해결해 주실 겁니다. 8여년 동안 증명 해 오셨습니다.
❚쉬지말고 전심으로,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십시오.
이론이 복잡하고 어렵지 않습니다. 쉽습니다. 그렇게 하는 사람들을 하나님이 여러분을 사용하는 도구로 쓰실 것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그만하시면 됩니다.
마음이 건조해지고 어두워지면 세상 사람들은 술이나 취미 등 육체의 즐거움으로 채우지만 나는 더 좋은 것을 알게 되니 이런 세상 즐거움은 다 버렸습니다. 그래서 나는 시간만 나면 기도합니다. 최소한의 시간 말고는 늘 기도 자리에서 기도합니다. 사역이 많아지면서 시간이 안 나기는 하지만, 여러분을 제대로 양육하면 또 새로운 훈련생을 훈련하시게 될 테니 나는 또 행복해 질 것입니다.
❚영성학교는 왜 사람들이 늘어날까요?
타 교회들이 문닫고 있는 현실에 영성학교는 사람들이 계속 오니 참 기이합니다. 그들이 왜 올까요? 자기들의 문제를 해결하고픈 기대감을 가지고 오는 겁니다. 인터넷으로 칼럼으로 동영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것을 아니라고 하겠습니까?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오고 있는 겁니다. 병원에서도 해결하지 못할 문제를 가지고 옵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그런 능력이 주신다면, 삶의 문제를 해결해 주시고 가정에 평안을 누리게 해주신다면 기도하지 않겠습니까?
❚기도할 때 믿음을 보십니다.
하나님께서 힘을 주실 때 까지는 악을 쓰고 해야 합니다. 이것이 믿음이 있는지 보시는 겁니다. 디지털처럼 시간이나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마음을 쏟는 기도이니 믿음이 없으면 못하는 기도입니다. 그 마음으로 계속하다 보면 성령님께서 삶의 문제를 해결해 주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영혼 구원하는 사역을 하게 하실 겁니다.
첫댓글 귀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아멘! 할렐루야~^^
후기 잘 정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와! 쏙쏙 들어오는 후기 감사드립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귀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