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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F쏘나타 스캐너 데이터 (엔진 센서출력2) | |||
엔진/변속기 |
2.0 MPI-NU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3년 |
냉각수 온도 |
41.3 ℃ |
변속기 오일 온도 |
35.0 ℃ |
흡기온 센서 |
24.7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시동OFF(중립:N/P) |
엔진오일 온도 산정값 |
33 ℃ |
35 ℃ |
37 ℃ |
40 ℃ |
대기압(학습값) |
100.2 kPa |
100.2 kPa |
100.2 kPa |
100.2 kPa |
에어컨 압력 센서 전압 |
1.4 V |
1.5 V |
1.4 V |
1.3 V |
에어컨 압력센서 |
827 kPa |
883 kPa |
800 kPa |
703 kPa |
전방 산소센서 내부저항 |
881 Ω |
301 Ω |
301 Ω |
16383 Ω |
후방 산소센서 내부저항 |
65535 Ω |
65535 Ω |
65535 Ω |
65535 Ω |
요구 공연비 |
1.0 |
1.0 |
1.0 |
1.0 |
실제 공연비 |
0.7 |
1.0 |
1.0 |
1.0 |
공연비순시보정(B1) |
0.0 % |
-2.3 % |
-3.4 % |
0.0 % |
산소센서히터듀티(B1/S1) |
75.1 % |
37.1 % |
36.8 % |
0.0 % |
산소센서히터듀티(B1/S2) |
7.8 % |
7.8 % |
7.8 % |
0.0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0.0 % |
-0.0 % |
0.0 % |
0.0 % |
공연비학습-중부하(B1) |
-0.8 % |
-0.8 % |
-0.8 % |
-0.8 % |
노킹학습값-CYL1 |
0.0 'CRK |
0. 'CRK |
0.0 'CRK |
0.0 'CRK |
노킹학습값-CYL2 |
0.0 'CRK |
0. 'CRK |
0.0 'CRK |
0.0 'CRK |
노킹학습값-CYL3 |
0.0 'CRK |
0. 'CRK |
0.0 'CRK |
0.0 'CRK |
노킹학습값-CYL4 |
0.0 'CRK |
0. 'CRK |
0.0 'CRK |
0.0 'CRK |
경고등 점등후 주행거리 |
0 Km |
0 Km |
0 Km |
0 Km |
고장코드 소거후 주행거리 |
6048 Km |
6048 Km |
6048 Km |
6048 Km |
실화횟수(Emission)-CYL1 |
0 |
0 |
0 |
0 |
실화횟수(Emission)-CYL2 |
0 |
0 |
0 |
0 |
실화횟수(Emission)-CYL3 |
0 |
0 |
0 |
0 |
실화횟수(Emission)-CYL4 |
0 |
0 |
0 |
0 |
실화발생횟수(촉매)CYL1 |
0 |
0 |
0 |
0 |
실화발생횟수(촉매)CYL2 |
0 |
0 |
0 |
0 |
실화발생횟수(촉매)CYL3 |
0 |
0 |
0 |
0 |
실화발생횟수(촉매)CYL4 |
0 |
0 |
0 |
0 |
연료탱크 압력 전압 |
2.5 V |
2.5 V |
2.5 V |
2.5 V |
연료탱크 레벨센서1 전압 |
3.4 V |
3.3 V |
3.3 V |
2.9 V |
연료탱크레벨 |
20.8 % |
21.6 % |
22.0 % |
19.2 % |
스로틀포지션 개도1 |
6.8 'TPS |
6.7 'TPS |
6.3 'TPS |
7.0 'TPS |
스로틀포지션 개도2 |
6.4 'TPS |
6.8 'TPS |
6.3 'TPS |
6.8 'TPS |
스로틀포지션 설정개도 |
6.9 'TPS |
6.6 'TPS |
6.2 'TPS |
7.0 'TPS |
스로틀포지션센서-1 전압 |
0.8 V |
0.8 V |
0.8 V |
0.8 V |
스로틀포지션센서-2 전압 |
4.2 V |
4.2 V |
4.2 V |
4.2 V |
엑셀 페달 위치 센서 |
0.0 % |
0.0 % |
0.0 % |
0.0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0.7 V |
0.7 V |
0.7 V |
0.7 V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0.4 V |
0.4 V |
0.4 V |
0.4 V |
ETC 모터 듀티 |
-7.2 % |
-14.4 % |
-8.5 % |
0.0 % |
TPS센서 공급전원 |
5.0 V |
5.0 V |
5.0 V |
5.0 V |
센서 기준 전압 2 |
5.0 V |
5.0 V |
5.0 V |
5.0 V |
센서 기준 전압 3 |
5.0 V |
5.0 V |
5.0 V |
5.0 V |
기타센서공급전원 |
5.0 V |
5.0 V |
5.0 V |
5.0 V |
CVVT 제어상태 |
ENABLE |
ENABLE |
ENABLE |
ENABLE |
흡기캠샤프트현재위치(B1) |
130.5 'CRK |
97.9 'CRK |
70.5 'CRK |
130.5 'CRK |
배기캠샤프트현재위치(B1) |
-120.2 'CRK |
-120.2 'CRK |
-120.2 'CRK |
-120.2 'CRK |
흡기측캠샤프트목표값(B1) |
130.5 'CRK |
90.0 'CRK |
70.5 'CRK |
130.5 'CRK |
배기측캠샤프트목표값(B1) |
-120.2 'CRK |
-120.2 'CRK |
-120.2 'CRK |
-120.2 'CRK |
CVVT흡기캠OCV유지듀티 |
8.6 % |
35.3 % |
35.5 % |
9.8 % |
CVVT배기캠OCV유지듀티 |
7.0 % |
7.0 % |
7.4 % |
8.2 % |
CVVL 모터제어릴레이작동 |
ON |
ON |
ON |
ON |
CVVL 기계적편차학습상태 |
ONN |
ON |
ON |
ON |
CVVL바코드 입력요구신호 |
OK |
OK |
OK |
OK |
CVVL바코드 입력보정상태 |
GOOD |
GOOD |
GOOD |
GOOD |
CVVL 최저위치 학습값 |
88.52 ' |
88.52 ' |
88.52 ' |
88.52 ' |
CVVL 최고위치 학습값 |
64.17 ' |
64.17 ' |
64.17 ' |
64.17 ' |
CVVL 실제 위치 |
56.4 % |
15.5 % |
15.3 % |
76.0 % |
CVVL 목표 위치 |
55.9 % |
15.4 % |
15.2 % |
76.0 % |
CVVL DC모터 제어전류 |
-0.37 A |
-0.37 A |
-0.37 A |
0.00 A |
CVVL DC모터 제어듀티 |
2.0 % |
2.0 % |
2.0 % |
2.0 % |
CVVL DC모터 모델온도 |
35.8 ℃ |
37.2 ℃ |
38.1 ℃ |
39.1 ℃ |
CVVL DC모터회로주변온도 |
26.7 ℃ |
27.2 ℃ |
27.2 ℃ |
27.5 ℃ |
CVVL 목표 리프트 |
6.0 ㎜ |
1.0 ㎜ |
1.0 ㎜ |
9.0 ㎜ |
CVVL 실제 리프트 |
6.1 ㎜ |
1.0 ㎜ |
1.0 ㎜ |
8.9 ㎜ |
CYL. 편차최종학습값CYL1 |
0.01 ㎜ |
0.01 ㎜ |
0.01 ㎜ |
0.01 ㎜ |
CYL. 편차최종학습값CYL2 |
0.02 ㎜ |
0.02 ㎜ |
0.02 ㎜ |
0.02 ㎜ |
CYL. 편차최종학습값CYL3 |
-0.01 ㎜ |
-0.01 ㎜ |
-0.01 ㎜ |
-0.01 ㎜ |
CYL. 편차최종학습값CYL4 |
-0.01 ㎜ |
-0.01 ㎜ |
-0.01 ㎜ |
-0.01 ㎜ |
EOL 바코드 입력값-CYL1 |
1.02 ㎜ |
1.02 ㎜ |
1.02 ㎜ |
1.02 ㎜ |
EOL 바코드 입력값-CYL2 |
1.03 ㎜ |
1.03 ㎜ |
1.03 ㎜ |
1.03 ㎜ |
EOL 바코드 입력값-CYL3 |
1.00 ㎜ |
1.00 ㎜ |
1.00 ㎜ |
1.00 ㎜ |
EOL 바코드 입력값-CYL4 |
1.00 ㎜ |
1.00 ㎜ |
1.00 ㎜ |
1.00 ㎜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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