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사랑하기에 / 玄房 현영길 사랑하기에 언젠간 나의 본향 임을 늘 바라봅니다. 시작 노트: 임이 계신 본향 내임 계신 곳 누구나 가야 할 곳임. 앞에 섰을 때 이 죄인 기억해 주소서 임을 사랑하기에 오늘도 저 하늘 바라봅니다.
첫댓글 빵긋 (*◠‿◠*)늘 감사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첫댓글 빵긋 (*◠‿◠*)
늘 감사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