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는 자국 기업이 만든 중국산 차량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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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6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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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3시 6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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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6개EU는 자국 기업이 만든 중국산 차량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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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학
어리석은 관세 정책이 어떻게 얻어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바이든과 EU, 트럼프 사이의 경쟁은 치열하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중국의 값싼 전기차 공격에 맞서 싸우고 있다. 터무니없는 녹색 요구를 고려하면 환영할 일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유럽 완성차 업체들은 유럽에서 고전하고 있기 때문에 생산원가가 저렴한 중국으로 향했다. EU도 이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유럽 제조업체가 중국에서 만든 자동차에 세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독일 자동차의 속도 제한
Eurointelligence는 독일 자동차의 속도 제한 에 관한 독일 자동차 산업의 곤경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비록 매우 높은 수준이기는 하지만 독일 자동차 산업의 쇠퇴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폭스바겐, BMW, 메르세데스 등 3대 자동차 제조사의 1분기 공동 판매량은 2019년 1,850만 대에서 올해 1,550만 대로 감소했습니다. 그들은 전염병에서 결코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하락세는 느린 속도로 계속되고 있다. 1분기 매출은 2% 감소했다. 수익성도 하락했지만 총 이익률은 7.4%로 여전히 높습니다. 기아차의 영업이익률은 13.1%로 가장 높다. 이러한 쇠퇴에도 불구하고 Mercedes는 Stellantis에 앞서 유럽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로 남아 있습니다. Tesla의 이익 마진은 11.4%에서 5.5%로 떨어졌습니다. 이는 아마도 글로벌 자동차 산업이 마진이 낮은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는 가장 분명한 신호일 것입니다 .
VW는 최근 값싼 중국산 수입차와 경쟁할 수 있도록 €20,000의 전기 자동차를 만들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제품으로 상업적으로 성공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비용도 있습니다. 그러한 자동차의 마진은 현재의 연료 구동 자동차보다 낮을 것입니다. 공급산업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독일 산업 전체에 스며들었던 조금씩 떨어지는 이윤폭은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새 자동차에는 더 적은 수의 부품과 독일산 부품이 사용됩니다 . 이것이 자동차의 쇠퇴가 국가의 의존도에 따라 산업과 경제의 쇠퇴를 의미하는 이유입니다. 독일도 그 중 하나입니다.
위의 장기적인 쇠퇴 설정 외에도 EU 세금 정책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EU, 중국 전기차에 관세 최대 48%로 인상
Bloomberg는 중국 EV에 대한 EU 관세가 새로운 부과금으로 48%까지 높아질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
유럽연합(EU)은 다음 달부터 중국에서 배송되는 전기차에 대해 추가 관세를 부과해 최대 48%의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다. 이는 무역 긴장을 더욱 고조시키고 전기차 구매 비용을 증가시키는 조치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지난해 시작된 보조금 조사에 이어 7월 4일경 시행될 예정인 배터리 전기차에 대한 요금을 BYD, 지리, MG 소유주인 SAIC 등 자동차 제조업체에 공식 통보했다고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밝혔습니다. 중국의 EV 제조업체는 국내 가격 전쟁과 수년간 기술 선두를 구축하는 가운데 유럽으로 더욱 공격적으로 진출해 왔습니다.
SAIC의 최고 요율 외에도 BYD는 추가로 17.4%의 부과금을 지불해야 하며, Volvo Car AB를 소유한 Geely는 추가로 20%의 부과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번 조사는 중국 소유의 EV를 대상으로 했지만, 중국에서 생산하고 EU로 배송하는 Tesla, BMW, Renault를 포함한 서구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더 높은 비용에 직면해 있습니다. 조사에 협력하는 사람들에게는 가중 평균을 기준으로 21%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
EV 관세 전쟁이 더욱 미쳐진다
월스트리트 저널, EV 관세 전쟁 Get Crazier 에 동참
유럽연합에 대해 뭐라고 말하든 그 지도자들이 유머 감각이 있다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대륙 전역의 유권자들이 브뤼셀의 값비싼 기후 정책 때문에 일부를 비난한 지 불과 며칠 만에 EU는 유럽인들이 구매하도록 강요하는 전기 자동차를 훨씬 더 비싸게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이 경우 유럽은 대부분 피해를 입습니다. 브뤼셀은 중국이 중국 EV 제조업체에 관대 한 보조금을 제공한다고 불평하는데, 이는 사실입니다. 유럽과 미국의 정치인들은 대규모 EV 채택이 가속화됨에 따라 중국의 막대한 보조금을 받는 배터리 및 EV 산업으로 인해 서방 기업이 사업에서 밀려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구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같은 정치인들이 소비자들에게 EV를 구입하도록 강요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작년에 브뤼셀에서는 2035년까지 모든 신차와 밴에서 탄소 배출이 전혀 발생하지 않도록 요구했습니다. 소득 수준 아래로 더 많은 가구가 EV를 구매해야 함에 따라 시장은 자연스럽게 가격에 더욱 민감해지고 중국의 비용 이점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그래서 유럽의 자동차 제조사들은 대신 중국으로 생산을 이전했습니다. 지난해 중국 전체 전기차 수출의 약 절반은 테슬라나 유럽과 중국 기업 간의 합작회사에서 생산됐다. 같은 기간 동안 유럽 최대 자동차 시장인 독일로 수입된 중국산 EV의 10% 미만만이 중국 브랜드를 사용했습니다. 나머지는 Teslas 또는 합작 투자 제품이었습니다. 이는 중국의 보복에 대한 우려와 함께 독일 자동차 제조사들이 EU 관세에 반대하는 이유를 설명해준다.
이 모든 것은 하나의 정책 실수가 또 다른 정책 실수를 낳고, 또 다른 정책 실수를 낳고, 또 다른 정책 실수를 낳는 방식을 보여주는 전형적인 예입니다. EV 의무화로 인해 소비자는 유럽의 기후 정책으로 인해 제조업체가 중국에서 생산하도록 강요하는 자동차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유럽은 해당 EV 수입품에 관세를 부과하여 기업이 만들고 소비자가 구매하도록 강요하는 EV 가격을 인상합니다. 이것이 경제적 마조히즘의 정의이다.
관세는 BYD의 전진을 막지 못할 것이다
CNN은 관세가 BYD의 발전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평가
유럽연합(EU)은 수개월간의 조사 끝에 중국에서 수입되는 전기자동차(EV)에 대한 추가 관세를 발표했다.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중국의 부당한 지원 때문이다.
로듐 그룹(Rhodium Group)의 수석 분석가인 그레고르 세바스찬(Gregor Sebastian)에 따르면, 세계 최고의 배터리 전기 자동차 생산업체로서 테슬라와 경쟁하고 있는 시장 선두주자 BYD의 경우 추가 의무가 있더라도 유럽에서 성장할 수 있는 여지가 여전히 남아 있다고 합니다.
그는 17.4%의 가장 낮은 추가 부과금에 직면해 BYD가 상대적인 "승자"로 나타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수준의 관세를 통해 BYD는 이미 경쟁력 있는 가격을 인하하여 유럽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세바스찬은 "BYD는 이미 유럽에 공장을 짓고 있으며 17%의 관세를 부과하더라도 EU에 여전히 수익성 있는 수출을 할 가능성이 높으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추가 관세 없이 수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관세는 배터리 EV에만 적용됩니다.
로디움은 지난 4월 BYD의 유럽 수익이 중국보다 45% 높다고 밝혔는데, 이는 새로운 관세가 부과된 후에도 시장이 여전히 높은 매력을 유지할 것임을 의미한다.
테슬라는 어떻습니까?
중국을 유럽 등 글로벌 수출 기지로 삼고 있는 테슬라(TSLA)도 상황은 까다롭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수요일 자동차 제조업체의 요청에 따라 EV 거대 기업이 향후 단계에서 개별적으로 계산된 관세율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테슬라는 목요일 유럽 여러 국가의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한 메시지에서 새로운 관세로 인해 7월 1일부터 모델 3의 가격을 인상해야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세바스찬은 21%를 초과하는 추가 관세로 인해 중국에서 EU로의 Tesla 수출이 경쟁력을 잃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승자는 누구입니까?
그것이 현재 가장 큰 질문입니다.
최고 권위자인 주식시장의 의견을 들어보자.
EU가 최대 38%의 추가 수입 관세를 부과한 후 중국 EV 주식이 급등했습니다 .
항셍 지수에서 가장 큰 상승세를 보인 중국 EV 제조사 BYD는 오전 거래에서 8% 상승했지만 오후 거래에서는 약 6%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Geely는 처음에 약 4% 상승한 반면, Nio와 Li Auto의 주가는 약 1.5% 상승했습니다.
관세에 대한 조 바이든의 입장
위 트윗은 2019년 6월 11일에 작성된 것입니다.
2024년 5월 14일 바이든은 태도를 바꿨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BYD에 대한 100% 관세입니다.
또한 Biden이 EV를 너무 원해서 그에 대한 관세를 4배로 올릴 것임을 참조하십시오.
기민한 독자들은 이 게시물의 제목이 말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즉시 알아차릴 것입니다. 그러면 안 됩니다. 그러나 바이든 대통령이 하고 있는 일이 바로 그것이다.
바이든의 훌륭한 계획
EU와 마찬가지로 Biden은 EV를 구입하라고 주장하며 가능한 한 많은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합니다(저렴한 BYD 차량은 아님).
게다가 바이든은 인프라가 없고, 필요한 배터리를 미국 재료로 생산할 방법이 없으며, 중국이 거의 모든 공정과 대부분의 제품을 90% 독점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광물을 얻을 방법도 없는 환경 친화적 의무를 갖고 있습니다. 광산.
거의 모든 중요한 재료는 중국에서 채굴되거나 정제됩니다. 그러나 Biden은 미국에서의 생산을 막았습니다 .
목표가 더 높은 인플레이션이라면 그것은 훌륭한 계획입니다.
구원의 은혜는 트럼프가 선거에서 승리하여 녹색 광기의 대부분을 끝낼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트럼프의 광기같은 관세
불행하게도 트럼프는 녹색광기를 종식시키겠지만, 관세 광기를 종식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트럼프는 중국에 60%의 관세를 부과하는 등 전반적으로 높은 관세를 제안했다.
누가 가장 해로운 관세 정책을 가지고 있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트럼프인가, 바이든인가, 아니면 EU인가?
올해 경기침체로 인해 물가가 냉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좀 더 앞을 내다보세요. 끔찍한 무역 정책으로 인해 어디에서나 엄청난 인플레이션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차이나 쇼크 2가 다가온다. 유럽연합(EU)이 큰 타격을 입을 것이고, 그 다음에는 미국이 타격을 받을 것이다.
5월 17일에 저는 China Shock II가 다가오고 있으며, EU는 큰 타격을 받을 것이고, 그 다음에는 미국이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논평했습니다.
독일은 중국 충격의 꼬집음을 느끼고 있다. 그러나 미국도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글로벌 무역전쟁이 다가오고 있다.
우리는 차이나 쇼크의 일정에 딱 맞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누가 선거에서 이기든 상관없이 일어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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