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6세의 대학생이고, 현재 바스켓코리아라는 농구 전문 사이트에서 웹포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농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NBA 썸머리그까지 끝난 후 새로운 시즌이 시작할 때까지 정말 무료한 시간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저 역시 이러한 지루함을 달래고자 오프시즌 기간을 이용해 각 팀별로 2014-15 시즌을 분석해보는 칼럼을 쓰고 있습니다. 현재 바스켓코리아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네이버 농구란에도 기재가 되는 중인데, 아직 글솜씨가 부족해서인지 읽어주시는 분들과의 의견 공유가 원활히 되지는 않는 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에 국내 최대 규모의 농구 커뮤니티인 I Love NBA에 제가 쓴 글, 그리고 앞으로 쓸 글을 이 곳에 따로 올려 무심코 클릭하시는 분들이 아닌, 농구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과의 정보 및 의견 공유를 하면 모두에게 좋은 일이 되지 않을까 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앞으로 링크 + 전문 형식으로 NBA 게시판에 글을 올릴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질문 및 의견 공유는 이 카페에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세 번째로 미리 볼 팀은 덴버 너게츠입니다.
바스켓코리아로 보시려면 http://www.basketkorea.com/2014/07/104367.htm
네이버로 보시려면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nba&ctg=news&mod=read&office_id=351&article_id=0000013458
네이버에 기재한 글은 편집 과정 중의 오류로 사진 위치가 엉뚱한 곳에 가있는 것들도 있으니, 바스켓코리아의 글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첫댓글 잘보았습니다. shaw가 역시 관건이군요.
그렇습니다. 사실 지난 해에도 좀 찜찜한 모습을 보였지만, 주전들의 줄부상으로 감독으로서의 평가를 이번 시즌으로 미룬 느낌이죠.
ㅋㅋ에어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