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예전에 직장생활 할때에는 수요일만 되면 한주가 다 지나간 것 같았는데 요즘은 요일 개념도 잘 없긴 하네요^^;;
월, 화 회사가기 싫고 어찌어찌 수요일 회사가면 목, 금 지나가고 그다음부터는 쉰다 생각하면 한주가 다 가고 했었는데 요즘 직장인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직장생활 안하니 하루하루 일터에 나와도 휴일같은 즐거운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나무작업 하고 일하며 놀았습니다. 오늘은 금목서, 수사해당화, 석류나무작업했습니다.
금목서는 최근 3년간 항상 꾸준하게 나무가 나가서 1미터 정도 되는 작은 것은 만들기만 하면 다 나가네요. 금목서는 2~3미터정도 큰 것은 많은데 1미터정도 되는 적당한게 없어서 올해도 참 걱정입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하면 또 보내야해서 오늘도 1미터정도 되는 나무 위주로 작업해서 출하했습니다.
꽃도 너무 향기가 좋고 이때부터 잘 크고, 화분에서도 예쁘게 보이는 크기라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수사해당화는 올해 너무 모자라서 걱정이네요. 내년엔 더 모자랄 것 같아서 어쩌나 걱정인 나무입니다. 작년부터 너무 부족했는데 올해도 주문은 많고 주문량은 다 못맞추는 실정이네요. 추위에도 강하고, 어디서든 잘 사는 나무지만 왜 이렇게 모자란지 모르겠네요. 꽃도 너무 예쁘고, 나무 자체로도 예쁜 나무라서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이 찾아서 공급이 수요를 못따라가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봄에 수사해당화 꽃을 보면 정말 감탄을 할거라고 생각하네요. 큰 것 위주로 주문이 들어와서 택배 보낼 나무 위주로 작업했습니다.
석류는 원래 유실수이지만 오히려 조경수 용도로 많이 쓰이는 것 같네요
잘 사는 집 앞에 꼭 석류나무가 있죠.
나무 자체도 예쁘고, 잎이 나도 예쁘고, 꽃이 피는 것도 예쁜 나무입니다. 열매는 더더욱 예쁘고 맛있죠. 요즘엔 열매가 시지 않고 달고 커서 더 조경수라고 생각이 되는 나무입니다.
신석류, 슈퍼석류, 단석류 세종류 작업했습니다. 화분에서 키우던 것도 많이 커서 택배로 보내고 땅에서 분떠놓은것도 잘 커서 이젠 내보낼때가 된것 같네요.
집안이나 베란다에서도 적합한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택배 보낼 것은 포장하고, 남은 나무들은 가식장에 가식하러 가야겠습니다.
오늘 작업한 나무들은 가식장에 갈게 별로 없네요.
즐겁기도 하지만 큰일이기도 합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금목서는 35000원짜리 5만원짜리 8만원짜리 있습니다. 5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수사해당화는 5만원짜리 10만원짜리 있습니다.
석류나무는 3만원짜리 5만원짜리 8만원짜리 있습니다. 5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
첫댓글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