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말씀하신 내용은 맞습니다만, 이것 역시 어빌리티이기에, 무색마나 하나와 해시계를 탭하는 것을 비용으로 어빌리티를 스택에 올리고, 이 어빌리티가 스택에서 풀리면 턴이 종료됩니다. 즉, 상대의 까다로운 순간마법에 대응하기 위해 이 어빌리티를 사용한다 하더라도, 아직 어빌리티가 스택에 남아있는 동안에는 상대는 여기에 대응하여 또 다른 순간마법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카드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에 카페의 많은 분들이 이 카드를 어떻게 써야 잘 활용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 고민을 하였지만, 현재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판정이 내려진 듯 싶습니다. 사용하기 굉장히 까다로운 카드이며, 그에 비해 좋은 카드는 결코 아닙니다.
첫댓글 말씀하신 내용은 맞습니다만, 이것 역시 어빌리티이기에, 무색마나 하나와 해시계를 탭하는 것을 비용으로 어빌리티를 스택에 올리고, 이 어빌리티가 스택에서 풀리면 턴이 종료됩니다. 즉, 상대의 까다로운 순간마법에 대응하기 위해 이 어빌리티를 사용한다 하더라도, 아직 어빌리티가 스택에 남아있는 동안에는 상대는 여기에 대응하여 또 다른 순간마법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카드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에 카페의 많은 분들이 이 카드를 어떻게 써야 잘 활용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 고민을 하였지만, 현재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판정이 내려진 듯 싶습니다. 사용하기 굉장히 까다로운 카드이며, 그에 비해 좋은 카드는 결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