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40세 미만 인구 중 76%가 중국형 자동차를 고려할 것입니다.
https://mishtalk.com/economics/76-percent-of-those-under-age-40-would-consider-a-china-model-car/#google_vignette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젊은 성인은 중국 자동차 회사에서 자동차를 구입합니다. 바이든은 그들을 막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중국산 자동차를 구매하시겠습니까?
월스트리트저널(Wall Street Journal)은 2024년 폴스타 2(Polestar 2)가 테슬라와 경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번 주 손님은 페이스리프트된 Polestar 2입니다. 시크하면서도 다소 비좁은 프리미엄 컴팩트 크로스오버는 중국에서 제작되어 스웨덴 예테보리에서 볼보 자동차가 선보입니다. 2010년 중국에 본사를 둔 대기업 Geely는 볼보 자동차를 인수했으며 현재 Polestar 브랜드 지분 24%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지난 주 AutoPacific 시장 조사에서는 중국 수입 차량에 대한 미국인의 개방성을 측정하는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800명 중 35%는 중국 기반 브랜드의 자동차를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광범위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40세 미만 중 이 수치는 76%에 달합니다 .
내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5만 달러에 가까운 P2의 성능이 아니라 연령별 조사 측면이다.
BYD, EV 가격 더욱 인하
Electrek은 BYD가 ICE 자동차 판매를 압도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EV 가격을 더욱 인하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
BYD는 ICE 차량에 대한 공세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BYD의 새로운 EV 플랫폼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휘발유 자동차와의 "해방 전투"를 시작함에 따라 비용을 더욱 절감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Dolphin, Atto 3, 세련된 Seal 세단과 같은 저가형 EV로 가장 잘 알려진 BYD는 2024년에 한 단계 더 발전할 예정입니다.
BYD는 지난달 새로운 Qin Plus EV 및 PHEV 모델로 ICE 차량에 대한 가격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15,200달러(109,800위안)부터 시작하는 새로운 EV는 공식적으로 "전기가 석유보다 저렴하다"는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DM-i(PHEV) 버전은 약 11,000달러(79,800위안)부터 시작하여 훨씬 저렴합니다. 최대 120km(74마일)의 NEDC 순수 전기 주행 거리가 포함됩니다.
완전 전기식 Qin Plus는 각각 최대 420km(261마일) 또는 510km(316마일)의 CLTC 범위에 대해 48kWh 또는 57.6kWh 배터리 팩과 함께 제공됩니다.
지난해 BYD는 처음으로 10만 위안(13,900달러) 이하 가격의 DM-i 모델을 출시했다. 자동차 제조사는 “합작회사 차량의 해자를 직접적으로 파괴하고 있다”고 말했다. 즉, 여전히 휘발유 자동차를 판매하고 있는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차세대 DM-i 시스템을 통해 PHEV는 연료 탱크와 완전 충전으로 2,000km(1,200마일) 이상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휘발유 자동차가 경쟁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BYD는 미국에서 승용차용 EV를 출시할 계획은 없지만 유럽, 일본, 남미, 태국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Electrek 독자 의견
개인적으로 나는 미국의 모든 기존 자동차 회사가 폐업하더라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BYD는 저렴한 10,000달러짜리 고품질 EV를 만들 수 있으며 미국 소비자는 이를 구입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너무 자주 고장이 나고 수리하는 데 수천 달러가 드는 오염 가스 소비 장치를 판매하여 수년 동안 우리를 속여 왔습니다. 저렴한 중국 EV는 움직이는 부품이 적고 구매 및 유지 관리 비용이 훨씬 저렴합니다. BYD는 전기차를 미국으로 수입하고 미국에 전기차 공장을 지을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중국의 디플레이션 압박
4월 22일, 나는 중국의 대규모 디플레이션 압박을 경고했지만 바이든이나 트럼프가 이를 허용할 것인가?
중국은 수출을 성장의 수단으로 삼아 말라버린 우물로 계속 돌아가고 있다. 중국은 전 세계적으로 결과를 초래하면서 막다른 골목에 부딪힐 것입니다.
모두가 무역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는 것입니다.
중국도, 미국도, 독일이나 일본도 이 사실을 알아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큰 수출국이 되기를 원합니다. 수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바이든, 관세 100% 인상
5월 10일에 나는 Biden이 EV를 너무 원해서 EV에 4배의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기민한 독자들은 이 게시물의 제목이 말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즉시 알아차릴 것입니다. 그러면 안 됩니다. 그러나 바이든 대통령이 하고 있는 일이 바로 그것이다.
상충되는 목표
우리는 사람들이 EV에 대해 100%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없는 한 EV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가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우리가 알고 있는 세상이 12년 안에 종말을 맞이할 것이라는 주장에도 불구하고 그렇습니다.
EU는 자국 기업이 만든 중국산 차량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어제 저는 EU가 자국 기업이 만드는 중국산 차량에 세금을 부과한다고 언급했습니다.
EU와 마찬가지로 Biden은 EV를 구입하라고 주장하며 가능한 한 많은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합니다(저렴한 BYD 차량은 아님).
게다가 바이든은 인프라가 없고, 필요한 배터리를 미국 재료로 생산할 방법이 없으며, 중국이 거의 모든 공정과 대부분의 제품을 90% 독점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광물을 얻을 방법도 없는 환경 친화적 의무를 갖고 있습니다. 광산.
트럼프는 중국도 막고 싶어한다.
중국이 희망하는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멕시코를 바라보십시오. BYD가 멕시코에서 제작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픽업트럭 "Shark"를 공개했습니다 .
중국 자동차 제조사 BYD(Build Your Dreams)가 올해 멕시코에서 생산될 주행거리 700마일의 PHEV를 발표했다.
차이나 쇼크 2가 다가온다. 유럽연합(EU)이 큰 타격을 입을 것이고, 그 다음에는 미국이 타격을 받을 것이다.
5월 17일에 저는 China Shock II가 다가오고 있으며, EU는 큰 타격을 받을 것이고, 그 다음에는 미국이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논평했습니다.
독일은 중국 충격의 꼬집음을 느끼고 있다. 그러나 미국도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글로벌 무역전쟁이 다가오고 있다.
우리는 차이나 쇼크의 일정에 딱 맞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누가 선거에서 이기든 상관없이 일어날 것입니다.
한편, 저렴한 EV에 관심이 있다면 Trump와 Biden 모두 귀하가 EV를 소유하는 것을 막고 싶어합니다.
단기적으로 경기 침체는 연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인플레이션 압력은 여전히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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