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sports/wfootball/article/411/0000043613
펠릭스 말이 틀린말은 아닌거 같은데
토니가 반박을 했네요. 하긴 동료입장에서는 그렇게 말하는게 정상이고 과거에 국대 팀내갈등이 메이저 처참한 성적으로 이어졌었딘 과거 전례로 봤을때 토니가 현명하게 대처했다고는 생각합니다만은
사네 감정기복이 너무 심하고 국대에서는 활약을 못해주는게 사실이긴 하죠. 유로 20 헝가리전때랑 월드컵 22 스페이전때 기회만 살렸었어도..
첫댓글 Ein Luppen mal 팟캐스트 들어봐야 겠네요
독일어 잘할줄아는게 참 부럽습니다.
역시 보는 눈은 다 똑같군요. 과감하게 내쳐야 합니다. 뤼디거가 문제아지만 내칠 수 없는 이유가 대체자원이 부족하기 때문이잖습니까?
근데 사네의 경우는 다릅니다. 대체자원이 한 트럭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사에도 나와 있지만 사네의 가장 큰 문제점은 기복있는 플레이와 정신상태 및 표정입니다.
이런 거 보면 가끔씩 고메즈가 생각 나는데 고메즈는 벤치에 앉아도 군소리 안 하고 만주키치에 밀릴 때도 별 티 안 내고 잘 지내는 것 같더군요. 이러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
사네였으면 침 탁탁 뱉어 가면서 투덜투덜~
이름이 비싸네였으면 이름값 더 했을텐데 그걸 떠나 애초에 싹수가 노랐던 건지 평생 만년유망주네요
@호랑이캡틴에펜베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치멤버로 데려갈거면 사네보단 바이어 데려가서 경험치라도 먹여주는게 미래를 위해서도 좋을겁니다
바이어가 buyer 답게 사고싶게 만들정도로 이름값 하더라구요. 클럽에서도 잘하니 국대에서도 잘 할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