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교육자선교회 강원지방회 상반기 연찬회
2017.7.22.(토) 14:00 춘천 한마음침례교회 본당에서 "2017 한국교육자선교회 강원지방회 상반기 연찬회"가 열렸습니다.
1부 예배는 영동지역회 유명재 회장님 사회로 드렸습니다. 영동지역회 김경주 사무국장님이 기도해 주었습니다. 한마음교회 강형식 부목사님께서 '우리는 무엇을 믿는가?'(요20:30~31)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한교선 지도목사이신 고상경 목사님께서 축도해 주셨습니다. 예배 후 전체 사진촬영이 있었습니다.
2부 신우회 및 기독동아리 활동 사례 나눔시간은 강교선 서기성 사무국장이 진행해 주었습니다. 첫 순서로 청년응원문화연대 "RIO(리오)"가 특별공연으로 '세상을 깨우는 외침'에 눈이 번쩍 뜨이게 해주었습니다. 이어 강원지방회 백한진 회장의 인사말씀 및 몇 가지 광고를 전했습니다. 서울 성동광진지역회에서 월례회 성공사례를 발표했습니다. 인천서부지역회 오치복 사무국장님이 월례회 적용 사례를 발표해 주었습니다. 인천지방회 이진영 사무국장님이 선물증정 시간을 주관해 주었습니다. 강교선 회원 사례발표로 김한나, 엄예희, 최창석 선생님이 생명사랑으로 교육선교 현장의 예수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2부 순서에 이어 카페에서 다정다감한 교제와 한교선 행전으로 이어가는 얘기에 더해 인천지방회에서 베푼 저녁만찬도 은혜 풍성했습니다. 춘천지역회 장승진 회장님께서 간식 떡세트 나눠주셔서 더욱 풍성했습니다.
"너희가 이 시기를 알거니와 자다가 깰때가 벌써 되었으니~ "(롬13:11)주 예수 그리스도로 옷입는 강교선 회원여러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해 주심으로 빛나는 행사 치뤄주신 임원 및 회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성동광진지역회 김병애, 이나영 선생님, 안인숙 장학사님 등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연찬회는 자매결연한 인천지방회에서 열 네 분이 함께 했습니다. 오늘 주일 오후까지 주일학교도 돌아보고 예배 드리고 돌아갔다고 합니다. 김태숙 회장님, 오정제 수석부회장님, 이진영 사무국장님, 중앙회 직전회장이신 이윤식 장로님, 한교선 지도목사이신 고상경 목사님, 한교선 상임고문이신 이덕선 장로님과 오미라 권사님, 오치복, 정소율, 유하얀, 문성주 님 등 위로와 지지, 세겹줄로 엮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 제5회 기독동아리캠프(8.2~3, 원주간현청소년수련원), 제77차 전국여름연찬회(8.7~9, 마산대학교/한국교육자선교회 홈페이지 참조 http://www.kcea.net/), 제79차 전국여름연찬회(2018.8.6~8,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380일 남음. 강원지방회 주관 1,500명 참석 기도. 후원계좌 농협 301-6789-6402-11 한교선강원지방회)

영북지역회에서는 김계림 회장님과 저, 황연옥 권사님, 김동연, 엄예희선생님이 참석했습니다. 황권사님 댁을 들렸는데 마당에 채송화꽃이 한창이었습니다.^^

점심을 함께 나누는 자리에서 황연옥 권사님이 나눠주신 말씀에 모두 감동했습니다. 거진시장에서 생선을 사고 물이 흘러 신문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바람에 신문 한 장이 날아왔답니다. 글쓰는 작가이다 보니 훑어보았는데 오피리언 란에 눈에 띈 이름. 홍천지역회 창립 때 감동의 말씀을 전해준 변금옥 교육장님 글이어서 읽고는 해당 부분을 찢어 보관해 두었다가 가져오셨답니다. 강원교육 작은학교 희망을 살리며 기독교육자들의 예수사랑으로 회복하는 성령의 역사를 기대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