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활동을 왕성하게 하던 산악매니아 입니다. <월간산> 등 여러 산악잡지에 산악의 역사와 문화라는 내용으로 연재글을 외고로 쓰고있는 대학강사 입니다.
광고가 실례인줄 알지만...워낙 빨리 처분해야 할 형편이라서 산악인들의 양해와 용서를 먼저 구합니다.
평소 물건 하나를 장만하더라도 제대로 된 것을 꼼꼼히 오랜시간동안 따져서 사는 습성이 있어서...한마디로 모두 신형에 가까운 A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카시오프로텍트1570은 한국에 없는 유럽형수출시계(고도계, 온도, 만보기, 트레킹카운터, 백라이트 기능, 100M방수, 세계시간 등..) 입니다. 한국에서 유통하는 동남아산 저질 허접 조립품 카시오와는 그 품격이 다릅니다. 배터리도 스위스 정품이며 6년을 보증 합니다. 유학간 후배 만나러 갔다가 독일에서 2달 전에 산 것입니다. 한화로 약 32만 7000원 주고 산건데 눈 딱감고 15만원에 팔겠습니다. 귀하게 1-2번 차서 스크레치 하나 없는 신품 그대로 입니다.
gps는 미국 가민사 12티XL 모델입니다. 약 1년 사용한건데 인공위성 제대로 잡혀서 고도오차 거의 없습니다. 데이터 입력도 많이 된 상태이구요. 역시 스크래치 하나 없이 깨끗한 상태입니다. 73만원 주고 산 건데 20만원만 받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무전기. 역시 유럽형 입니다(핀란드산) 나침판 고도계 만드는 회사 순토 아시죠? 군사용으로 만든 휴대용무전기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전파관리법에 저촉된다고 하니 신고하시고 사용하세요.
청평에서 서울까지 통신가능하며 답배값 크기 입니다. 이건 글쎄요? 2개 1조를 충전셑 포함해서 105만원 주고 산 건데...얼마를 받아야 할지...
우리나라에 유사모델이 없으니
제품 보여주고 실제로 성능테스트 한 뒤 만족하면 흥정하겠습니다.
다 사시는 분께는 등산용 시에라컵과 독일제 술통을 그냥 드리겠습니다.
모두 값도 비싸지만 유럽혀행 중 유학가있는 후배와 동행하며 직접 산 것이라서 제게는 애착이 많고 귀중한 보물들입니다. 싼값에 팔려니까 너무 억울하지만 좋은 주인들께 돌아갔으면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교통사고로 허리를 다쳐서 오랫동안 치료를 받아야 할 형편이라서 내놓는 물건입니다. 직접 물건 상태 확인하시면 깍자는 소리조차 못할 겁니다.
흥정하실 분은 연락하지 마세요. 저는 장사꾼이 아닙니다.
제가 내놓는 가격 이상의 가치가 있는 물건들이라고 감히 장담할 수 있거든요.
낮에는 학술회의 때문에 휴대폰 꺼둘 때도 있으니 문의하실 분은 메일 주세요. gksqor2000@hanmail.net 017-217-4630(정우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