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제품 상세 사진. :: (제품에 관한 주소 링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직접 찍어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용산알씨입니다.
본차량은 조립이 필요한 하이엔드급 1/10 전동버기입니다.주로 아스트로/카펫에서 최고의 주행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국내 서킷에서 기자재 맟춰 주행가능한 최고성능 자랑하는 프로급버기 용산알씨에서 만나보세요!
현재 용산알씨에서 AC,DC,SR 3가지 버전으로 판매하고있으며 SR버전은 품절상태입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22 5.0 AC 버전은 올뉴 디프기어구조로 되여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전통적인 스타일의 기어 차동 장치는 몰딩된 복합기어 및 크로스 핀으로 더 내구성 있고 더 가볍고 프로급 경주에 적합합니다.
Lightweight 22 5.0 Body(초경량바디)
비슷한 스타일링으로 22 4.0 본체의 균형, 그립 및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0.7mm PC 판에서 22 5.0 경량 (LW) 본체를 빼내어 무게 중심 (CG)을 낮추고 정적 무게를 균일하게 유지합니다.
휠은 박스내부에 기본포함되여있습니다.별도로 카펫용 타이어만 구매하셔서 접착하셔야합니다.
All Metric Hardware
올 메트릭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나사, 너트 및 와셔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공구 상자에 필요한 공구수를 제한 할수있습니다.
Sway Bars Included(스위이바 포함)
롤을 제어하고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마운트가있는 카펫, 전방 및 후방 동조 바에 대한 설정을 최적화합니다. 일관성이 증가하면 실수가 거의 없으며 모든 레이서가 랩타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Diff Height Adjustment (디프 높이 조정)
22 4.0에는 0 및 + 3.5mm 설정을 포함하여 diff 높이 조정이 포함되었습니다. 22 5.0 AC에는 + 1.75mm + 2.5mm, + 3.5mm diff 높이 인서트가 포함되어있어 다양한 그립 수준에서 골각과 골 절삭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Front Roll Center Adjustment(프론트 롤센터 조절가능)
22 5.0에는 키트에 킥 심이있는 표준 로우 롤 센터 (LRC) 프론트 피벗이 포함되어 있으며 선택 사양 인 HRC (High Roll Center) 프론트 피봇을 별도로 제공합니다. 또한 키트에는 증분 조정이 가능한 새로운 1mm 두께 킥 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레이서는 3mm 조정 창으로 초저 롤 센터, 저 롤 센터, 중 롤 센터 또는 고 롤 센터를 운영 할 수 있습니다.
All New Front Camber Block
새로운 프론트 캠버 블록은 전통 내부 및 외부 구멍 사이에 세 번째 캠버 링크 옵션을 추가합니다. 새로운 위치는 많은 조건에서 조향과 안정성의 최상의 조화를 제공합니다.
All New Battery Hold Down
22 5.0은 가장 보편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배터리 홀드 다운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Optimized Composites, Stiffezel
22 5.0의 균형과 일관성은 차량 전체의 주요 부품에 다른 복합 재료를 사용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Adjustable Rear Shock Location
리어 쇼크 타워는 전방 또는 후방 바이어스를 위해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Gen3 리어 쇼크가 리어 타워와 서스펜션 암 앞에 장착 될 수 있음을 의미하거나 암 뒤쪽의 전통적인 위치에 장착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전방 웨이트 바이어스, 후단 안정성 및 착륙 능력을 증가시키는 높은 그립 표면에 대한 인기있는 튜닝 옵션입니다.
Aluminum-Plate Rear Hub
볼 스터드는 밀어 넣기 또는 당기기에서 알루미늄에 의해지지되지만 복합 재료에 여전히 스레딩되므로 느슨해지지 않습니다.
Ballast Tuning Options
선택 사양 인 황동 밸러스트 추를 배터리 아래, 레이더 다운 변속기 아이들러 및 전면 피벗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트랙 조건을 변경하기 위해 정적 무게와 무게 바이어스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정적 무게를 실을 때, 섀시는 매우 높은 그립 표면에서보다 중립적이고 쉽게 주행 할 수 있습니다.
TLR 6.5" Rear Wing
울트라 내구성 1.2mm 폴리 카보네이트에서 뽑아 낸 TLR 6.5 "후방 날개는 5.0에 새로 추가 된 것이 아니라 지난 몇 년 동안 1/10 2WD 용으로 가장 길고 안정적인 후방 날개로 입증되었습니다.
Built-In Motor Fan Mount
알루미늄 마운트 또는 양면 테이프가 아닌 22 5.0에는 쉽고 신뢰할 수있는 팬 장착을 위해 진흙 가드에 고정 된 몰드 팬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