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댕기머리(명품골드, 약국용, 휴대용 1개, 원래것 1개 3만몇천원)를 사용하다가 다사용하고...
몇달전에 려(자양강모 샴푸, 보라색??케이스) 샴푸로 바꾸었습니다. 이마트에서 행사용으로 저렴히 팔길래...
근데, 샴프액을 봐도 그렇고.. 댕기머리가 좀더 한방성분이 진하게 느껴지고.. 려는 좀 묽게 나타나고 냄세도 약간더 센것 같고..
그래서 그런지.. 효과도 댕기머리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둘다 샴푸하고나면 좀더 풍성해지며, 양모효과도 있는데...
댕기머리때가 좀더 머리가 덜 빠진것 같기도하고... (기분상인것 같기도 하고..)
질문인데요...
1) 려 샴푸 보다 댕기머리가 더 좋은지요?
아무래도 샴푸 가격을 따라 가는 것 같은데.... 려가 저렴하니깐...ㅋ
2) 댕기머리도 같은 모델이라도.. 약국용이 가장 비싸고 또 효과도 좋다고 하던데.. 맞는지요?
3) 댕기머리 중에서 가장 비싼 "생모력"이라고 있던데.. 이것이 한방원액이 가장 많아 효과가 가장 좋다하던데.. 맞는지요?
그럼 감사합니다.
첫댓글 댕기머리 샴푸는 탈모방지 샴푸로 워낙 유명한 것이다 보니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 같아요 ^^ 두 개 다 써 본 결과 두피케어 제품이다 보니 세정력은 둘 다 좋습니다. 샴푸는 효과도 개인차가 있어서 어떤 것이 좋은지 말씀 드리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약국용 댕기머리는 더 강력한 효과가 있다고 가격도 더 비싼데 그 만큼의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ㅜㅜ 생모력은 솜털 같은 머리카락에 힘을 주고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합니다. 성분이 인삼, 감초, 등등 역시나 비싸겠죠?! OTL 옆에 메뉴에 탈모관리 제품 후기 보시면 샴푸에 관해 정보 얻으시기 좋으실 거에요 ^^
려.........좋아요........
샴푸를 여러개 써봤던 저의 경험으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려샴푸나 댕기머리나 그게 그거라고 생각해요. 동네샴푸 그리 유명하지않은 샴푸라도 세정력있구요.
샴푸후 샴푸거품이 두피를 깨끗하게 한다는생각으로 2~3분정도 샴푸거품 냅두시고 깨끗하게 1분동안 헹구는걸 추천합니다.
일반사람머리감는거처럼 우리가 씻는다해도 그렇게 더러운 우리의 두피는 아니잖습니까. 정말 제대로 감고 제대로 헹구고 드라이에 가급적피할것.
이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메이커 샴푸는 너무 신경쓰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