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www.krnews21.co.kr/sub_read.html?uid=24880§ion=sc1
사랑의 도피행각이냐? 의도된 제작사 물먹이기냐?
’국내 최고의 3인조 혼성댄스그룹 쿨이 해체와 함께 소속사로부터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당할 위기에 처한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인 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백건)는 8일 밤 측근을 통해
“멤버간의 교제와 그에 따른 내분 등으로 더 이상 팀을 이끌어갈 수 없어 해체를 결정했다”
며 “이번주 중 회사와 김성수가 기자회견을 통해 정식으로 팀 해체를 선언하고,
멤버인 이재훈과 유리를 상대로 손해배상까지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가 언급한 멤버간의 교제는 이재훈(31)과 유리(29)의 교제이고,
내분은 ‘이재훈-유리’대 김성수(36)의 구도를 말한다.
이 측근은 “이재훈과 유리가 지난 겨울에 사귀기 시작한 이래 지난 6월 말 뮤직비디오 및 앨범재킷 촬영, 7월 초 방송출연 등을 줄줄이 펑크내면서 9집 앨범 홍보 및 판매에 막대한 손해를 입히고 있다”며
“한달 전부터는 (이)재훈과 유리가 잠적해 연락이 두절된 상태여서 활동자체가 불가능하다.
서울 어딘가에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또 최근 일부 언론이 제기한 ‘유리의 열애설’도 이 같은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한 언론플레이의 한 형태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소속사는 다음주 중 기자회견을 열어 이들의 부적절한 행동을 팬들에게 알리는 한편 변호사를 선임해 이재훈과 유리에 대해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할 계획이다.
같은 멤버인 김성수는 “너무 억울하다. 열심히 하고 싶었다. 둘을 상대로 피해보상을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가요계에서는 이들이 무리하게 잠적한 이유 등에 의문을 표시하며 또 다른 이유가 있는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이재훈과 유리가 소속사와 만나 해결책을 제시할 경우 팀의 해체 자체가 취소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이재훈과 유리는 지난 95년 유리가 쿨 2집에 유채영 대신 합류하면서 한솥밥을 먹기 시작한 뒤 지금에 이르렀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제 무한도전보고 생각나서 ㅋㅋ
지금은 다 잘 해결되었으니까 나왔겠지?
이후에 야심만만에서도 이재훈 유리 서로 열애설에 대해 얼버무린적 있음 ㅋㅋ
그냥 흥미돋으로 퍼옴!
예전 사귀었던 커플들 게시물도 올라오길래
첫댓글 헐 몰랐어ㅋㅋ
김성수는 뭔 걍 가만히나있지
루머 아니었어?
대박....
아 나도이기사봤는데 아무도 말안해서 기억조작인줄
저 일 훨 예전에 어떤 인터뷰에서 둘이 서로 좋아하는 스타일?이랬나...호감가는 스타일이지만 팀이니까 사귀지는 않는다고(않을거라고)농담처럼 말 했었단 말야 그러고 나서 저 기사보고 개놀랐던 기억남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궁금한게 저 사건은 어떻게 해결된거야? 둘이 이미지 안좋아지고 이런거 없었나??
김씨 뭘 열심히 하려고 했던거죠? 아~아아아아아~ 비명같은거 하잖아요
헐 원래 유채영씨가 쿨이였어? 대박
이재훈이 다한더 아니였어? 김성수 한것도없자나
김성수 뭐야.......양심...노..
김성수 뭐 하는것도 없으면서 ;;